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어댑트,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데이알(DAY’r) 론칭
D2C 미디어커머스 기업 어댑트(대표 박정하)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데이알(DAY’r)’을 론칭하고 신제품 ‘블랙킹 타임’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데이알은 ‘24시간 건강관리 솔루션’을 목표로, 생활 환경, 연령, 성별 등에 따라 다양한 고민을 분석하여 맞춤형 건강관리가 가능하도록 전문적이고 효과적인 포뮬러를 담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위해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기업 ‘노바렉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농림축산식품부 기술평가위원을 지낸 16년 경력의 건강기능식품 전문가를 고문으로 영입하는 등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론칭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했다.
이를 바탕으로 데이알은 브랜드 론칭과 함께 남성 활력 건강기능식품 ‘블랙킹 타임’을 선보였다. 블랙킹 타임은 정자 운동성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원료인 ‘마카 젤라틴화 분말’을 일일섭취량 최대인 5000mg을 함유한 국내 최초 마카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여기에 체내 에너지 생성을 도와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비타민B2와 나이아신,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연 등 품질이 확인된 원료를 전문적으로 배합했다. 블랙킹 타임은 환 타입으로 밤 8~10시 사이에 하루 1포를 씹어 먹거나 물과 함께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
또한, 데이알은 방송인 김구라를 모델로 선정하고 4월 TVC 온에어를 시작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다.
데이알 관계자는 “생활 패턴이 다양해지고 상황별, 성별에 맞춘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데이알을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 믿을 수 있는 품질의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출시로 바쁜 현대인이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데이알은 현재 봄맞이 특별기획 53% 할인을 비롯해 신규 가입회원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블랙킹 타임은 데이알 공식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인포모셜 광고를 통한 텔레마케팅으로 유통 채널을 확장할 방침이다.
◆미니멀리즘 끝판왕, 하나로 전신에 쓰는 올라운드 뷰티 아이템
에어컨과 히터의 기능이 합쳐지고, 냉장고에 얼음 정수기의 기능을 더하고, 진공청소기와 물걸레 청소기가 하나의 기기로 작동하는 멀티플레이 제품들이 ‘스마트’라는 이름으로 각광받는 시대다. 하나에 여러 기능을 겸비한 제품들은 각각 다른 기능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보다 간편하면서 기능적으로도 뒤처지지 않는 것이 큰 장점이지만 뛰어난 공간 활용 능력 또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로 손꼽힌다.
투인원(2-in-1), 쓰리인원(3-in-1) 등 몇 가지 기능이 하나의 제품에 담겨 있는지에 따라 제품명에 붙는 수식어가 달라지다가 다기능 제품들에 지속적으로 더 많은 기능이 더해지면서 하나로 다되는 제품들을 일컫는 ‘올인원(all-in-one)’ 수식어가 붙게 됐다.
멀티 기능의 가전 제품이 인테리어 공간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것처럼 올인원 뷰티 아이템은 화장대와 욕실, 파우치 속 공간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필요한 어디에나 사용할 수 있는 뷰티 분야의 멀티 플레이어들을 소개한다.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올오버 수딩 워시’는 제품명만 봐도 알 수 있듯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에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클렌징 제품이다. 샴푸, 페이셜 클렌저, 바디 워시까지 하나의 제품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민감성 피부를 위해 향료도 첨가하지 않은 9가지의 순한 성분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더욱 돋보인다. 계면활성제 무첨가, 전 성분 식물성의 비건 제품으로 식물성 오일의 앰플 텍스처가 만들어내는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피지와 각질, 먼지, 노폐물은 물론 자외선 차단제까지 피부에 불필요한 요소들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이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유지해준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과 달리 촉촉한 보습 효과가 오래 유지된다.
