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성 비봉지구 우미린’은 대규모 택지지구 내에 위치해 수도권 전 지역에서 청약 및 당첨이 가능하다. 화성비봉지구는 인프라가 잘 갖춰진 공공택지이며,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경기 화성시 비봉지구 B4블록에 들어서는 ‘화성 비봉지구 우미린’은 지하 2층~지상 25층 총 798세대로 조성된다. 전 세대가 실수요자들의 선호도 높은 전용 84㎡ 단일면적이다.
비봉지구는 화성시 비봉면 삼화리·구포리 일대 약 86만2943㎡ 규모로 조성되는 공공택지로 계획 인구 1만 6천여 명에 달하는 미니신도시급 규모다.
주변 교통 환경도 우수하다. 인접한 서해안고속도로 비봉IC를 통해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비봉-매송 등을 이용하기 수월하고, 바로 앞 화성로를 통해 화성 지역 내 이동도 용이하다. 또한 수인분당선 어천역에는 인천발 KTX가 정차할 예정이라 우수한 광역 교통망을 갖출 전망이다.
택지지구에 걸맞은 체계적인 생활 인프라도 조성 중이다. 근거리에 상업지구 조성이 예정돼 있어 생활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와 맞닿은 곳에는 유치원·중학교 용지가 계획 돼있다.
우미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린’은 부동산114의 ‘2021년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설문조사에서 9위를 차지해 4년 연속 ‘탑10’에 들었다. 또한, 2021년 한경주거문화대상’에서 종합대상, 2020년 매경 살기좋은아파트’에서 종합대상 등 최고상을 연달아 수상했다고 회사는 전했다.
분양 관계자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합리적으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하고, 수도권 전 지역에서 청약 및 당첨이 될 수 있어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우미린 브랜드에 걸맞은 상품과 설계로 선보여 입주민들에게 우수한 주거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4호선·수인분당선 중앙역 인근인 안산시 고잔동 일대에 들어선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