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갑을구미병원, 장애인의 날 기념 ‘건강증진 의료기관 감사패’ 수상

2022-04-27 16:03:45

박한상 갑을의료재단 이사장을 대신해 박진구 갑을구미병원 행정실장이 지난 21일에 열린 제42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에서 박우수 구미시장애인단체협의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있다. (사진=갑을구미병원)이미지 확대보기
박한상 갑을의료재단 이사장을 대신해 박진구 갑을구미병원 행정실장이 지난 21일에 열린 제42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에서 박우수 구미시장애인단체협의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있다. (사진=갑을구미병원)
[로이슈 최영록 기자] KBI그룹 의료부문인 갑을의료재단의 갑을구미병원은 지난 21일 열린 제42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에서 구미시장애인단체협의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구미시장애인단체협의회 주관으로 구미시 장애인체육관에서 장애인복지 단체장 및 장애인복지 유공자 등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제42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에서 장애인들의 건강 증진에 노력하며 든든한 동반자 역할을 수행한 점을 인정받아 장애인 건강증진 의료기관 중 재활의료기관으로서 갑을구미병원이 감사패를 받았다.

또한 갑을구미병원은 구미시장애인단체협의회와 진료협약을 체결해 장애인 인식개선을 위해 노력하며 장애인들이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건강증진에 이바지하고 있다.

이번 기념식에 박한상 갑을의료재단 이사장을 대신해 감사패를 받은 박진구 갑을구미병원 행정실장은 “구미시가 추구하는 장애인에 대한 차별과 편견의 벽을 허물고 누구 하나 소외됨 없는 행복 도시를 만들 수 있도록 병원 임직원 모두 장애인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