눅스의 ‘윌 프로디쥬스 멀티 네롤리 오일’은 얼굴은 물론 모발과 바디까지 건조한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눅스의 드라이오일에 산뜻한 네롤리 향기까지 더해 활용도를 극대화한 제품이다. 세안이나 샤워 후 얼굴과 바디에 보습 오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건조한 모발 끝부분에 헤어 오일로, 바디 페이셜 마사지 오일이나 헤어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산뜻하고 매끄러운 새틴 텍스처로 흡수가 빨라 보습이 필요한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고, 전 성분 식물성의 10가지 성분만을 함유한 비건 포뮬러로 민감성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한 제품이다. 산뜻하면서도 차분한 네롤리 향을 더해 바디 프래그런스처럼 은은한 향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나스의 ‘멀티플’은 이름 그대로 스틱 타입의 다용도 색조 메이크업 제품이다. 립스틱, 아이섀도우, 블러셔, 하이라이터, 바디 브론저까지 하나의 제품으로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스틱으로 립은 진하게, 아이는 얇게, 치크는 번지게 등 부위별로 펴 바르는 농도를 달리해 톤온톤 메이크업을 연출하거나 적은 양을 바디에 넓게 펴발라 반짝이는 바디 쉬머링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크리미한 포뮬러가 부드럽게 블렌딩돼 피부에 맑고 얇은 컬러를 더하고 반짝임을 부여해 자연스럽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로제도르(RoseeDor), 설레는 봄 맞아 ‘프로메 웨딩 컬렉션’ 선보여
로제도르(RoseeDor)가 따사로운 봄을 맞아 ‘프로메 웨딩 컬렉션’을 선보인다.
프로메 웨딩 컬렉션은 기존의 프로메 컬렉션의 연장선으로 선보이는 주얼리 아이템으로 ‘아름다운 약속’, ‘맹세’라는 꽃말을 지닌 라일락을 형상화해 탄생되었다. 로제도르는 부드럽게 감싸는 곡선과 반짝이는 다이아몬드 꽃이 핀 실루엣이 특징인 6프롱, 4프롱 웨딩링을 제안하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기존과 다른 매력의 이번 프로메 웨딩 컬렉션은 반지를 포함하여 레이어드하여 착용할 수 있는 목걸이부터 팔찌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예비부부에게 감각적인 포인트가 되어 줄 전망이다.
아울러 로제도르는 스타일러스와 함께 온라인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패밀리세일은 로제도르 제품을 최대 6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행사는 3월 30일(수)부터 4월 3일(일)까지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특별히 만나볼 수 있다.
로제도르 마케팅 관계자는 “설레는 봄을 맞이해 프로메 웨딩 컬렉션과 함께 로맨틱하고 의미 있는 선물을 하길 바란다”라며, “온라인 패밀리세일 또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로제도르의 프로메 웨딩 컬렉션과 온라인 패밀리세일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로제도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D2C 미디어커머스 기업 어댑트(대표 박정하)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데이알(DAY’r)’을 론칭하고 신제품 ‘블랙킹 타임’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데이알은 ‘24시간 건강관리 솔루션’을 목표로, 생활 환경, 연령, 성별 등에 따라 다양한 고민을 분석하여 맞춤형 건강관리가 가능하도록 전문적이고 효과적인 포뮬러를 담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위해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기업 ‘노바렉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농림축산식품부 기술평가위원을 지낸 16년 경력의 건강기능식품 전문가를 고문으로 영입하는 등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론칭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했다.
이를 바탕으로 데이알은 브랜드 론칭과 함께 남성 활력 건강기능식품 ‘블랙킹 타임’을 선보였다. 블랙킹 타임은 정자 운동성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원료인 ‘마카 젤라틴화 분말’을 일일섭취량 최대인 5000mg을 함유한 국내 최초 마카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여기에 체내 에너지 생성을 도와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비타민B2와 나이아신,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연 등 품질이 확인된 원료를 전문적으로 배합했다. 블랙킹 타임은 환 타입으로 밤 8~10시 사이에 하루 1포를 씹어 먹거나 물과 함께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
또한, 데이알은 방송인 김구라를 모델로 선정하고 4월 TVC 온에어를 시작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다.
데이알 관계자는 “생활 패턴이 다양해지고 상황별, 성별에 맞춘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데이알을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 믿을 수 있는 품질의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출시로 바쁜 현대인이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데이알은 현재 봄맞이 특별기획 53% 할인을 비롯해 신규 가입회원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블랙킹 타임은 데이알 공식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인포모셜 광고를 통한 텔레마케팅으로 유통 채널을 확장할 방침이다.
◆미니멀리즘 끝판왕, 하나로 전신에 쓰는 올라운드 뷰티 아이템
에어컨과 히터의 기능이 합쳐지고, 냉장고에 얼음 정수기의 기능을 더하고, 진공청소기와 물걸레 청소기가 하나의 기기로 작동하는 멀티플레이 제품들이 ‘스마트’라는 이름으로 각광받는 시대다. 하나에 여러 기능을 겸비한 제품들은 각각 다른 기능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보다 간편하면서 기능적으로도 뒤처지지 않는 것이 큰 장점이지만 뛰어난 공간 활용 능력 또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로 손꼽힌다.
