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웅진식품은 아침햇살, 초록매실의 대용량 1.35L 페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대가족에 맞는 1.5L 크기의 제품 보다는 소규모 가족 사이즈에 적합한 1.35L의 크기로 출시됐다. 가족 단위로 다 함께 나눠 마실 수 있는 대용량 사이즈를 세분화해 선보이면서, 소비자들이 각자 상황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제품은 페트 용기 하단에 나뭇잎 모양의 음각을 넣어 고급스러움을 살렸으며, 상단에는 다양한 패턴으로 차별화를 더했다. 아침햇살, 초록매실 신제품 2종은 전국 대형마트 혹은 기업형 슈퍼마트(SSM)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웅진식품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제품 2종을 더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새로운 사이즈를 추가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생활 패턴에 맞춘 제품들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번 신제품은 대가족에 맞는 1.5L 크기의 제품 보다는 소규모 가족 사이즈에 적합한 1.35L의 크기로 출시됐다. 가족 단위로 다 함께 나눠 마실 수 있는 대용량 사이즈를 세분화해 선보이면서, 소비자들이 각자 상황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제품은 페트 용기 하단에 나뭇잎 모양의 음각을 넣어 고급스러움을 살렸으며, 상단에는 다양한 패턴으로 차별화를 더했다. 아침햇살, 초록매실 신제품 2종은 전국 대형마트 혹은 기업형 슈퍼마트(SSM)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웅진식품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제품 2종을 더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새로운 사이즈를 추가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생활 패턴에 맞춘 제품들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