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 이슈] 공차코리아, 납작복숭아 신메뉴 3종 출시 外

2022-04-21 13:31:06

[유통 이슈] 공차코리아, 납작복숭아 신메뉴 3종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공차코리아, 납작복숭아 신메뉴 3종 출시

공차코리아가 향긋하고 달콤한 맛을 자랑하는 납작복숭아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21일(목)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PEACH BLOSSOM, 유럽감성을 담은 납작복숭아&티’를 테마로 유럽에서 맛볼 수 있는 납작복숭아를 활용한 3종이다. ‘납작복숭아 블루밍 크러쉬', ‘납작복숭아 쥬얼리 밀크티', '납작복숭아 타르트 크러쉬' 등으로 산미가 적고 과즙이 풍부한 스페인산 납작복숭아에 공차만의 프리미엄 티와 다양한 토핑을 더해 공차만의 스타일로 탄생시켰다.

공차는 납작복숭아 3종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늘부터 내달 1일(일)까지 11일간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납작복숭아 신메뉴 3종 중 한 잔을 구매하면 공차 멤버십 앱 스탬프 3개가 적립되며(신규 가입 회원 포함), 스탬프는 10개당 무료 음료 1잔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금일부터 오는 5월 18일(수)까지 공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인간 납작복숭아 챌린지’를 진행한다. 귀엽고 상큼한 공차 납작복숭아 필터를 활용해 동영상을 촬영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단, 계정 전체 공개 후 공차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태그해야 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공차 모바일 금액권 1만원권이 증정된다.

먼저 ‘납작복숭아 블루밍 크러쉬’는 프리미엄 납작복숭아 과즙에 향긋한 자스민 그린티와 상큼한 요구르트를 조합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여기에 새롭게 추가된 토핑인 촉촉하고 말랑한 그린티 복숭아 젤리를 넣어 상큼한 맛을 더욱 배가시켰고, 꽃이 피어나는 듯한 비주얼로 먹는 즐거움에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납작복숭아 쥬얼리 밀크티’는 납작복숭아 과즙과 향긋한 두 가지 티(자스민 그린티, 얼그레이티)를 더한 밀크티에 쫀득한 복숭아 쥬얼리를 넣은 메뉴다. 납작복숭아의 달콤한 맛과 복숭아 쥬얼리의 상큼한 맛이 더해져 더욱 풍부하고 진한 납작복숭아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납작복숭아 타르트 크러쉬’는 향긋한 자스민 그린티와 납작복숭아 과즙을 블렌딩한 크러쉬에 부드러운 단짠 매력의 치즈폼과 솔티드 통밀 쿠키를 토핑한 이색적인 메뉴다. 진한 치즈의 풍미로 감칠맛을 더한 치즈폼과 바삭한 솔티드 통밀 쿠키의 조합이 마치 납작복숭아 타르트를 연상시키며, 리얼한 타르트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이번 신메뉴는 유럽에서 맛볼 수 있던 별미인 납작복숭아를 공차만의 다양한 티, 토핑과 조합해 만든 메뉴”라며 “공차가 제안하는 새로운 봄의 맛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신메뉴와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돈&아이런 서포터즈’ 3기 모집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체험형 가족 예능 프로그램 TV아이런(구.TV아가볼)과 함께 오는 22일부터 5월 9일까지 ‘한돈&아이런 서포터즈’ 3기를 모집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한돈&아이런 서포터즈’는 ‘다시 우리 함께, 다 함께 한돈’ 캠페인의 일환으로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간을 보낸 어린이들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1차 온라인 응모, 2차 오디션을 통해 총 100명의 어린이를 선발하며, 미래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이 신선하고 맛있는 우리 돼지 한돈을 맛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총 100kg 상당의 한돈을 지원한다.

최종 수상자 7인에게는 한돈자조금에서 진행하는 웹툰 형식의 광고·홍보 등에서 ‘한도니’ 캐릭터와 함께 어린이 모델 활동의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개그우먼 겸 가수 라윤경을 비롯해 개그맨 송영길, 정승환과 킹콩셰프 최시온, 화룡점정 구광신 셰프까지 예능 대세들이 선보이는 ‘TV아이런 요리대회’를 함께할 예정이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한창 뛰어놀아야 할 어린이들이 코로나19로 외부활동에 제약이 많아 늘 안타까운 마음이었다”며, “이번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어린이들이 성장 발육에 도움이 되는 한돈을 맛있게 즐기고, 다시금 활기차고 건강한 모습을 되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핑크퐁컴퍼니, 지구의 날 맞아 ‘기후변화동요’ 특집 플레이리스트 공개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대표 김민석)가 오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기후변화동요’ 특집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한다.

더핑크퐁컴퍼니의 ‘기후변화동요’ 플레이리스트는 어린이들이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일상 속 사례들을 동요로 재밌게 풀어냈다. 총 6개 언어(한국어, 영어, 스페인어, 중국어, 독일어, 포르투갈어)로 제작, 15곡으로 구성돼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플레이리스트는 ▲실생활 환경 보호 가이드 ▲기후 변화의 위험성 ▲동물 보존의 중요성 등 총 3가지 주제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분리수거 등 일상에서 직접 실천할 수 있는 수칙과 사라지는 꿀벌, 멸종 위기에 놓인 북극곰 등의 소재를 재미있는 율동과 가사로 표현해 아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더핑크퐁컴퍼니는 지난 2020년 환경부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친환경 콘텐츠를 처음 선보인 후, 콘텐츠 총 85개를 공개하며 누적 조회수 1500만 건을 달성했다. 그 가운데 지난 1월 첫 공개되며 누적 조회수 70만 건을 기록한 ‘미스터 온실가스(The Scary Mr. Greenhouse Gas)’ 등 인기작을 이번 플레이리스트에 더했다. ‘미스터 온실가스’는 리듬감이 돋보이는 재즈풍 분위기와 붐뱁 스타일의 후렴구로 온실가스의 발생 원인과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담았다.

더핑크퐁컴퍼니 박한솔 유튜브스튜디오 실장은 “어린이들이 기후변화의 심각성을 깨닫고 환경 보호를 위한 습관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며, “미래 희망인 어린이들을 위해 우리 모두가 지속 가능한 환경을 가꿔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더핑크퐁컴퍼니는 글로벌 NGO 및 공공기관과 함께 친환경 캠페인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지난 3월 홍콩 환경 재단 APO(A Plastic Ocean Foundation)와 협업해, 버려진 페트병을 재활용한 친환경 RPET(Recycled PET) 소재로 업사이클링 생활 용품을 개발, 지난 8일 홍콩, 마카오 시장에 론칭했다. 지난해에는 싱가포르수자원공사(PUB, Public Utilities Board)와 협업해 ‘수도꼭지 잠그기(Turn Off the Tap)’ 캠페인 영상을 공개, 누적 조회수 350만 건을 달성하며 콘텐츠를 활용한 ESG 활동에 힘쓰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