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박서준의 피죤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배우 박서준의 깨끗하고 싱그러움 가득한 일상이 공개됐다.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의 새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박서준은 광고 촬영 현장에서 피죤과 함께 싱그럽고 향긋한 일상 속 힐링 타임을 가졌다.
광고 촬영 현장에서 박서준은 자연스러운 생활연기로 소비자의 생활문화파트너 피죤의 일상 속 상쾌함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자신의 싱그러운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내며 피죤의 상쾌함에 특유의 청춘미를 더해 자연의 싱그러움을 극대화한 것. 아늑한 실내 공간으로 구성된 촬영장에서 박서준은 책을 읽거나 강아지와 자연스럽게 장난을 치는가 하면 실내자전거를 타고 세탁기를 돌리는 등 일상의 모습을 통해 일상 속 싱그러운 피죤을 선보였다.
박서준은 평소 반려견 심바에 대한 애정이 각별하기로 소문난 애견인답게 광고에 함께 한 모델견 캔디와도 특급케미를 자랑했다. 장난을 잘 받아주고 다정한 모습을 보인 박서준에 반한 캔디는 촬영 내내 그의 곁을 떠나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장시간 이어진 자전거 장면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는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강철 체력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박수를 자아냈다.
편안하고 포근한 감성과 싱그러운 이미지로 전개된 이번 피죤의 광고 콘셉트도 박서준의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졌다는 평이다. 피죤의 새로운 전속 모델로 발탁되며 큰 화제를 모은 박서준의 싱그러운 모습은 14일부터 피죤의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에 공개된 광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당 광고는 공개된 지 일주일 만에 높은 누적 조회 수를 달성하며 시청자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피죤 관계자는 “박서준의 싱그럽고 부드러운 매력이 일상 속에서 상쾌하게 만날 수 있는 피죤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생활문화파트너 자리를 굳건히 할 수 있도록 꾸준한 연구 개발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피죤은 지난 1978년 국내 최초로 섬유유연제를 선보이며 대대적인 광고 캠페인인 “빨래엔 피죤”을 통해 전 국민에게 알려진 대표적인 국민 생활용품 브랜드다. 박서준을 모델로 발탁하여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롯데관광개발, 한 컬렉션 드림골프 슈퍼세일전
롯데관광개발은 K패션 전문몰 한 컬렉션(Han Collection)의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점과 서울 광화문빌딩점의 드림골프 슈퍼세일전을 3월9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해 9월 드림골프가 한 컬렉션에 숍인숍 형태로 오픈된 이후 진행되는 첫 할인 행사로 제주드림타워점과 광화문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최대 40%의 할인혜택(일부품목 제외)을 제공하며 국내 신진 디자이너가 선보이는 4개 브랜드의 골프웨어와 잡화를 22SS 시즌 신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라운딩 시즌인 3월을 앞두고 22SS 신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드림골프에서는 MZ세대 젊은 골퍼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트렌디한 골프 브랜드만을 선별해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로는 일상복처럼 예쁘게 입으면서 필드에서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멋을 내는 감성 골프웨어 ‘클랭클랑’, 퀄리티 있는 소재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경쾌하면서도 귀여운 여성미를 발산하는 ‘쿠메 스포츠’, 생동감 넘치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일상과 필드에서 자신감을 불어넣어주는 ‘퓨처레트로’, 세련된 무드와 고품질의 기능성 원단으로 장시간 라운딩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칸디니’ 등이 있다.
