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제주삼다수, 키자니아서 어린이 대상 친환경 캠페인 진행

2022-03-22 13:57:59

[로이슈 편도욱 기자] 제주삼다수가 22일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해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물과 친환경에 대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고 있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김정학)는 오는 31일까지 서울과 부산에 위치한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내 삼다수 체험관 방문객을 대상으로 친환경 재생원료(CR-PET)로 만든 제주삼다수 증정부터 물 절약을 배워보는 ‘ECO 캠페인’까지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캠페인은 미래 세대의 주역인 어린이들에게 수자원 보호 실천과 자원순환의 의미를 쉽고 재밌게 알리고자 기획했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키자니아 서울/부산 입장객에게 제주삼다수의 친환경 제품 로드맵의 최전선에 있는 제주삼다수 RE:Born(가칭)’을 증정*한다. 제주개발공사는 최근 투명 페트병을 화학적 방식으로 재생한 페트(CR-PET) 제품의 생산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자원순환 경제 실현에 한발짝 더 다가섰다. *선착순 증정이며, 조기 소진될 수 있음

이와 함께 ‘제주삼다수 광고회사 체험관’에서는 물의 소중함을 되새겨볼 수 있는 ‘ECO 캠페인 2022’, ‘제주삼다수와 함께하는 마법에코 스탬프 투어’의 미션을 완료한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SNS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김정학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수자원 및 환경 보호의 중요성이 날이 갈수록 커지는 만큼, ‘세계 물의 날’에 맞춰 안전하고 깨끗한 수자원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쉽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물의 소중함을 알리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