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잇 저스트-SPC삼립, ‘저스트 에그’ 제품 출시
SPC삼립은 식물성 단백질 대체 브랜드 ‘저스트 에그(JUST Egg)’의 소비자용 제품 ‘저스트 에그 식물성 대체 스크램블’과 ‘저스트 에그 식물성 대체 오믈렛’ 2종을 출시하고, 4월 11일부터 백화점 및 온라인 커머스 채널을 통해 판매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동물성 원료가 전혀 포함되어 있지 않은 저스트 에그는 녹두를 주원료로 개발한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식품으로, 단백질이 함유된 식물성 대체 달걀 제품이다. 일반 달걀과 유사한 맛과 활용도를 가지고 있어, 달걀이 들어가는 다양한 요리에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용으로 판매되는 저스트 에그 제품은 2종으로, 액상 형태의 ‘저스트 에그 식물성 대체 스크램블’은 달걀을 풀어놓은 것과 비슷한 형태와 질감이며 오믈렛, 스크램블, 달걀말이, 볶음밥, 달걀찜, 전과 부침개 등 달걀이 들어가는 요리에 달걀 양과 동일한 1:1 비율로 넣어서 활용할 수 있다. 355ml 용량으로 냉장 형태로 유통되며, 한 병에 달걀 6~8개 정도의 분량이다. ‘저스트 에그 식물성 대체 오믈렛’은 냉동 형태로 유통되는 사각형 패티 형태의 제품으로, 토스터기나 팬에 데워서 오믈렛처럼 섭취하거나, 김밥, 샌드위치, 샐러드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에 편리하다.
잇 저스트와 SPC삼립은 저스트 에그 제품을 오래 기다려온 국내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4월 11일부터 24일까지 현대백화점 코엑스점 지하1층 식품관에서 저스트 에그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방문하는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와 굿즈 증정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식 제품 런칭을 기념하여 인스타그램 이벤트, 쿠킹클래스 등 다양한 소비자 체험 행사도 진행한다.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4월 11일부터 오프라인으로는 현대백화점 코엑스점 팝업 스토어(4월 11일부터 24일까지 운영), 온라인으로는 마켓컬리, 카카오메이커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스트 에그 국내 생산 및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파트너인 SPC삼립은 향후 저스트 에그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더 확대할 예정이다. 가격은 저스트 에그 식물성 대체 스크램블과 저스트 에그 식물성 대체 오믈렛 모두 각각 7,990원이다.
잇 저스트의 공동 창업자이자 CEO인 조쉬 테트릭(Josh Tetrick)은 “지난해 푸드 서비스용 제품을 런칭하고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피그 인 더 가든 및 레스토랑들과 협업하며 제품을 공급해 온 뒤로, 드디어 4월에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며 “전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저스트 에그를 한국에서 어떻게 맛있게 즐겨주실지 기대된다”고 밝혔다.
저스트 에그 소비자용 제품 런칭에 맞춰 저스트 에그와 함께 쿠킹클래스를 진행하는 박준우 셰프는 “저스트 에그는 맛있고 요리하기 편리해 가정에서 다양한 요리에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식재료다. 간편한 아침식사, 계란이 들어가는 반찬과 요리 등 활용도가 높아 건강한 가정식을 찾는 분들에게 좋은 옵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휴테크 안마의자, ‘휴(休)테크’ 철학 담은 2022년 신규 TV캠페인 공개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 이하 ‘휴테크’)이 휴식을 설계하는 기술에 대한 철학을 담은 2022년 신규 TV캠페인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2월 공개한 2022년 신규 TV캠페인 ‘변화의 시작’ 편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하는 TV캠페인 ‘기술의 집중’ 편에서는 휴테크가 추구하는 진정한 휴식을 제공하는 기술에 대한 가치와 철학을 담아냈다.
이번 TV캠페인은 ‘Journey to perfect inspiration’ ('완벽한 휴식의 여정')이라는 타이틀로, '잠시 멈춘 순간이 온전한 휴식의 경험'이 될 수 있도록 휴식을 설계하는 기술에 중점을 두고 있는 휴테크의 남다른 생각을 표현했다.
