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윌라 오디오북 2월 베스트 순위 공개

2022-03-03 13:41:48

윌라 오디오북 2월 베스트 순위 공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오디오북 구독 서비스 윌라가 2월 오디오북 베스트 순위를 발표했다.

이미예 작가의 <달러구트 꿈 백화점>은 지난 2월 내내 윌라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았다. 서점가 유명 베스트셀러이자 어른들이 읽는 힐링 판타지물로도 불린 작품은 지난 2월 7일 오픈과 동시에 이용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아 정상을 차지했다.

인기 웹소설 <호접몽전>은 <달러구트 꿈 백화점>에 이어 2위를 기록했다. 웹소설은 오픈 즉시 뜨거운 반응을 보인 장르 중 하나. 윌라 오리지널로 제작돼 신규 오픈한 <용을 그리는 아이> 역시 9위로 베스트셀러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용을 그리는 아이>는 윌라에서 선보이는 최초 동양풍 로맨스 웹소설 오디오북으로 매 회차 오픈 때마다 좋은 반응으로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다.

윌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작가로 꼽히는 ‘미스터리 거장’ 히가시노 게이고 작가의 신간 오디오북 <회랑정 살인사건>과 <범인 없는 살인의 밤>은 베스트 순위 3~4위에 안착했다.

코로나 쇼크와 함께 시작된 재테크 열기 또한 식지 않았다. 소설 못지않게 재테크와 부자 되기 열풍은 윌라에서도 이어졌다. <부의 체인저>와 <젊은 부자의 법칙> 등 경제 오디오북이 베스트셀러 6~7위를 기록했다.

이 외 순위권에서는 대작 시리즈 정주행 열풍을 확인할 수 있다. 박경리의 <토지>, 이문열의 <삼국지> 시리즈 등이 꾸준히 순위권에 자리 잡고 있다.

한편, 윌라는 최근 넷플릭스 공개로 큰 주목을 받은 <소년 심판>과 같은 소재를 다룬 심재광 현직 판사의 <소년을 위한 재판> 오디오북을 서비스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