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 이슈] 네스카페, 브리타와 친환경 협업 제품 ‘#마이네스카페팩’ 출시 外

2022-04-18 11:42:45

[유통 이슈] 네스카페, 브리타와 친환경 협업 제품 ‘#마이네스카페팩’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네스카페, 브리타와 친환경 협업 제품 ‘#마이네스카페팩’ 출시

글로벌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가 오는 22일 지구의 날을 기념해 친환경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와 함께 협업 프로젝트 제품 ‘#마이네스카페팩’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마이네스카페팩’은 ‘지구를 위한 더 나은 한 걸음’을 주제로, 환경의 지속가능성을 브랜드 철학으로 삼는 두 브랜드의 첫 번째 협업 제품이다. 네스카페는 커피와 환경의 지속가능성을 강조한 ‘컵오브리스펙트(Cup of Respect)’ 캠페인의 일환으로, 브리타는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량을 최소화하자는 취지로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

제품은 △네스카페 크레마(30개입) △네스카페 콜드브루(60개입) △브리타 스타일XL(3.6L)로 구성돼 있다. 네스카페 크레마 아메리카노는 100% ‘책임재배 원두(Responsibly Sourced)’만을 사용한 제품이며 미세하게 갈린 원두 커피로 부드러운 크레마의 신선한 맛과 풍부한 향이 특징이다. 네스카페 콜드브루는 18도 이하 저온에서 커피를 추출해 콜드브루 특유의 깔끔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브리타의 스타일XL는 모던한 디자인과 더불어 사용시간과 정수량을 스스로 측정해주는 ‘스마트 라이트’ 기능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브리타 정수기의 프리미엄 라인이다. 네스카페 크레마와 네스카페 콜드브루 두 제품 모두 냉수는 물론 정수에도 잘 녹는 스틱 커피로 브리타 정수물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네스카페는 #마이네스카페팩 출시를 기념해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 집’에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특가할인 행사를 단독 진행한다. 오늘의 집 단독 할인 혜택은 제품 출시일인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오늘의 집에서 #마이네스카페팩을 구매할 경우 정가 대비 약 50% 할인된 44,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늘의 집 홈페이지 내 ‘오늘의 딜’, ‘MD추천상품’, ‘기획전 배너 카테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또한 이번 #마이네스카페팩은 21일(목)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네스카페 SK스토어 라이브 방송과 27일(수) 오전 11시 네스카페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네스카페 관계자는 “필터 재활용 프로그램 ’그린 리프 멤버십(Green Leaf Membership)’을 통해 지속가능한 물 음용 솔루션을 제시하는 브리타 정수기와 함께 이번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어 뜻깊다”며 “소비자들이 #마이네스카페팩과 함께 일상 속에서도 환경보호 활동에 관심을 갖고 쉽게 실천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불어 “많은 분들이 오늘의집을 비롯해 SK스토어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의 매력적인 특가 프로모션을 놓치지 말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이네스카페팩을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LMC x MERRELL 협업 컬렉션 공개

스트리트 브랜드 LMC에서 여행 및 일상생활에서도 쉽게 착용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슬로건으로, 실용적인 제품들을 다루고 있는 미국 아웃도어 캐주얼 브랜드 MERRELL(머렐)과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LMC는 아웃도어에서 영감을 얻은 등고선의 요소를 재해석하여, LMC만의 아트워크 디자인을 접목시킨 HYDRO MOC, HYDRO SLIDE 2가지 제품과 타이다이 양말 등 제품을 오는 4월 19일 출시한다.

이번 협업 제품은 계곡, 해변과 같은 아웃도어용 슈즈의 개념부터 도심 및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도록 복원력, 탄성이 우수한 EVA 소재 사용한 머렐 HYDRO MOC 베이스로 제작했으며, 아웃도어에서 영감을 얻은 등고선의 요소를 재해석하여 올리브, 블랙 컬러 제품 표면 전면부에 LMC contour line graphic 프린팅하여, 디자인 포인트를 주었다.

함께 출시될 그레이, 오렌지 컬러의 양말은 LMC의 오리지널 CREW SOCKS를 베이스로 제작하여 머렐과 LMC 협업 제품군과 함께 스타일링 시 포인트로 착용할 수 있도록 TIE-DYE 기법을 활용했고, 발목부분 LMC와 MERRELL 오피셜 로고를 포인트로 더하였다.

제품 판매처는 LMC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무신사 스토어, LMC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 LMC 현대백화점 판교점, 케이스스터디 신세계강남점, 하이츠스토어 더현대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늘의집, ‘스프링 캠핑 페스티벌’ 기획전 오픈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이 오는 5월 1일까지 ‘스프링 캠핑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봄을 맞아 캠핑을 떠나는 캠핑족들을 위한 혜택을 가득 담은 기획전으로 캠핑 인기 아이템을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오늘의집에는 캠핑을 즐기는 오늘의집 고객들이 업로드한 다채로운 캠핑 콘텐츠가 가득하다. 캠핑 사진부터 개성있는 캠핑 집들이, 캠핑 실전 노하우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탐색하면서 고객들은 자신의 캠핑 취향을 발견하고, 영감과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태그 버튼을 누르면 커머스와 연결되어 캠핑 콘텐츠 속 상품 정보 확인은 물론 구매까지 가능하다.

이번 '스프링 캠핑 페스티벌’ 기획전에서는 ▲캠핑 필수템 BEST 10 ▲인기템 최저가 도전 ▲인기 브랜드 특가의 3가지 테마로 카테고리를 구분해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먼저 '캠핑 필수템 BEST 10' 카테고리에서는 캠핑을 시작하고 싶지만 어떤 것들을 준비해야 하는지 막막한 캠핑 초보들을 위한 캠핑 필수템을 소개한다. 거실형 텐트, 타프, 폴딩박스, 캠핑의자, 롤테이블 등 캠핑 시 꼭 필요한 10개의 아이템을 특가로 제공한다.

'인기템 최저가 도전'에서는 높은 인기 탓에 쉽게 구하기 어려웠던 텐트들을 만나볼 수 있다. 힐레베르그, 제드, 지프, 쟈칼의 인기 텐트 상품을 긴급 공수해 한정 수량 특가로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인기 브랜드 특가'에서는 미니멀웍스, 카즈미, 콜맨 등 유명 캠핑 브랜드가 대거 입점해 캠핑가구, 캠핑주방, 감성템 등을 최대 64%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오늘의집은 ‘스프링 캠핑 페스티벌’을 기념한 구매 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 8일까지 3주 간 오늘의집에서 캠핑 용품을 구매한 후 포토 후기를 남기는 고객 전원에게 후기 당 1000포인트를 지급한다. 리뷰 갯수 제한 없이 구입한 모든 캠핑 카테고리 상품에 적용되며, 리뷰 하나 당 기본 500포인트가 먼저 적립된 후 추가 500 포인트는 이벤트 마감 이후 13일에 일괄 지급된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봄을 맞이해 증가하는 캠핑 수요에 맞춰 캠핑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에 인기 캠핑 용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영감과 좋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기획전을 개최하겠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