먼저, 휴식 공학 기업인 휴테크가 휴식을 통해 삶의 영감을 더하는 ‘휴(休)테크’ 기술을 대하는 관점을 그대로 보여주며 브랜드 포지셔닝 강화에 나섰다.
특히 마이크로한 카메라 앵글 구성을 활용, 휴테크 안마의자 제품의 실루엣이 마치 휴식으로 가는 여정으로서 표현되며 극 클로즈업을 활용해 몰입감을 높이며 치열하게 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는 꼭 필요한 완벽한 휴식이라는 순간을 강조했다. 이를 통해 진정한 휴식은 단지 일상을 잠시 멈추고 머무르는 시간이 아니라, 내일을 위한 에너지를 채우고 삶의 영감을 더한다는 휴테크의 지향점을 전달한다.
또한, 사내 투표를 통해 엔딩 장면을 직접 선택하는 등 실제 휴테크 임직원들의 신규 TV캠페인 제작 참여로 진정성을 담았다. 휴테크의 새로운 CI의 의미를 담은 로고플레이와 싱크를 이루는 배경음악은 대한민국 대표 음악가인 ‘윤상’이 직접 작곡에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이고, 음악과 더불어 영상 편집감은 클라이막스로 이어지는 후반부의 영상미와 어우러져 극대화된 감동을 제공한다.
휴테크 주화돈 상무는 “이번 신규 TV캠페인 ‘Journey to perfect inspiration’ 편에서는 진정한 휴식의 가치를 높여가는 휴테크 브랜드의 진정성을 담아냈다”며 “고객들에게 일상에 영감을 줄 수 있는 질 높은 휴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휴테크는 지난 2021년을 시작으로 브랜드 컨셉팅을 ’휴식공학 휴테크’로 컨셉팅 하고 브랜드 고객경험 메시지를 “휴테크에 왔습니다”라는 휴식가전 브랜드로서의 도전적인 포지셔닝을 시작, TV캠페인 심해편과 아지트편을 공개하며 영화의 한 장면 같은 영상미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당시 많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휴식의 로망을 보여준 광고로 평가받으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2022년 캠페인 또한 그 연장선인 동시에 ‘휴식의 의미’를 재정의하면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 타 경쟁사 브랜드와의 다른 지향점을 걷겠다는 의지로 표현된 것으로 보인다.
◆데코뷰, ‘데코뷰감사제’ 프로모션 진행
토탈 홈스타일링 브랜드 데코뷰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오는 17일까지 고객 감사 프로모션 ‘데코뷰감사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땡큐 쿠폰팩을 비롯해 단골 고객 추첨 이벤트, 짝꿍템 증정 이벤트 등 다채롭게 구성해 데코뷰를 애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땡큐 쿠폰팩은 구매 금액대별 할인율이 다르게 적용된다.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1천원부터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쿠폰을 지급한다. 이와 별도로 데코뷰 공식 온라인몰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10% 가입 쿠폰이 주어진다. 매일 오전에는 행사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건수와 주문금액 등을 고려해 추첨한 단골 고객 5명에게는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을 제공한다.
