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최근 휴게소에 와인 아울렛 매장 ‘와인픽스’가 입점되어 캠핑과 여행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반가운 장소가 됐고 와인픽스는 스위트, 로제, 스파클링, 화이트 등 1000여종의 와인을 포함해 치즈, 밀키트 등 간단한 스낵류까지 구비하고 있어, 한번에 원스톱 쇼핑이 가능해진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는 것이 휴게소측의 설명.
또한 와인픽스 내에는 압구정 도산공원에서 유명한 카멜 커피가 입점 되어 특별한 커피와 베이커리도 즐길 수 있게 했다. 늦은 시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위해 매장 외부에는 와인 자판기를 설치해 24시간 와인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용문휴게소는 국도를 이용하는 여행객들과 주말 골퍼들 그리고 바이크를 즐기는 라이더 들에게는 이미 돈까스와 우동 맛집이라고 휴게소는 전했다.
용문휴게소 장미숙 대표는 “휴게소를 찾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고 말했다.
한편 용문휴게소는 골든쌔들 리조트에서 운영 중이며, 마사회협력업체로 유소년 특화된 10여년 업력을 자랑하는 골든쌔들 승마클럽과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풀빌라 등이 같이 운영 되고 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