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로맨틱한 화이트데이, 여심 저격할 맥주는?

2022-03-08 17:14:05

알함브라 라거 맥주 이미지. (사진= 알함브라 라거)이미지 확대보기
알함브라 라거 맥주 이미지. (사진= 알함브라 라거)
[로이슈 김영삼 기자] 어느덧 꽃봉오리가 만연하기 시작하는 3월, 따스한 봄 햇살과 함께 로맨틱한 화이트데이가 다가왔다.

이런 점에서 스페인 남부 도시 그라나다를 대표하는 맥주 브랜드 세르베자스 알함브라(Cervezas Alhambra)의 ‘알함브라 라거’는 서두르지 않고 충분한 시간을 들여 정성스럽게 양조되는 맥주로 일상생활 속 소중한 순간에 함께 즐기기에 좋은 프리미엄 맥주다.

회사 관계자는 "알함브라 라거는 밝은 황금빛 색상을 띠며 너무 무겁거나 가볍지 않은 중간 정도의 바디감에 섬세하면서은은하게 다가오는 과일과 꽃의 진한 풍미가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라며 "맥주의 크리미한 거품이 목 넘김을 부드럽게 만들어주고, 적당히 균형 잡힌 쓴맛과 살짝 달콤한 끝 맛에 향기로운 꽃 내음이 마지막까지 이어져 마치 꽃밭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게 하고 입안을 가득 채우는 플로럴한 향은 따뜻한 봄 날씨만큼 설레는 여심을 사로잡기에도 제격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알함브라 라거는 세븐일레븐 편의점, 이마트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