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 이슈] 인포벨 “미나리싱싱酒 1호” 본격 출시 2달만에 6만병 완판 外

2022-04-28 11:53:55

[유통 이슈] 인포벨 “미나리싱싱酒 1호” 본격 출시 2달만에 6만병 완판 外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인포벨 “미나리싱싱酒 1호” 본격 출시 2달만에 6만병 완판

인포TV홈쇼핑 (주)인포벨 심범섭 회장은 K술 “미나리싱싱酒 1호”를 본격 출시한지 2달만에 6만병을 완판했다고 오늘 밝혔다.

“이런 성과는 우리의 전통주를 5만불시대의 젊은 층 니즈에 딱 맞게 “K술 카테고리” 개척으로 혁신하며, 프리미엄급의 뉴트로(newtro) 이미지로 다가섰기에 가능했던 것 같다.”고 이 프로젝트를 진행한 이 회사 주류BG 김정수 대표는 말했다.

K술“미나리싱싱酒1호”는 지난 연말에 프리런칭테스트를 거쳐 올 2월16일에 세븐일레븐, 홈플러스에 입점하면서 본격 런칭을 하였고, 이와 동시에 쿠팡과 네이버샾 등 인터넷 판매도 병행하였다.

이어, 젊은 층에 핫한 이무진모델을 캐스팅한 광고를 TV등에 방영하면서 인터넷에서는 즉각적으로 판매가 증가하였고, 이에 힘입어 이마트와 롯데슈퍼 전국매장에서도 5월초부터 판매하기로 확정하였다.

또한, 서울 및 수도권의 특정주류도매장에서도 “미나리싱싱酒” 대리점 계약과 물품공급을 요청하면서 오늘 현재 45개 대리점을 계약하였고, 이들이 동네 수퍼나 식당, 호프집, 전통주 판매점 등에 공급 중이다.

롯데슈퍼 진입과 수도권 특정주류도매장 공급망이 어느정도 구축되면서 지방으로 확대하여 전국에 150여개 대리점을 계약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를 위하여, 이 회사는 “미나리싱싱酒”의 광고를 강화하기로 하고 CF를 2차로 촬영하면서 메인 모델인 가수 이무진과 코메디언 이용식을 추가로 케스팅하여 투톱으로 진행키로 했다.

◆ ‘소유’, 서비스 론칭 기념 예치금 입금 이벤트 진행

부동산 수익증권 거래소 '소유'를 운영하는 루센트블록(대표 허세영)은 27일 ‘소유’ 가입자를 대상으로 첫 투자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소유’는 일반인의 접근이 어려운 고가의 상업용 부동산을 수익증권화해 주식처럼 사고팔 수 있게 하는 부동산 수익증권 거래소다. 21년 4월 금융위원회로부터 혁신금융 서비스로 지정받은 소유는 소액투자자도 5,000원부터 상업용 부동산에 투자할 수 있는 부동산 조각투자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유’는 지난 21일 서비스를 출시와 함께, 북촌의 대표적 핫플레이스인 ‘안국 다운타우너’를 1호 공모 건물로 공개했다.

오는 5월 1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첫 투자를 실시하는 고객들을 돕기 위해 ‘소유’가 준비한 이벤트다. ‘소유’ 가입자가 ‘소유’ 앱(애플리케이션)에서 투자 계좌를 개설한 후 예치금 10만 원을 입금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골드바 5돈, 2등(3명)에게는 LG 스탠바이미, 3등(10명)에게는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4등과 5등에게는 각각 BBQ 황금올리브 치킨과 콜라 1.25L 세트(50명)와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100명)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20일이며, 당첨자에게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루센트블록 허세영 대표는 “5월 19일 시작될 소유 첫 공모에 참여하려는 고객들이, 더욱 쉽고 재미있게 투자를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투자자가 소유를 통해 투자 수익을 넘어서 부동산 소유의 특별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라고 말했다.

◆키즈 뷰티 제품, 어린이날 선물로 인기

지난 18일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엔데믹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는 가운데 어린이 날이 일주일 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특히 올해 어린이날은 선포 100주년을 맞아, 여러 행사 및 프로모션이 마련된 가운데 어린이날 선물 제품에 대한 수요도 늘고 있는 추세다.

최근 키즈 뷰티가 주목을 받으면서 화장품 업계 역시 어린이날을 맞이해 아이들의 취향을 공략하는 마스크팩, 립밤, 매니큐어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용자가 어린이인만큼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안전한 성분을 최우선으로 내세우며, 아이들을 위한 귀여운 디자인으로 눈길을 끄는 제품을 소개한다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의 ‘프로기 마스크팩’은 자외선, 열로 인해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주는 어린이 전용 마스크팩이다.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귀여운 개구리 얼굴 모양 시트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작은 얼굴에 딱 맞는 미니 사이즈로 아이 스스로 쉽고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다. 민감한 아이 피부에도 자극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100% 목화 순면 원단을 시트에 적용한 것도 장점이다.

피톤치드 워터를 함유한 수딩 에센스가 청량한 수분감으로 달아오른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7가지 어린 잎 성분이 연약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및 피부 유해 성분 10가지를 배제하였고, EWG 그린 등급의 전 성분으로 민감한 아이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베비언스(babience)’의 ‘핑크퐁 버블 핸드워시’는 한번의 펌핑으로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으로 아이 손을 말끔하게 세정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피부 진정과 보습효과가 있는 판테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아이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고, 카렌둘라와 캐모마일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을 도와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아이가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10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처방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제품 패키지에 글로벌 인기 캐릭터 ‘핑크퐁’ 캐릭터를 담은 귀여운 디자인으로, 제품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면 핑크퐁 손씻기 영상으로 연결돼 아이와 함께 놀이하듯 즐겁게 손씻기 습관을 기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젤리컵의 어린이 화장품 전문 브랜드 ‘뿌띠슈’의 ‘블링팡팡 네일’은 쉽게 바르고 리무버 없이 스티커처럼 떼어내는 고발색 고광택 수성 펄 스티커 네일이다. 손톱을 건강하게 해주는 자연 유래 오일이 함유되어 네일 컬러링과 케어가 동시에 가능하다.

또한, 특유의 독한 향 없이 달콤한 바나나 향으로 즐겁게 놀이하듯 바를 수 있는 것도 특징.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유해 화학 물질을 배제했으며, 화학 용매가 아닌 물을 베이스로 개발된 제품으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