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신세계인터내셔날 ‘GAP’ 가정의 달 앞두고 모녀 커플룩 제품 출시

2022-04-21 10:08:30

신세계인터내셔날 ‘GAP’ 가정의 달 앞두고 모녀 커플룩 제품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심준보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갭(GAP)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엄마와 딸이 함께 ‘베프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갭은 제품 출시와 함께 배우 이윤지와 딸 소울이 함께 촬영한 ‘베스트 프렌드: 엄마와 딸’ 콘셉트의 화보를 공개했다.

갭은 이달 22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화보에서 이윤지와 소울이 착용한 제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갭 관계자는 “기존에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 맞춰 입는 패밀리룩이 여행지나 특별한 행사에서만 맞춰 입는 패션이었다면 최근에는 센스있는 일상 패션으로 인식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과 화보를 통해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갭 만의 세련된 패밀리룩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