제품 하나를 사면 짝꿍템을 한 개 더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침구류 10만원 이상 구매시 1만 5천원 상당의 순수 베개솜 1EA를, 커튼 8만원 이상 구매시 1만 5천원 상당의 커튼타이백을, 러그류 8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 상당의 거실화 1EA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데코뷰에 바란다!’에 의견을 남기는 고객에게는 적립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데코뷰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2월 홈페이지 리뉴얼을 시작으로 3월에는 물류시스템 개편 등 데코뷰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서비스 개선이 이뤄졌다”며 “서비스 개선에 긍정적인 지지와 사랑을 보여주신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데코뷰는 지난 2월 브랜드 BI를 변경,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하며 보다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했다. 이어 3월에는 물류시스템을 개편하고 배송서비스의 신속성과 정확성을 높인 바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SPC삼립은 식물성 단백질 대체 브랜드 ‘저스트 에그(JUST Egg)’의 소비자용 제품 ‘저스트 에그 식물성 대체 스크램블’과 ‘저스트 에그 식물성 대체 오믈렛’ 2종을 출시하고, 4월 11일부터 백화점 및 온라인 커머스 채널을 통해 판매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동물성 원료가 전혀 포함되어 있지 않은 저스트 에그는 녹두를 주원료로 개발한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식품으로, 단백질이 함유된 식물성 대체 달걀 제품이다. 일반 달걀과 유사한 맛과 활용도를 가지고 있어, 달걀이 들어가는 다양한 요리에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용으로 판매되는 저스트 에그 제품은 2종으로, 액상 형태의 ‘저스트 에그 식물성 대체 스크램블’은 달걀을 풀어놓은 것과 비슷한 형태와 질감이며 오믈렛, 스크램블, 달걀말이, 볶음밥, 달걀찜, 전과 부침개 등 달걀이 들어가는 요리에 달걀 양과 동일한 1:1 비율로 넣어서 활용할 수 있다. 355ml 용량으로 냉장 형태로 유통되며, 한 병에 달걀 6~8개 정도의 분량이다. ‘저스트 에그 식물성 대체 오믈렛’은 냉동 형태로 유통되는 사각형 패티 형태의 제품으로, 토스터기나 팬에 데워서 오믈렛처럼 섭취하거나, 김밥, 샌드위치, 샐러드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에 편리하다.
잇 저스트와 SPC삼립은 저스트 에그 제품을 오래 기다려온 국내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4월 11일부터 24일까지 현대백화점 코엑스점 지하1층 식품관에서 저스트 에그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방문하는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와 굿즈 증정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식 제품 런칭을 기념하여 인스타그램 이벤트, 쿠킹클래스 등 다양한 소비자 체험 행사도 진행한다.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4월 11일부터 오프라인으로는 현대백화점 코엑스점 팝업 스토어(4월 11일부터 24일까지 운영), 온라인으로는 마켓컬리, 카카오메이커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스트 에그 국내 생산 및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파트너인 SPC삼립은 향후 저스트 에그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더 확대할 예정이다. 가격은 저스트 에그 식물성 대체 스크램블과 저스트 에그 식물성 대체 오믈렛 모두 각각 7,990원이다.
잇 저스트의 공동 창업자이자 CEO인 조쉬 테트릭(Josh Tetrick)은 “지난해 푸드 서비스용 제품을 런칭하고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피그 인 더 가든 및 레스토랑들과 협업하며 제품을 공급해 온 뒤로, 드디어 4월에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며 “전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저스트 에그를 한국에서 어떻게 맛있게 즐겨주실지 기대된다”고 밝혔다.
저스트 에그 소비자용 제품 런칭에 맞춰 저스트 에그와 함께 쿠킹클래스를 진행하는 박준우 셰프는 “저스트 에그는 맛있고 요리하기 편리해 가정에서 다양한 요리에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식재료다. 간편한 아침식사, 계란이 들어가는 반찬과 요리 등 활용도가 높아 건강한 가정식을 찾는 분들에게 좋은 옵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휴테크 안마의자, ‘휴(休)테크’ 철학 담은 2022년 신규 TV캠페인 공개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 이하 ‘휴테크’)이 휴식을 설계하는 기술에 대한 철학을 담은 2022년 신규 TV캠페인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2월 공개한 2022년 신규 TV캠페인 ‘변화의 시작’ 편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하는 TV캠페인 ‘기술의 집중’ 편에서는 휴테크가 추구하는 진정한 휴식을 제공하는 기술에 대한 가치와 철학을 담아냈다.
이번 TV캠페인은 ‘Journey to perfect inspiration’ ('완벽한 휴식의 여정')이라는 타이틀로, '잠시 멈춘 순간이 온전한 휴식의 경험'이 될 수 있도록 휴식을 설계하는 기술에 중점을 두고 있는 휴테크의 남다른 생각을 표현했다.
