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 이슈] 도미노피자 온라인 방문 포장 할인 이벤트 실시 外

2022-03-14 16:44:18

[로이슈 편도욱 기자] ◆도미노피자 온라인 방문 포장 할인 이벤트 실시

도미노피자는 내일(15일)부터 이달 매주 화요일마다 온라인 방문 포장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도미노스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내일(15일)과 3월 매주 화요일(22일, 29일) 회원들을 대상으로 포장 주문 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혜택은 1회 2판까지 적용할 수 있으며 사이드디시 반값 혜택과 중복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일부 매장은 오프라인 주문 시에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3월 도미노피자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주기 위해 도미노스데이를 실시하고 있다”며 “도미노스데이 뿐 아니라 굿즈 이벤트 등 도미노피자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생활맥주, ‘생활 부대떡볶이’ 선보여

수제맥주 대표 브랜드 생활맥주가 2022년 첫번째 신메뉴인 ‘생활 부대떡볶이’를 출시했다. 생활 부대떡볶이는 매콤달콤한 국물 떡볶이에 탱글탱글한 육즙 가득 소시지와 꼬들한 라면사리가 추가된 메뉴로, 일명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을 완성해 생활맥주 고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생활 부대떡볶이에는 국내 떡 업계 최초 터널식 급속 냉동 기술로 생산한 밀떡을 사용해 고소한 맛과 쫄깃한 식감, 영양까지 그대로 보존했다. 돼지고기와 소고기가 함유된 소시지는 육즙이 가득해 탱글한 식감을 선사한다. 특히나 소시지는 140g의 넉넉한 양이 들어있어 떡, 라면사리와 함께 포만감을 주어 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또한 떡볶이 양념 소스에 매콤칼칼한 부대 양념을 더하여 감칠맛을 끌어 올렸다. 여기에 국내산 파와 청양고추로 시원한 맛을 더해 국물을 찾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생활 부대떡볶이와 잘 어울리는 맥주로는 ‘제주당’과 ‘생활밀맥’이 있다. 떡볶이의 매콤칼칼한 맛을 제주당의 은은한 단맛이 감싸주고, 소시지의 기름진 감칠맛을 생활밀맥의 경쾌한 탄산과 달콤한 바나나향이 부드럽게 마무리해준다.

생활 부대떡볶이의 시초가 된 ‘생활떡볶이’는 지난해 매장 판매량 7만 개를 돌파했다. 생활맥주는 이를 기념해 지난 5월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생활떡볶이 밀키트’를 출시한 바 있다. 생활떡볶이 밀키트는 늘어나는 ‘홈술족’과 ‘떡맥(떡볶이+맥주)족’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생활 부대떡볶이’는 생활떡볶이 밀키트를 구매해주신 분들이 자신만의 레시피로 변형해 요리해 드시는 것에서 착안한 메뉴”라며 “부대찌개와 떡볶이의 이색적인 조합에, 맛과 향이 다양한 수제맥주까지 더하면 색다른 즐거움을 누리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생활떡볶이 밀키트는 생활맥주의 온라인 쇼핑몰 ‘생활맥주 생쑈’와 동원 더반찬&, GS프레시몰, 쿠팡, 위메프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3월 말부터는 쿠캣에서도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코지마, JTBC 새 예능 ‘뜨거운 씽어즈’ 공식 제작·지원

종합 헬스케어 전문 기업 코지마(대표 이혜성)가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뜨거운 씽어즈’를 공식 제작·지원한다.

14일(오늘) 오후 9시 첫 방송되는 JTBC ‘뜨거운 씽어즈’는 열정 가득한 시니어 연예인들의 합창단 도전기를 그린 합창 싱트콤(Sing+시트콤)이다. 최연장자인 배우 김영옥을 비롯해 나문희, 전현무, 김광규, 장현성, 이종혁, 박준면 등 15명의 연예인들이 합창단으로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코지마는 자사 대표 제품을 제공해 참가자들의 편안한 휴식과 힐링을 지원한다. 프로그램에서는 코지마 안마의자 ‘레전드 시그니처’와 ‘코지체어’, 발마사지기 ‘코지스툴’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레전드 시그니처’는 차세대 안마의자 기술을 집약한 플래그십 모델이다. GSR(Galvanic Skin Reflex, 전기 피부반응) 기술을 통해 근육이 뭉친 부위를 사용자 별로 데이터화하고 마사지 프로그램을 자동 추천하는 ‘스마트 안마’ 기능을 제공한다.

또 삼성전자 갤럭시 탭을 기본 리모컨으로 제공, 사물인터넷(IoT) 시스템을 구현해 마사지를 받으면서 각종 어플리케이션과 모바일 콘텐츠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끼임 사고 방지를 위한 안전센서를 탑재한 점도 눈길을 끈다.

코지마 마케팅부 김경호 본부장은 “시니어 출연진들의 가슴 뛰는 합창단 도전을 적극 응원하고자 JTBC ‘뜨거운 싱어즈’ 제작∙지원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하고 차별화된 채널을 통해 제품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