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아이넷방송그룹 박준희 회장, 국립서울현충원 찾아 헌화·분향

2022-02-23 17:15:44

(사진제공=아이넷방송)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아이넷방송)
[로이슈 전용모 기자] 아이넷방송그룹 박준희 회장은 서울시 재향군인회 고문으로서 2월 22일 오전 11시 서울시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 현충탑을 찾아 헌화·분향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자리에는 서울 서초구 재향군인회 회원들과 아이넷방송 임직원이 함께 참석해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희생을 기렸다.
박 회장은 또 국립서울현충원 내 무명용사 위패봉안관에서도 회원들과 함께 고귀한 나라 사랑 정신이 헛되지 않도록 최고의 예우를 다해 추모의 시간을 가졌다.

박 회장은 서울시 재향군인회 고문으로서도 그간 지속적으로 서초구 재향군인회 회원들과 함께 서울국립현충원을 방문해 현충탑 추모와 함께 묘비 닦기, 잡초제거 등 묘역 단장과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

여기에 코로나19 펜데믹으로 마스크 대란이 발생했던 어려운 시기에도 서울시 재향군인회를 통해 안보단체에 마스크를 기부하는 등 호국 영령을 위로하고 그들의 희생정신을 잊지 않고 후대에 그 가치를 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