먼저, 휴식 공학 기업인 휴테크가 휴식을 통해 삶의 영감을 더하는 ‘휴(休)테크’ 기술을 대하는 관점을 그대로 보여주며 브랜드 포지셔닝 강화에 나섰다.
특히 마이크로한 카메라 앵글 구성을 활용, 휴테크 안마의자 제품의 실루엣이 마치 휴식으로 가는 여정으로서 표현되며 극 클로즈업을 활용해 몰입감을 높이며 치열하게 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는 꼭 필요한 완벽한 휴식이라는 순간을 강조했다. 이를 통해 진정한 휴식은 단지 일상을 잠시 멈추고 머무르는 시간이 아니라, 내일을 위한 에너지를 채우고 삶의 영감을 더한다는 휴테크의 지향점을 전달한다.
또한, 사내 투표를 통해 엔딩 장면을 직접 선택하는 등 실제 휴테크 임직원들의 신규 TV캠페인 제작 참여로 진정성을 담았다. 휴테크의 새로운 CI의 의미를 담은 로고플레이와 싱크를 이루는 배경음악은 대한민국 대표 음악가인 ‘윤상’이 직접 작곡에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이고, 음악과 더불어 영상 편집감은 클라이막스로 이어지는 후반부의 영상미와 어우러져 극대화된 감동을 제공한다.
휴테크 주화돈 상무는 “이번 신규 TV캠페인 ‘Journey to perfect inspiration’ 편에서는 진정한 휴식의 가치를 높여가는 휴테크 브랜드의 진정성을 담아냈다”며 “고객들에게 일상에 영감을 줄 수 있는 질 높은 휴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휴테크는 지난 2021년을 시작으로 브랜드 컨셉팅을 ’휴식공학 휴테크’로 컨셉팅 하고 브랜드 고객경험 메시지를 “휴테크에 왔습니다”라는 휴식가전 브랜드로서의 도전적인 포지셔닝을 시작, TV캠페인 심해편과 아지트편을 공개하며 영화의 한 장면 같은 영상미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당시 많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휴식의 로망을 보여준 광고로 평가받으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2022년 캠페인 또한 그 연장선인 동시에 ‘휴식의 의미’를 재정의하면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 타 경쟁사 브랜드와의 다른 지향점을 걷겠다는 의지로 표현된 것으로 보인다.
◆데코뷰, ‘데코뷰감사제’ 프로모션 진행
토탈 홈스타일링 브랜드 데코뷰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오는 17일까지 고객 감사 프로모션 ‘데코뷰감사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땡큐 쿠폰팩을 비롯해 단골 고객 추첨 이벤트, 짝꿍템 증정 이벤트 등 다채롭게 구성해 데코뷰를 애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땡큐 쿠폰팩은 구매 금액대별 할인율이 다르게 적용된다.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1천원부터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쿠폰을 지급한다. 이와 별도로 데코뷰 공식 온라인몰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10% 가입 쿠폰이 주어진다. 매일 오전에는 행사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건수와 주문금액 등을 고려해 추첨한 단골 고객 5명에게는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을 제공한다.
제품 하나를 사면 짝꿍템을 한 개 더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침구류 10만원 이상 구매시 1만 5천원 상당의 순수 베개솜 1EA를, 커튼 8만원 이상 구매시 1만 5천원 상당의 커튼타이백을, 러그류 8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 상당의 거실화 1EA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데코뷰에 바란다!’에 의견을 남기는 고객에게는 적립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데코뷰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2월 홈페이지 리뉴얼을 시작으로 3월에는 물류시스템 개편 등 데코뷰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서비스 개선이 이뤄졌다”며 “서비스 개선에 긍정적인 지지와 사랑을 보여주신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데코뷰는 지난 2월 브랜드 BI를 변경,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하며 보다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했다. 이어 3월에는 물류시스템을 개편하고 배송서비스의 신속성과 정확성을 높인 바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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