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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 이슈] 뉴트리원, 정우성 보스웰리아 BCC TVC 공개 外

2022-04-01 16:21:50

[유통 이슈] 뉴트리원, 정우성 보스웰리아 BCC TVC 공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뉴트리원, 정우성 보스웰리아 BCC TVC 공개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원라이프가 관절·연골 건강기능식품 ‘보스웰리아 BCC’를 론칭하고 배우 정우성을 모델로 한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관절연골 건강의 새로운 기준’이라는 키메시지와 함께 보스웰리아에 가자, 강황을 더해 개발한 새로운 관절·연골 건강기능식품인 ‘보스웰리아 BCC’만의 차별성을 강조했다. 특히, 섭취 14일 후 관절통증 개선이 확인된 보스웰리아 BCC의 인체적용시험결과를 시각적으로 표현하며 제품에 대한 신뢰성을 강화했다.

또한, 영상 도입부에서 관절로 고생하는 일반인 모델 사이로 힘차게 계단을 오르는 정우성의 모습을 통해 건강한 관절이 선사하는 활기찬 일상을 그려냈다. 뉴트리원라이프는 계단의 웅장함과 드넓은 도시의 전경이 강조된 이번 광고를 통해 뻔한 관절 건강 제품 광고가 아닌 세련된 영상미가 돋보이는 광고를 선보였다는 평을 받았다.

보스웰리아 BCC는 식약처로부터 ‘관절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인 ‘보스웰리아 등 복합추출물(Flexir)’를 함유했다. ‘보스웰리아 등 복합추출물’은 관절연골 건강에 좋은 보스웰리아와 강황, 가자를 2:1:2의 비율로 배합해 시너지 효과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염증 유발 억제 역할을 하는 12종의 보스웰리산을 고르게 함유하고자 뉴트리원만의 특허 추출 공법인 ANA공법을 적용했다. ANA 공법은 균일한 품질을 위해 수용성 및 지용성 성분을 각각 고르게 추출한 후 1:1의 비율로 배합하는 방식이다.

한편, 뉴트리원라이프는는 ‘보스웰리아 BCC’ 신규 CF 온에어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광고 영상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뉴트리원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보스웰리아 BCC 게시물을 리그램하고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보스웰리아 BCC 1개월분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뉴트리원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섭취 14일 후 관절 통증 개선 효과를 지닌 보스웰리아 BCC의 특징이 강하게 각인되길 바란다”며 “관절은 한 번 손상되면 다시 되돌리기 어렵기 때문에 미리 관리하는 것이 중요한 만큼 보스웰리아 BCC와 함께 미리 관절연골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클리오, 나·우리·당신을 위한 비건웨어 신제품 2종 출시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나의 자신감을 올려주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비건 웨어 베이스 신제품 커버 컨실러, UV세팅 프라이머를 선보이며 비건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클리오 비건웨어는 ‘나’그리고 ‘우리’를 사랑하는 ‘당신’을 위해 탄생한 비건 제품 라인으로, 피부를 생각한 성분과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패키지 등을 활용해 비건 라이프를 시작하는 가장 쉬운 방법을 제안해 눈길을 끈다.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은 비건웨어 커버 컨실러, UV 세팅 프라이머로, 앞서 출시된 클리오 비건웨어 쿠션 2종과 마찬가지로 비건 인증 기관인 프랑스 이브로부터 ‘EVE VEGAN’ 인증을 획득했다. 비건 인증은 제조·가공 단계에서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 등 엄격한 기준을 준수한 제품에 한해 인증을 부여하는 시스템이다.

피부 바탕을 화사하고 매끈하게 세팅해주는 ‘비건웨어 UV세팅 프라이머’는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포뮬러와 식물유래 옥수수 전분이 함유된 저자극 성분의 제품. 오일 흡착 파우더가 피지를 흡수해 메이크업 세팅을 효과적으로 도와주며 SPF 50+, PA++++ 자외선 차단 기능을 담아 데일리 선케어 제품으로도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비건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당김 걱정 없이 마일드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비건웨어 커버 컨실러’ 역시 민감성 피부 대상 자극 시험(시험기관: KSRC 한국피부임상연구센터/피시험자수:성인 30명 / 시험기간22.01.04~22.01.28)을 완료한 저자극 성분을 담았다.

◆바디텍메드, 북미지역 시장 공략 위한 체외진단제품 마케팅·유통 MOU체결

차세대 현장진단 전문기업 바디텍메드(대표이사 최의열)는 미국과 캐나다에서 1차 의료 서비스 및 웰니스 제품을 제공하는 NOVO Integrated Sciences와 체외진단 솔루션과 기술을 런칭하고 마케팅, 유통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NOVO Integrated Sciences는 캐나다 및 미국 자회사를 소유한 미국 네바다 기반 기업으로 의료기술, 고급 치료 및 재할 과학의 통합을 통해 다분야 1차 진료 관련 서비스 및 제품을 제공하는 나스닥 상장기업이다.

바디텍메드는 최근 미 플로리다주와 현장진단제품의 현지생산을 위한 법인 설립과 생산시설 구축을 위한 MOU를 체결한데 이어, NOVO Integrated Sciences와 마케팅, 유통 파트너십을 체결함으로써 북미지역 체외진단시장 공략에 탄력을 받게 됐다. 체외진단시장에서 가장 큰 북미지역 확장을 통해 환자의 건강과 안전을 개선하고 미국 및 그 외 지역에서 임상의 효율성과 업무흐름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바디텍메드는 현재 120개국에서 판매하고 있는 70개 이상의 바이오마커 제품에 대한 FDA승인을 받은 후 미국 내 판매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미 FDA 승인을 받은 hemochroma PLUS 등의 제품을 비롯해 의료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심혈관, 암, 호르몬, 감염질환 관련 현장진단 제품을 순차적으로 공급할 계획이다.

특히, 현재 북미지역에서 진단 테스트 결과를 얻는데 최대 3일 이상이 소요되는 경우가 많은 반면, 바디텍메드의 현장진단제품은 12~15분 내에 결과가 나와 비용 측면에서 효율적으로 평가 받고 있다.

최의열 대표이사는 “북미지역 환자에게 진단 테스트는 여전히 중요한 이슈로 합리적인 비용에 빠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진단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다”면서 “최근 플로리다 주와 생산법인 설립을 위한 협약을 체결한데 이어 당사의 제품을 배포할 마케팅, 유통 파트너사인 NOVO Integrated Sciences와 협약을 통해 북미지역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겠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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