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기업사회활동] 위니아딤채, 울진 산불 피해 지역에 1억 원 상당의 구호 물품 전달

2022-03-11 08:29:13

[기업사회활동] 위니아딤채, 울진 산불 피해 지역에 1억 원 상당의 구호 물품 전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딤채(대표 김혁표)가 울진 산불 피해 지역에 1억 원 상당의 구호 물품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구호 물품 전달은 대규모 산불로 고통 받고 있는 울진군 이재민과 현장 구호 인력들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위니아딤채는 대유위니아그룹 계열사인 대유플러스가 생산하고 있는 ‘슬라임 DC 카본매트(온열매트)’ 400개를 울진 군청에 전달했다. 해당 제품은 쌀쌀한 날씨 임시 대피소에서 생활 중인 이재민들에게 따뜻한 잠자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피해 복구를 위해 힘쓰고 있는 현장 구호 인력들이 잠시 휴식을 취하는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갑작스러운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구호 물품을 전달하게 됐다”며, “피해주민들이 하루 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기원하며, 앞으로도 위니아딤채는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적극적인 지원을 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위니아딤채는 장마철 집중호우나 태풍 등 자연 재난이 발생하면 긴급 구호 물품과 인력을 지원하고 가전제품의 무상수리에 나서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