본 행사는 상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 컬렉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 컬렉션은 2020년 12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와 서울 광화문빌딩에서 선을 보인 국내 첫 K패션 전문 쇼핑몰. 그래미 시상식에서 BTS(방탄소년단)의 슈트를 제작한 백지훈(제이백쿠튀르)과 블랙핑크의 무대의상을 맡은 윤춘호(YCH) 등 한국을 대표하는 K패션 디자이너 200여명이 참여해 남녀 컨템포러리, 캐주얼, 스트리트 등 14개 카테고리의 편집숍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앱러빈, 사이버보안업체 HUMAN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마케팅 소프트웨어 선도 기업 AppLovin (AppLovin Corporation (NASDAQ: APP))과 사이버보안 글로벌 리더인 HUMAN Security, Inc.(구 White Ops)이 AppLovin의 수익화 및 마케팅 소프트웨어 솔루션에 트래픽 품질 보호 기능을 제공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를 통해 AppLovin 플랫폼은 동급 최고수준의 사기 방지 솔루션 및 품질 향상의 효과를 얻고, 정교한 봇 공격에 맞서는 발판을 마련하게 되었다.
이번 HUMAN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AppLovin의 고객사는 기존의 sellers.json과 같은 브랜드 안전조치에 더해 HUMAN의 사전 ∙ 사후 입찰 트래픽 품질 보호 제품인 MediaGuard 활용으로 봇 활동에 대한 사전적이고 즉각적인 탐지 등 여러가지 이점을 누리는 것은 물론, 전반적인 품질, 투명성 및 성능 향상을 제공받는다. 이를 통해 게시자의 수익 창출 노력은 보호받으면서 동시에 필요한 브랜드 안전 조치를 제공받고, 악의적인 하이재킹 트래픽 계획으로부터 보호된다. 또한 AppLovin 플랫폼을 통한 무효 트래픽(IVT) 방지가 가능하다.
AppLovin의 애드테크 솔루션 총괄 관리자인 Idil Canal은 "고객사를 위하여 모든 봇 활동을 모니터링하고, 광고사기를 방지하기 위해 공격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는 것이 사이버보안의 최우선 과제이다”며 "이번 HUMAN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업계에서 가장 강력한 인앱 광고 플랫폼을 운영함은 물론 AppLovin Exchange에서 프로그래밍 방식 구매 보호를 할 수 있게 되었다"고 강조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배우 박서준의 깨끗하고 싱그러움 가득한 일상이 공개됐다.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의 새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박서준은 광고 촬영 현장에서 피죤과 함께 싱그럽고 향긋한 일상 속 힐링 타임을 가졌다.
광고 촬영 현장에서 박서준은 자연스러운 생활연기로 소비자의 생활문화파트너 피죤의 일상 속 상쾌함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자신의 싱그러운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내며 피죤의 상쾌함에 특유의 청춘미를 더해 자연의 싱그러움을 극대화한 것. 아늑한 실내 공간으로 구성된 촬영장에서 박서준은 책을 읽거나 강아지와 자연스럽게 장난을 치는가 하면 실내자전거를 타고 세탁기를 돌리는 등 일상의 모습을 통해 일상 속 싱그러운 피죤을 선보였다.
박서준은 평소 반려견 심바에 대한 애정이 각별하기로 소문난 애견인답게 광고에 함께 한 모델견 캔디와도 특급케미를 자랑했다. 장난을 잘 받아주고 다정한 모습을 보인 박서준에 반한 캔디는 촬영 내내 그의 곁을 떠나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장시간 이어진 자전거 장면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는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강철 체력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박수를 자아냈다.
