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 이슈] 네스프레소, '월드 익스플로레이션' 커피 3종 새롭게 선보여 外

2022-04-21 13:48:22

[유통 이슈] 네스프레소, '월드 익스플로레이션' 커피 3종 새롭게 선보여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네스프레소, '월드 익스플로레이션' 커피 3종 새롭게 선보여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세계 다양한 도시의 커피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월드 익스플로레이션(World Explorations)’ 커피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최근 한정판으로 출시된 ‘마이애미’에 이어 이번에는 ‘파리’, ‘이스탄불’, ‘리우데자네이루’ 에스프레소가 새롭게 출시돼 소비자들은 총 10가지 ‘월드 익스플로레이션’ 커피를 통해 여러 도시들의 커피 문화를 경험하고, 자신의 커피 취향을 찾아볼 수 있다.

파리의 노천카페에서 즐기는 커피에 영감을 받아 균형감 있게 미디엄 로스팅 된 ‘파리’ 에스프레소는 부드러운 비스킷과 곡물향에 시트러스향이 더해져 고급스러우면서도 마일드한 파리지앵의 커피를 경험할 수 있다. ‘이스탄불’ 에스프레소는 터키쉬 커피를 현대 이스탄불 스타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으로, 진한 로스팅향과 과일향 그리고 달콤한 아몬드향의 여운을 느낄 수 있다. ‘리우데자이네루’ 에스프레소는 브라질 싱글 오리진 원두를 다크 로스팅해 풍부한 바디감을 가진 커피로, 브라질의 카페지뉴에서 느낄 수 있는 월넛과 샌달우드향, 그리고 이국적인 허브향을 즐길 수 있다.

네스프레소 ‘월드 익스플로레이션’은 커피 한 잔으로 세계 여행을 떠나듯, 여러 도시들의 커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파리’, ‘이스탄불’, ‘리우데자네이루’ 에스프레소 3종과 한정판 ‘마이애미’ 에스프레소 외에도, 진한 쓴맛과 우디향의 커피로 남아프리카 로컬 커피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케이프타운 엔비보 룽고’, 깊은 풍미의 진한 맥아향 커피로 스웨덴의 ‘피카’처럼 커피타임을 즐길 수 있는 ‘스톡홀름 포티시오 룽고’, 오스트리아의 우아한 커피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비엔나 리니지오 룽고’, 아르헨티나에서 사랑받는 캐러멜향의 마일드한 커피를 닮은 ‘부에노스 아이레스 룽고’ 등 다양한 도시의 커피를 경험할 수 있는 6종류의 룽고 커피가 있다.

◆이브자리,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고객 감사 이벤트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전국 400여개 매장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이브자리는 소비자 평가를 바탕으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9년 연속 1위에 선정된 것을 기념하며,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는 취지로 본 행사를 기획했다. 행사를 통해 시원한 여름 침구를 집중 선보이며, 다채로운 경품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이브자리는 행사 기간 동안 추첨을 통해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유럽 크루즈 여행권(2개) ▲혼수∙이사 고객 대상 슬립앤슬립 긴급수면 매트리스(10개)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00만원의 당첨금을 주는 ‘전국민 복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복권 당첨의 행운은 당첨번호 3개가 일치한 총 10명에게 돌아갈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이브자리는 개개인의 체질과 수면습관에 알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인견, 대나무, 면모달 등 다양한 친환경 냉감소재 침구를 준비했다. 이 자연섬유는 땀 흡수력과 통기성이 우수해 여름철 쾌적한 수면을 위해 최적화된 소재다.

또 이브자리 여름 침구에는 냉감 기능을 강화하는 ‘아토쿨’ 가공이 더해졌다. 아토쿨 기술은 열을 흡수하는 특성의 자일리톨과 녹차 추출물을 원단 표면에 가공 처리하는 것으로 침구에 닿는 피부 온도를 낮추고 기존 섬유직물보다 1~2도 시원한 느낌을 준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많은 고객의 사랑 덕분에 9년 연속 K-BPI 1위 달성이라는 좋은 결과를 얻었다고 생각한다”며 “그 간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아 가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이브자리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자란다, 어린이날 100주년 맞아 ‘자란다로 잘샀다’ 이벤트 진행

유아동 교육∙돌봄 매칭 플랫폼 ‘자란다(대표 장서정)’가 어린이날 선포 100주년을 맞아 ‘자란다로 잘샀다’ 이벤트를 이달 29일(금)까지 진행한다.

자란다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아이 선물에 대한 부모님들의 고민을 덜어주고, 명확한 구매 편의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자란상점 이벤트를 준비했다.

자란상점은 부모님의 방문수업 '신청서'와 아이의 수업내용이 기록되는 '방문일지'를 통해 분석된 데이터에 기반한 큐레이션을 제공한다. 부모님들은 실제 아이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고, 우리 아이에게 적합한 상품을 쉽고 간편하게 찾을 수 있다. 또한, 취미나 학습에 활용되는 교구재를 구매한 경우, 해당 상품과 연계된 자란다의 교육 프로그램 및 방문교사를 아이에 맞춰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는 ‘영실업’, ‘삼익악기’, ‘아이큐박스’, ‘빅키드’, ‘아티바바’ 등 완구, 교구, 악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유아동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각 브랜드는 29일(금)까지 자란상점에서 자체 기획전을 열고, 최대 55%에 달하는 차별적 할인 혜택 및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자란다는 이벤트 기간 내 자란상점 첫 구매 고객 100% 대상으로 ‘1만 자란다 이용 포인트’를 제공하는 한편, 100번째 어린이날 선물 구매 고객에게는 ‘자란다 방문이용권’을 제공한다.

자란다 장서정 대표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아이의 선물로 무엇을 고르고, 어디서 구매할 지 고민이 많은 부모님들께 도움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아이에게 꼭 맞는 선물과 함께 각 가정이 행복한 어린이날을 맞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자란다로 잘샀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란다 앱 내 자란상점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