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 이슈] SPC 파리바게뜨 ‘카페 아다지오 디카페인’ 출시 外

2022-04-13 15:24:27

[유통 이슈] SPC 파리바게뜨 ‘카페 아다지오 디카페인’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SPC 파리바게뜨 ‘카페 아다지오 디카페인’ 출시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자체 커피 브랜드인 '카페 아다지오’의 디카페인 커피인 ‘카페 아다지오 디카페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페 아다지오 디카페인’ 원두를 활용한 커피 음료로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를 포함해 에스프레소 샷으로 제조되는 모든 음료가 해당된다.

‘카페 아다지오 디카페인’은 원두 기준 99%의 카페인이 제거돼 카페인에 민감하거나 늦은 오후나 저녁에도 커피를 부담 없이 즐기고 싶은 고객들에게 적합하다.

이번 제품은 카페인을 제거한 커피 추출물 GCE(GCE·Green Coffee Extract)를 순환시켜 카페인을 제거하는 ‘워터 프로세스’ 방식을 활용해 카페인은 뽑아내고, 깊고 진한 카페 아다지오 커피의 맛은 그대로 살렸다.

‘카페 아다지오 디카페인’은 콜롬비아·온두라스·브라질 원두의 조화로 밀크 초콜릿, 캐러멜, 군밤처럼 달콤한 향미와 깊고 진한 풍미를 낸다. 뛰어난 밸런스 덕분에 파리바게뜨의 케이크와 마카롱 등 다양한 디저트류와 최적의 페어링을 이룬다.

특히, SPC그룹의 관능검사실인 센서리 랩(Sensory lab)에서 실시한 소비자 대상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카페 아다지오 디카페인’이 커피전문점들의 디카페인 커피들보다 높은 점수를 획득해, 시장 가능성을 보고 출시를 하게 되었다.

SPC그룹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커피의 맛과 향은 그대로 유지하고 오직 카페인만 추출한 ‘카페 아다지오 디카페인’은 폭넓은 커피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달콤한 디저트들과 함께 오후의 커피로 부담없이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매직: 더 개더링, 매직 입문 플레이어 위한 오픈하우스 행사 개최

해즈브로(Hasbro)의 자회사 위저즈 오브 더 코스트(Wizards of the Coast, 이하 위저즈)가 세계 최초 전략 트레이딩 카드게임(TCG) ‘매직: 더 개더링(Magic: The Gathering, 이하 매직)’의 신규 세트 ‘뉴 카펜나의 거리(Streets of New Capenna)’ 공식 출시를 앞두고 17일 전국 MTG 공식 매장 10곳에서 오픈하우스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오픈하우스 행사는 매직을 배우고 싶은 초보자 또는 복습을 하고 싶은 복귀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테이블탑 플레이 방법을 소개하고 팬덤을 넓히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행사는 초보자 강습회와 데모 세션으로 진행된다. 강습회는 입문자에게 테이블탑 플레이 룰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준다. 체험 위주로 이어지는 데모 세션에서 참가자는 웰컴 덱으로 직접 테이블탑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어 신규 세트 ‘뉴 카펜나의 거리’ 출시에 앞서 미리 매직 플레이 방법을 익히고 경험할 수 있다.

오픈하우스 참가자 전원은 초보자가 쉽게 매직을 시작할 수 있도록 구성된 웰컴 덱을 받으며 ‘오픈하우스 퀘스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퀘스트 이벤트는 오픈하우스 현장에서 참가자들의 퀘스트 달성 단계에 따라 매직 캐릭터 그립톡부터 주사위 케이스까지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공식 카페에서는 ‘오픈하우스 보너스 퀘스트’ 이벤트도 펼쳐진다.

오픈하우스 참가 사전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매직 공식 블로그, 뉴 카펜나의 거리에 대한 정보는 매직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4월 말 공식 출시되는 뉴 카펜나의 거리 세트는 뉴 카펜나라는 대도시를 배경으로 세계관이 구성되고, 다섯 범죄 패밀리를 중심으로 스토리가 전개된다. 20세기 초 미국 호황기를 컨셉으로 현대적 디자인과 화려한 아르데코 스타일이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자극한다. 이번 신규 세트는 22일 프리릴리즈 이벤트를 통해 테이블탑으로 먼저 팬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휴테크, 컴마L 안마의자 출시 기념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 주성진, 이하 ‘휴테크’)이 신제품 컴마L 안마의자 출시 기념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롯데아이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각각 50대씩, 총 100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기간 내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26% 할인 혜택과 함께 쾌적한 안마의자 사용 환경 조성을 위한 전용 고급 러그를 제공한다. 또한 포토 상품평 리뷰 이벤트 참여시 바디케어 발마사지기 화이트펄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24개월 동안 무상 AS를 지원하며 안마의자 설치 이후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한 사후지원을 강화했다.

컴마L 안마의자는 휴식을 상징화한 포인트 쉼표 디자인과 평온한 내면의 세계를 표현한 캄 블루와 고급감을 더해주는 베이지 골드 컬러가 적절하게 믹스 앤 매치되어 완성한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신체 라인에 맞춘 인체공학적인 S 프레임과 마사지볼이 목부터 엉덩이까지 내려오는 L 프레임을 동시에 적용한 S/L 프레임으로 빈틈없는 마사지감을 실현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휴테크만의 독자적인 기술 HBLS(HUTECH Body Leveling System)를 기반으로 신체 부위별 최적화된 맞춤 마사지를 제공한다.

별도의 설정 필요 없이 몸 컨디션과 상황에 따라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15가지 자동 프로그램으로 사용자 편의성까지 확대했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부위별, 테마별 모드를 통해 일상생활 중 발생하는 피로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더불어 안마의자 사용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방지하기 위한 안전장치도 갖췄다. 끼임 방지 안전 시스템과 차일드 락 시스템을 통해 영유아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안마의자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휴테크 마케팅팀 신정우 팀장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질 높은 휴식의 시간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 이번 컴마L 안마의자 출시 기념 사전 예약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에 자사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구현하는 입체적인 마사지를 직접 경험하시고 몸과 마음의 힐링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컴마L 안마의자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 안마의자를 구입한 모든 고객들은 ‘5월엔 BE HAPPY’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