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 이슈] 투썸플레이스, 오트밀크 활용 음료 2종 출시 外

2022-03-03 13:47:43

[유통 이슈] 투썸플레이스, 오트밀크 활용 음료 2종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투썸플레이스, 오트밀크 활용 음료 2종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식물성 대체 우유인 ‘오트밀크’를 활용한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국 타임지 선정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귀리’로 만든 식물성 대체우유 오트밀크는 특유의 고소한 풍미와 풍부한 영양소, 낮은 칼로리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귀리는 재배 과정에서 물과 토지 사용량이 적어 환경을 고려한 가치소비 식품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2종은 오트밀크와 잘 어울리는 재료를 활용해 매일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데일리 오트 코코넛 라떼는 고소한 오트밀크와 환상적인 조합을 이루는 코코넛의 풍미를 더한 커피 메뉴다. 오트라떼 위에 달콤고소한 코코넛 크림과 코코넛 칩을 듬뿍 올려 한층 더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함께 출시하는 △데일리 오트 바나나 프라페는 오트밀크와 바나나를 함께 블렌딩한 프라페 음료다. 오트밀크에 식이섬유가 풍부한 바나나와 유기농 오곡 토핑이 어우러져 맛과 든든함을 고루 갖춘 메뉴로,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즐기기 좋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현재 투썸플레이스 일부 매장에서 판매 중인 '오트 화이트 카페라떼'의 인기를 통해 확인한 식물성 대체 우유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한 것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오트밀크 전용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매장을 확대해 대중의 경험을 늘려나간다는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건강과 친환경, 지속가능성을 고려하면서 맛도 충족시킬 수 있는 오트밀크 음료 2종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선택권을 넓히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3가지 핵심가치(환경, 사회, 건강)를 선정하고, 탄소 배출을 줄이는 대체식품의 활용을 높이는 등 ESG 경영 실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캐논코리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사무기기 부문 2년 연속 1위 선정

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 캐논코리아 주식회사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2년 제19회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사무기기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구성원들의 자부심과 자긍심을 고취하고, 지속 가능한 성과 창출과 성장 방향을 제시하고자 기업의 역량과 가치를 종합적으로 진단 및 평가하는 조사로, 올해로 19회를 맞이했다.

캐논코리아는 ▲직원 가치 ▲고객 가치 ▲이미지 가치 등의 부문에서 업계 대비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2년 연속 사무기기 부문 1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캐논코리아는 2015년부터 총 7회 사무기기 부문 1위에 선정됐으며,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1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캐논코리아는 전국 10개의 지역 서비스 거점을 중심으로 583개소의 파트너사를 운영하면서 전국적인 서비스망을 구축해 한층 편리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11월에는 사무기와 카메라 사업을 통합해 ’토탈 이미징 솔루션(Total Imaging Solution)’ 기업으로 새로운 방향성과 비즈니스 목표를 제시하면서, 다양한 타깃 유저들에게 업그레이드된 고객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도 적극 실천하고 있다. 장애인 고용 창출에 기여하고 장애 포용적 문화를 조성하는 우수 기업으로 여러 차례 선정됐으며, 이밖에도 ▲사회적 기업에 복합기 등 사무용품을 지원하는 ‘나눔 복사 캠페인’ ▲미혼 한부모 가정의 사회적 인식 개선을 위한 ‘mom(맘) 편한 가족 앨범’ 제작 지원 ▲저소득층 아동 및 청소년의 개안 수술비를 지원하는 ‘포커스 온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나눔과 실천이라는 경영 철학을 실현해 나가고 있다.

최세환 캐논코리아 대표이사는 “2년 연속 사무기기 부문에서 존경받는 기업으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특히 작년 브랜드 통합 이후 하나된 캐논코리아로서 1위를 수성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캐논코리아는 ESG 경영 기조를 기반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을 실현하고, 사회적으로 긍정적인 영향력을 발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로얄코펜하겐, 2022 봄 ‘로얄 웨딩 에디션’ 출시

로얄코펜하겐이 2022 ‘로얄 웨딩 에디션’을 출시한다.

2022년 봄 웨딩 시즌을 맞아 5월 말까지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이번 로얄 웨딩 에디션은 총 4가지 인기 컬렉션으로 구성했다. 가장자리의 장식을 정교한 수작업으로 완성하는 도자기 공예술의 정점 '블루 풀 레이스', 레이스 장식을 화려하게 핸드페인팅해 우아함이 넘치는 '블루 하프 레이스', 국화를 추상화한 문양으로 절제미와 고전적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로얄코펜하겐의 대표 컬렉션 '블루 플레인', 로맨틱한 레이스 장식이 사랑스러운 '프린세스' 라인에서 웨딩 에디션을 출시한다. 모든 구성 제품은 장인이 핸드페인팅 기법으로 완성해 시대를 뛰어넘는 로얄코펜하겐만의 장인정신과 예술적 가치를 선사한다.

이번 로얄 웨딩 에디션 중에서 ‘블루 하프 레이스’, ‘블루 플레인’, ‘프린세스’ 3가지는 한국인의 식생활에 맞게 한식기, 양식기를 골고루 구성해 실용적이다. 매일 고급스러운 한식 상차림을 위한 밥그릇, 국그릇, 찬그릇 3종을 기본 2인조로 구성했으며 다양한 형태의 양식기 오발 디쉬, 딥플레이트, 볼온풋, 사각 샐러드볼 등을 더해 일상뿐 아니라 특별한 날을 위한 상차림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블루 풀 레이스’ 로얄 웨딩 에디션은 티웨어 세트를 2인조로 구성해 신혼의 티 테이블을 로맨틱하게 연출할 수 있다. 가장자리의 레이스 장식을 손으로 내비침 세공해 화려하고 정교한 티팟과 티잔, 케이크 접시 등은 품격있는 신혼 선물로도 제격이다.

2022 로얄 웨딩 에디션은 오는 5월 31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결혼을 축하하는 마음을 담은 선물로 한정판 2022 이어 플레이트를 증정한다.

한국로얄코펜하겐 관계자는 “매년 고객들의 성원으로 빠른 품절을 기록한 로얄 웨딩 에디션을 올 봄에는 실용성을 고려한 특별 구성으로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덴마크 왕실 도자기 로얄코펜하겐과 함께 신혼의 식탁을 아름답게 채워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한국로얄코펜하겐은 파손된 제품을 새 것으로 교환해주는 '파손보증제도'를 시행하고 있어 매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파손보증제도는 사용 중에 제품이 깨졌더라도 2년의 보증 기간 이내라면 동일한 제품으로 1회 무상 교환해주는 서비스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