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만두식품이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식품(만두)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산업 카테고리별 상품과 서비스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상이다.
한만두식품은 1999년 창립 이후 현재 만두 단일 품목으로만 연 매출 200억 규모의 만두 전문 기업이다. 수제 물만두 제조를 시작으로 현재는 만두 레시피 100개 이상 보유해 다양한 만두를 직접 개발, 생산한다.
한만두식품의 강점은 제조부터 물류까지 식품 비즈니스에 필요한 모든 시스템을 구축한 것이다. 제조업체에 레시피를 위탁해 제조하거나 다른 유통 경로를 거치지 않고 만두를 직접 만들어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판매한다.
한만두식품은 2021년 12월에 신사옥 증축에 이어 물류센터를 연면적 1
,000평 이상 확장했다. 이는 기존 냉동창고 대비 6배 이상의 규모로 소비자에게 보다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한만두 마케팅팀 관계자는 “소비자만족지수 4년 연속 수상에 감사드린다. 올해는 만두 비건시장을 겨냥한 비건만두, 특수 고객층을 겨냥한 프리미엄 라인을 출시할 예정이다. 상품 기획 단계에서 해외 수출까지 고려한 제품으로 K-Food를 리딩하는 브랜드를 위한 첫 발 걸음이다.”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산업 카테고리별 상품과 서비스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상이다.
한만두식품은 1999년 창립 이후 현재 만두 단일 품목으로만 연 매출 200억 규모의 만두 전문 기업이다. 수제 물만두 제조를 시작으로 현재는 만두 레시피 100개 이상 보유해 다양한 만두를 직접 개발, 생산한다.
한만두식품의 강점은 제조부터 물류까지 식품 비즈니스에 필요한 모든 시스템을 구축한 것이다. 제조업체에 레시피를 위탁해 제조하거나 다른 유통 경로를 거치지 않고 만두를 직접 만들어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판매한다.
한만두식품은 2021년 12월에 신사옥 증축에 이어 물류센터를 연면적 1
,000평 이상 확장했다. 이는 기존 냉동창고 대비 6배 이상의 규모로 소비자에게 보다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한만두 마케팅팀 관계자는 “소비자만족지수 4년 연속 수상에 감사드린다. 올해는 만두 비건시장을 겨냥한 비건만두, 특수 고객층을 겨냥한 프리미엄 라인을 출시할 예정이다. 상품 기획 단계에서 해외 수출까지 고려한 제품으로 K-Food를 리딩하는 브랜드를 위한 첫 발 걸음이다.”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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