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 이슈] 록시땅, NEW 2022 로즈 에디션 리뉴얼 출시 外

2022-03-31 21:12:24

[유통 이슈] 록시땅, NEW 2022 로즈 에디션 리뉴얼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록시땅, NEW 2022 로즈 에디션 리뉴얼 출시

록시땅(L’OCCITANE)이 2004년 첫 출시 이후 베스트셀러 중 하나로 자리 잡은 로즈 라인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NEW 2022 로즈 에디션’은 로맨틱한 로즈 향을 한층 더 빛나게 해주는 아름다운 패키지와 함께 재탄생했다. 장미 정원 한가운데 서 있는 듯한 풍성한 로즈 향을 담고 있으며, 매력적인 프로방스산 장미꽃이 온몸을 우아하고 세련된 향으로 물들여 준다.

로즈 라인의 향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2022 로즈 오 드 뚜왈렛은 흔히 볼 수 있는 자극적이고 인공적인 장미향과는 달리 록시땅만이 가진 우아하고 섬세한 블렌드가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은은하면서도 우아하고 세련된 장미향이 특징이다.

▲로즈 샤워 젤은 식물성 베이스 솝으로 이루어져 샤워나 목욕 시 피부를 더욱 부드럽고 효과적으로 세정해 준다. 프로방스 산 로즈 플로럴 워터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자연 그대로의 아이코닉한 로즈 향을 선사한다.

풍부한 시어 버터와 비타민 E가 함유된 ▲로즈 핸드크림은 코로나19로 잦은 세정을 하느라 건조해지고 거칠어진 손에 즉각적으로 깊은 촉촉함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로즈 바디 로션 ▲로즈 립 밤 ▲로즈 퍼퓸드 솝 ▲로즈 멀티퍼포즈 프레쉬 미스트 ▲로즈 샴푸 ▲로즈 컨디셔너 등 다양한 프래그런스 컬렉션이 로맨틱한 로즈향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새롭게 찾아왔다.

록시땅코리아 관계자는 “새롭게 리뉴얼된 로즈 라인은 기존에도 꾸준히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라며, “다가오는 4월, 록시땅의 은은하면서도 세련된 로즈향과 함께 로맨틱한 한 달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헉슬리(Huxley), 세포라 온·오프라인 공식 입점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가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Sephora) 온·오프라인 스토어에 3월 31일(목) 공식 입점한다.

LVMH그룹이 운영하는 세포라는 전세계 34개국 약 2,600개의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에서 뷰티 선구자로서, 보다 폭넓은 고객층에게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뷰티 편집숍이다.

헉슬리는 세포라 온·오프라인 입점을 통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하는 ‘프라이밍 에센스 래디언스 레이어’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촉촉하게 유지하는 자외선차단제 ‘선 에센스 스테이 선 세이프’를 포함해, 모로코 사하라 사막의 고귀한 원료 ‘선인장 시드 오일’을 메인 성분으로 담아 건강하고 이상적인 피부 컨디션을 완성시켜 줄 스킨케어 주요 아이템들을 우선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세포라 입점을 기념해 31일(목)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세포라 오프라인 매장의 전 구매 고객에게 ‘프라이밍 에센스 래디언스 레이어’와 ‘선 에센스 스테이 선 세이프’ 사쉐 2종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또한 오는 4월 21일(목)까지 약 한달 간은 세포라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헉슬리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촉촉하고 가벼운 텍스처로 산뜻한 세정이 가능한 ‘클렌징 오일 딥 클린 딥 모이스트’와 부드럽고 쫀쫀한 거품이 모공 속 깊숙이 말끔한 세정을 도와주는 ‘클렌징 폼 딥 클린 딥 모이스트’ 2종 구성의 ‘딥 클렌징 디럭스 컴플리트’를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헉슬리 관계자는 “세포라는 엄격한 기준을 바탕으로 세심하게 입점 브랜드를 선별하고 있어 이번 헉슬리의 세포라 온·오프라인 공식 입점이 더욱 뜻깊다”며, “헉슬리만의 독보적인 브랜드 철학과 가치관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해나가면서 다양한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유통망 확장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네이버웹툰 '내일', MBC 금토드라마로 4월 1일 첫 방송

네이버웹툰 ‘내일’이 오는 4월 1일 밤 9시 50분 MBC 새 금토드라마로 첫 방송된다.

네이버웹툰 원작의 MBC 새 금토드라마 ‘내일’은 '죽은 자’를 인도하던 저승사자들이, 이제 ‘죽고 싶은 사람들’을 살리는 저승 오피스 휴먼 판타지다. 영화 ‘재심’, ‘미스터 주: 사라진 VIP’ 등의 김태윤 감독과 MBC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카이로스’ 등의 성치욱 감독이 공동 연출을 맡았으며, 다양한 시트콤 극본에 참여한 박란 작가와 신예 박자경, 김유진 작가가 집필한다. 특히 김희선, 로운, 이수혁, 윤지온 등 인기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방영 전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웹툰 ‘내일’(라마)은 장기 취준생 최준웅이 우연한 사고로 특별한 임무를 수행 중인 저승차사들을 만나게 되고, 이들과 함께 ‘위기관리팀’의 계약직 막내로 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네이버웹툰 베스트도전에서 정식 웹툰으로 승격된 작품으로, 2017년 5월 네이버웹툰 일요웹툰으로 처음 공개됐다.

웹툰은 ‘죽음’을 상징하는 저승차사들이 오히려 삶의 벼랑 끝에 선 사람들을 살린다는 독특한 설정으로 주목을 받는다. 특히, 매 에피소드마다 ‘왕따', '참전용사', ‘위안부 피해자’ 등 우리 삶과 멀지 않은 문제들을 주제로 다루며, 독자들로 하여금 이를 고민하고 공감하게 만들어 작가의 노력이 돋보인다는 평을 받고 있다. 실제로 독자들 사이에서는 ‘힐링 저승 판타지 웹툰’, ‘N차 정주행 필수 웹툰’으로 불리며 인기를 모으는 중이다. 최근에는 네이버웹툰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인니어 등으로 해외 연재를 확대하고 있다.

네이버웹툰 ‘내일’의 원작자인 라마 작가는 “웹툰 ‘내일’이 드라마화 돼 감개무량하며, 저 역시 드라마 첫 방송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며, “원작 웹툰을 아껴 주시는 마음만큼, 드라마 역시 많은 기대와 따뜻한 애정 부탁드린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웹툰 ‘내일’은 네이버웹툰과 네이버 시리즈 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APP), PC 등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