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내게이트볼·배드민턴장’ 조성 공사는 총사업비 35억 9천만원을 투입해 일광유원지 내 실내게이트볼장 2면과 배드민턴장 4면을 조성하는 공사로 현재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을 진행 중이다.
실내게이트볼장과 배드민턴장이 조성되면 주민들이 유원지 내에서 산책 등 힐링뿐만 아니라 여가와 스포츠 활동을 계절과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일광유원지는 군민체육공원, 월드컵빌리지, 야구테마파크 등이 조성돼 있어 다양한 취미·문화·레저활동을 통한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오규석 기장군수는 실내게이트볼장과 배드민턴장 조성 사업 현장을 둘러본 후 “일광유원지는 산책로와 생활체육 공간 등을 조성해 주민들이 휴식과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도록 조성하고 있다. 그동안 코로나19로 지친 주민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힐링할 수 있도록 일광유원지 조성 사업에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했다.
아울러 “주민들이 보다 안전하게 코로나19 이전의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시설 방역에도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철저히 해 달라”고 당부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