편안하고 포근한 감성과 싱그러운 이미지로 전개된 이번 피죤의 광고 콘셉트도 박서준의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졌다는 평이다. 피죤의 새로운 전속 모델로 발탁되며 큰 화제를 모은 박서준의 싱그러운 모습은 14일부터 피죤의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에 공개된 광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당 광고는 공개된 지 일주일 만에 높은 누적 조회 수를 달성하며 시청자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피죤 관계자는 “박서준의 싱그럽고 부드러운 매력이 일상 속에서 상쾌하게 만날 수 있는 피죤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생활문화파트너 자리를 굳건히 할 수 있도록 꾸준한 연구 개발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피죤은 지난 1978년 국내 최초로 섬유유연제를 선보이며 대대적인 광고 캠페인인 “빨래엔 피죤”을 통해 전 국민에게 알려진 대표적인 국민 생활용품 브랜드다. 박서준을 모델로 발탁하여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롯데관광개발, 한 컬렉션 드림골프 슈퍼세일전
롯데관광개발은 K패션 전문몰 한 컬렉션(Han Collection)의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점과 서울 광화문빌딩점의 드림골프 슈퍼세일전을 3월9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해 9월 드림골프가 한 컬렉션에 숍인숍 형태로 오픈된 이후 진행되는 첫 할인 행사로 제주드림타워점과 광화문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최대 40%의 할인혜택(일부품목 제외)을 제공하며 국내 신진 디자이너가 선보이는 4개 브랜드의 골프웨어와 잡화를 22SS 시즌 신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라운딩 시즌인 3월을 앞두고 22SS 신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드림골프에서는 MZ세대 젊은 골퍼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트렌디한 골프 브랜드만을 선별해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로는 일상복처럼 예쁘게 입으면서 필드에서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멋을 내는 감성 골프웨어 ‘클랭클랑’, 퀄리티 있는 소재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경쾌하면서도 귀여운 여성미를 발산하는 ‘쿠메 스포츠’, 생동감 넘치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일상과 필드에서 자신감을 불어넣어주는 ‘퓨처레트로’, 세련된 무드와 고품질의 기능성 원단으로 장시간 라운딩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칸디니’ 등이 있다.
본 행사는 상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 컬렉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 컬렉션은 2020년 12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와 서울 광화문빌딩에서 선을 보인 국내 첫 K패션 전문 쇼핑몰. 그래미 시상식에서 BTS(방탄소년단)의 슈트를 제작한 백지훈(제이백쿠튀르)과 블랙핑크의 무대의상을 맡은 윤춘호(YCH) 등 한국을 대표하는 K패션 디자이너 200여명이 참여해 남녀 컨템포러리, 캐주얼, 스트리트 등 14개 카테고리의 편집숍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앱러빈, 사이버보안업체 HUMAN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마케팅 소프트웨어 선도 기업 AppLovin (AppLovin Corporation (NASDAQ: APP))과 사이버보안 글로벌 리더인 HUMAN Security, Inc.(구 White Ops)이 AppLovin의 수익화 및 마케팅 소프트웨어 솔루션에 트래픽 품질 보호 기능을 제공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를 통해 AppLovin 플랫폼은 동급 최고수준의 사기 방지 솔루션 및 품질 향상의 효과를 얻고, 정교한 봇 공격에 맞서는 발판을 마련하게 되었다.
이번 HUMAN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AppLovin의 고객사는 기존의 sellers.json과 같은 브랜드 안전조치에 더해 HUMAN의 사전 ∙ 사후 입찰 트래픽 품질 보호 제품인 MediaGuard 활용으로 봇 활동에 대한 사전적이고 즉각적인 탐지 등 여러가지 이점을 누리는 것은 물론, 전반적인 품질, 투명성 및 성능 향상을 제공받는다. 이를 통해 게시자의 수익 창출 노력은 보호받으면서 동시에 필요한 브랜드 안전 조치를 제공받고, 악의적인 하이재킹 트래픽 계획으로부터 보호된다. 또한 AppLovin 플랫폼을 통한 무효 트래픽(IVT) 방지가 가능하다.
AppLovin의 애드테크 솔루션 총괄 관리자인 Idil Canal은 "고객사를 위하여 모든 봇 활동을 모니터링하고, 광고사기를 방지하기 위해 공격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는 것이 사이버보안의 최우선 과제이다”며 "이번 HUMAN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업계에서 가장 강력한 인앱 광고 플랫폼을 운영함은 물론 AppLovin Exchange에서 프로그래밍 방식 구매 보호를 할 수 있게 되었다"고 강조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