투인원(2-in-1), 쓰리인원(3-in-1) 등 몇 가지 기능이 하나의 제품에 담겨 있는지에 따라 제품명에 붙는 수식어가 달라지다가 다기능 제품들에 지속적으로 더 많은 기능이 더해지면서 하나로 다되는 제품들을 일컫는 ‘올인원(all-in-one)’ 수식어가 붙게 됐다.
멀티 기능의 가전 제품이 인테리어 공간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것처럼 올인원 뷰티 아이템은 화장대와 욕실, 파우치 속 공간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필요한 어디에나 사용할 수 있는 뷰티 분야의 멀티 플레이어들을 소개한다.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올오버 수딩 워시’는 제품명만 봐도 알 수 있듯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에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클렌징 제품이다. 샴푸, 페이셜 클렌저, 바디 워시까지 하나의 제품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민감성 피부를 위해 향료도 첨가하지 않은 9가지의 순한 성분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더욱 돋보인다. 계면활성제 무첨가, 전 성분 식물성의 비건 제품으로 식물성 오일의 앰플 텍스처가 만들어내는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피지와 각질, 먼지, 노폐물은 물론 자외선 차단제까지 피부에 불필요한 요소들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이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유지해준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과 달리 촉촉한 보습 효과가 오래 유지된다.
눅스의 ‘윌 프로디쥬스 멀티 네롤리 오일’은 얼굴은 물론 모발과 바디까지 건조한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눅스의 드라이오일에 산뜻한 네롤리 향기까지 더해 활용도를 극대화한 제품이다. 세안이나 샤워 후 얼굴과 바디에 보습 오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건조한 모발 끝부분에 헤어 오일로, 바디 페이셜 마사지 오일이나 헤어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산뜻하고 매끄러운 새틴 텍스처로 흡수가 빨라 보습이 필요한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고, 전 성분 식물성의 10가지 성분만을 함유한 비건 포뮬러로 민감성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한 제품이다. 산뜻하면서도 차분한 네롤리 향을 더해 바디 프래그런스처럼 은은한 향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나스의 ‘멀티플’은 이름 그대로 스틱 타입의 다용도 색조 메이크업 제품이다. 립스틱, 아이섀도우, 블러셔, 하이라이터, 바디 브론저까지 하나의 제품으로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스틱으로 립은 진하게, 아이는 얇게, 치크는 번지게 등 부위별로 펴 바르는 농도를 달리해 톤온톤 메이크업을 연출하거나 적은 양을 바디에 넓게 펴발라 반짝이는 바디 쉬머링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크리미한 포뮬러가 부드럽게 블렌딩돼 피부에 맑고 얇은 컬러를 더하고 반짝임을 부여해 자연스럽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로제도르(RoseeDor), 설레는 봄 맞아 ‘프로메 웨딩 컬렉션’ 선보여
로제도르(RoseeDor)가 따사로운 봄을 맞아 ‘프로메 웨딩 컬렉션’을 선보인다.
프로메 웨딩 컬렉션은 기존의 프로메 컬렉션의 연장선으로 선보이는 주얼리 아이템으로 ‘아름다운 약속’, ‘맹세’라는 꽃말을 지닌 라일락을 형상화해 탄생되었다. 로제도르는 부드럽게 감싸는 곡선과 반짝이는 다이아몬드 꽃이 핀 실루엣이 특징인 6프롱, 4프롱 웨딩링을 제안하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기존과 다른 매력의 이번 프로메 웨딩 컬렉션은 반지를 포함하여 레이어드하여 착용할 수 있는 목걸이부터 팔찌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예비부부에게 감각적인 포인트가 되어 줄 전망이다.
아울러 로제도르는 스타일러스와 함께 온라인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패밀리세일은 로제도르 제품을 최대 6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행사는 3월 30일(수)부터 4월 3일(일)까지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특별히 만나볼 수 있다.
로제도르 마케팅 관계자는 “설레는 봄을 맞이해 프로메 웨딩 컬렉션과 함께 로맨틱하고 의미 있는 선물을 하길 바란다”라며, “온라인 패밀리세일 또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로제도르의 프로메 웨딩 컬렉션과 온라인 패밀리세일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로제도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