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의료·제약

일양약품 헐커스, FC안양과 3년연속 공식안전파트너 후원협약 체결

2022-04-06 13:54:51

[로이슈 편도욱 기자] 스포츠 리커버리 브랜드 헐커스(대표이사 김미영)은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과 2019년부터 시작된 공식안전파트너 계약을 3연속 다시 연장했다.

헐커스는 FC안양과 공식 안전파트너 후원계약으로 선수단은 물론, U-12/U-15/U-18팀에도 ‘헐커스 MSM 크림 스포츠마사지’, ‘헐커스 MSM 아이스겔 스포츠마사지’, ‘헐커스 MSM 에너지 원큐솔루션’, ‘다빔 배변&다이어트 솔루션’ 등의 제품 제공을 약속했다.
또한 헐커스는 안양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어르신 건강 돌봐드리기’,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나도 축구선수다’ 등의 활동에도 함께 참여하며 헐커스 제품을 지원예정이다.

일양약품의 스포츠 리커버리 브랜드인 헐커스는 꾸준한 스포츠 활동이나 관절 사용이 많은 직업인과 노화로 인해 관절이 불편하고 활력 충전이 필요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한 MSM 마사지크림과 MSM 건강기능식품 등 보유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서 구단주인 최대호 안양시장은 “ 코로나의 장기화로 사회 각 분야에 어려움이 커진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FC안양과 지속적인 동행을 결정하고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해주신 헐커스에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헐커스 김미영대표는 “남다른 열정과 투지로 지난 시즌 참으로 멋진 성적을 만든 FC안양과 계속해서 좋은 인연을 이어가게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다양한 사회공헌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펼쳐가는 FC안양과 더욱 긴밀하게 협력하며 22년도 멋진 동반성장이 될것을 기대한다”고 답했다.
한편, 이날 최대호 시장과 김미영 대표는 동석하여 경기를 끝까지 참관하며 적극적인 응원을 보였고, 이에 화답하듯 FC안양은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펼치며 김포FC를 3:2로 꺾고 승리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