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금호타이어, 초고성능 럭셔리 타이어 ‘마제스티X’ 선봬

2022-04-11 17:19:17

금호타이어, 초고성능 럭셔리 타이어 ‘마제스티X’ 선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최영록 기자] 금호타이어가 최상의 주행성능과 승차감을 갖춘 초고성능 프리미엄 럭셔리 타이어 ‘마제스티X 솔루스(MajestyX SOLUS)’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금호타이어에 따르면 ‘마제스티X’는 최고급 세단과 수입차 등 고성능 프리미엄 차량을 위한 자사의 플래그십 타이어로, 승차감 및 제동성능 극대화를 위해 고분산 정밀 실리카가 적용된 컴파운드를 사용했다. 또 자사 기존 제품 대비 마모성능과 눈길제동력 등을 대폭 개선해 내구성을 업그레이드시켰다.

특히 타이어 홈에서 발생되는 소음을 딤플(dimple) 설계로 분산시키는 ‘패턴소음 저감기술’을 적용하여 최적의 승차감을 제공했으며, 패턴 설계 해석 시스템을 활용하여 주행성능 및 마모성능을 향상시켰다는 게 금호타이어의 설명이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국내 고급 세단 및 수입차의 승차감과 성능, 안정성이 대폭 강화되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성능뿐 아니라 디자인까지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최고급 프리미엄 타이어인 ‘마제스티X’를 출시하게 됐다”며 “최고 수준의 기술과 성능을 갖춘 ‘마제스티X’는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금호타이어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높이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