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 이슈] 감탄떡볶이, ‘감탄꼬치 출시기념’ 3월 배민 할인 이벤트 外

2022-03-22 13:04:46

[유통 이슈] 감탄떡볶이, ‘감탄꼬치 출시기념’ 3월 배민 할인 이벤트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감탄떡볶이, ‘감탄꼬치 출시기념’ 3월 배민 할인 이벤트
분식 프랜차이즈 전문점 감탄떡볶이가 ‘감탄꼬치 출시기념’ 배달 앱 배달의민족(배민)과 함께 3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3월 22일부터 3월 31일까지 배달 앱 배달의민족(배민) 내 감탄떡볶이에서 전 메뉴를 대상으로 13,000원 이상 주문 시 3천 원 할인 적용된다.

이용방법은 배달의민족(배민) 앱에 접속, 오늘의 할인 배너 또는 감탄떡볶이 브랜드관 상단 배너를 클릭 후 감탄떡볶이 할인 쿠폰을 발급받아 감탄떡볶이 제품을 주문하고 결제 시 할인 쿠폰 란에 해당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 된 감탄 꼬치는 △ 바삭하게 튀겨낸 후라이드 ‘후라닭’ △ 치즈 시즈닝이 뿌려진 ‘뿌린닭’△ 스위트콘 소스와 파슬리가 뿌려진 ‘황금콘닭’ △ 매콤한 볼케이노 소스와 땅콩을 뿌린 ‘볼케이노닭’ △ 데리야끼 소스와 가쓰오부시, 마요네즈를 뿌린 ‘가쓰오닭’ △ 청양마요 소스와 청양고추를 뿌린 ‘고추마요닭’ 닭꼬치 6종이다.
추가로 △ 쫀득 쫄깃한 ‘긴떡꼬치’(양념맛/간장맛) △ 바삭한 식감에 감자향이 풍부한 ‘회오리감자’(매콤케이준맛/허니버터맛) △ 이영자의 대표 간식 ‘소떡소떡’(양념맛/간장맛) △ 5종을 선택해 할인된 가격에 맛 볼 수 있는 감탄꼬치세트가 함께 출시 됐다.

감탄떡볶이 관계자는 "힘든 시기에 부담 없는 가격으로 감탄떡볶이를 맛 보실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벤트"라며 "감탄 꼬치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대한민국 대표치킨을 닭꼬치 한 박스에 다 담아 다양한 맛으로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감탄떡볶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롯데관광개발, 슈퍼키즈홀딩스와 업무 협약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16일 롯데관광 서울지점에서 키즈 빅데이터 플랫폼인 슈퍼키즈홀딩스와 신규 서비스 및 공동 여행 상품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슈퍼키즈홀딩스가 보유하고 있는 120만명의 키즈 및 가족 회원을 대상으로 여행 프로그램 개발, 국내외 마케팅 및 홍보, 여행상품 이용 시 슈퍼키즈 포인트 사용 등의 상호 협력을 진행하게 된다.
슈퍼키즈홀딩스는 프리미엄 키즈카페 리틀 마운틴, 메디컬 테마파크 닥터밸런스 등 전국 16개의 어린이 테마파크를 운영하고 있는 기업이다.

롯데관광개발 권기경 여행사업본부장은 “주요 소비층으로 자리 잡은 3040 여성 고객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겠다”며 “특히, 우리 가족만을 위한 고품격 웰빙 상품과 보다 안전하고 차별화된 해외연수 상품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21일부터 시행되는 해외 입국자 격리 면제를 대비해 조직 재정비 및 판매채널 확충에 나서는 등 리오프닝을 대비한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

유럽, 동남아, 괌, 사이판 등 해외여행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어 관련 패키지 상품을 새롭게 출시하고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패스트뷰, 줌인터넷과 MCP 계약 체결

콘텐츠 커머스 스타트업 패스트뷰(대표 오하영)는 검색포털 서비스 기업 줌인터넷과 마스터 콘텐츠 공급업체(MCP)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MCP(Master Content Provider)는 콘텐츠 플랫폼에 필요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확보해 일정 점유율 이상을 독점적으로 공급하는 사업자를 말한다.

그 동안 ‘자동차줌’, ‘허브줌’ 등 일부 버티컬 콘텐츠 플랫폼에 대한 운영 서비스와 개별 콘텐츠를 제공해온 패스트뷰는 이번 계약으로 줌인터넷 최초의 마스터 CP로 자격을 부여받게 됐으며, 줌닷컴 내 더욱 다양한 플랫폼에 고품질 콘텐츠를 제공하게 됐다.

이에 따라 패스트뷰는 자사의 콘텐츠 유통 솔루션 ‘뷰어스’와 제휴된 다양한 기사형 콘텐츠 및 소프트 콘텐츠를 카테고리별로 큐레이션해 줌닷컴에 공급할 계획이며, 보다 전략적이고 광범위한 협력관계를 구축해 양사 간 사업 시너지를 지속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패스트뷰 박상우 공동대표는 “이번 MCP 계약 체결을 통해 월 800만 명에 달하는 줌닷컴 이용자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차별화된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지속적인 뷰어스 솔루션 고도화 및 파트너십 역량 강화를 통해 국내 소프트 콘텐츠 분야의 입지를 확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패스트뷰는 지난 10월 국내 콘텐츠 및 플랫폼 사업자를 위한 원스톱 콘텐츠 유통 솔루션 ‘뷰어스’를 정식 론칭했다. 뷰어스는 다양한 유형의 미디어 콘텐츠를 이미지·텍스트 기반의 소프트콘텐츠 형태로 가공하여 개별 콘텐츠 플랫폼에 맞춤형으로 유통해주는 서비스로, 현재 약 35만개 이상의 콘텐츠 DB와 250여 개의 제휴 파트너사를 확보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