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뮤직카우 X 신한은행,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 진행

2022-03-02 09:17:38

뮤직카우 X 신한은행,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음악 저작권료 참여 청구권 투자 플랫폼 뮤직카우(총괄대표 정현경)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금융권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고 있는 신한은행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는 오는 3월 11일(금)까지 신한은행의 모바일뱅킹 앱 ‘신한 쏠(SOL)’을 통해 진행된다. 신한은행은 새로운 금융 스타일에 맞춰 문화가 투자가 되고 투자가 문화가 되는 뮤직카우와의 제휴를 기획하며 이밖에 미션과 보상을 제공하는 게이미피케이션을 접목한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 중이다.

양사가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총 두 가지로, 매일 총 222명의 당첨자에게 뮤직카우에서 사용 가능한 1만 캐쉬 쿠폰을 증정한다. 먼저 ‘두더지 잡기 이벤트’는 신한 쏠(SOL)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앱 내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잡은 두더지가 쿠폰을 들고 있으면 당첨으로, 매일 22명의 당첨자에게 신한 쏠(SOL) 앱 내 쿠폰함을 통해 뮤직카우 캐쉬 쿠폰이 지급된다.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 친구 등에게 뮤직카우 캐쉬를 선물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친구 소개 이벤트’는 신한 쏠(SOL) 기 가입 고객이 친구에게 두더지 게임을 공유하고, 소개받은 친구가 앱을 다운로드하여 신규 가입 및 소개 코드를 입력하기만 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 참여 시 뮤직카우 1만 캐쉬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추천인과 신규 가입 고객 각각 100명씩 매일 200명 한정으로 쿠폰이 지급된다.

뮤직카우 캐쉬 쿠폰은 뮤직카우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쿠폰 등록 후 사용 가능하다. 해당 쿠폰을 활용해 뮤직카우에서 본인을 위한 투자는 물론, 지인에게 화이트데이 맞이 특별한 음악 선물을 할 수도 있다.

뮤직카우는 ‘음악 저작권료 참여 청구권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서 색다른 선물을 전할 수 있는 경험도 제공하고 있다. 선물하기는 자신이 보유한 저작권료 참여 청구권을 다른 사람에게 증정할 수 있는 서비스로, 상대방의 휴대폰 번호만 알면 간편하게 선물이 가능하다. 지난해 12월 오픈 이후, 이용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기념일이나 겨울 시즌과 관련된 곡들이 선물하기 인기곡으로 급상승하기도 했다.

뮤직카우 관계자는 “국내 대표 비대면 금융 서비스 신한 쏠(SOL)과 함께 양사 회원들이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맞이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뮤직카우는 앞으로도 기존 금융권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며, 100만 명이 넘는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로서 문화 투자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