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 이슈] 한국솔가, 창립 75주년 기념 ‘프리네이탈 종합비타민&미네랄’ 리뉴얼 출시 外

2022-02-18 09:18:23

[유통 이슈] 한국솔가, 창립 75주년 기념 ‘프리네이탈 종합비타민&미네랄’ 리뉴얼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국솔가, 창립 75주년 기념 ‘프리네이탈 종합비타민&미네랄’ 리뉴얼 출시

한국솔가(대표 박미숙)가 창립 75주년을 기념, '프리네이탈 종합비타민&미네랄'을 리뉴얼 출시했다.
‘프리네이탈 종합비타민&미네랄’은 가임기 여성∙임산부∙수유부 및 태아에게 중요한 영양소를 한 알에 담은 임산부용 종합비타민이다. 임신 준비 단계부터 수유기까지 섭취 가능하며 임산부 필수 영양소로 잘 알려진 엽산과 철분은 물론, 태아의 뼈 성장과 면역 체계에 영향을 끼치는 비타민 D 등 19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했다. 유태인 청결 식품 인증 마크인 코셔 파르브 인증 받았으며 글루텐∙밀∙유당∙인공색소∙감미료 무첨가 제품으로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이번 리뉴얼은 가격과 성분은 유지하되, 제품 용량을 25% 증량해 75정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한국솔가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제품 구매 시 1개당 100원을 ‘한국난임가족협회’에 기부한다.

한국솔가 담당자는 "한국솔가는 60여 개국에서 450개 이상의 제품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75년간 최첨단 제조시설에서 소량 생산을 원칙으로 철저한 품질관리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솔가의 제품력을 믿고 사랑해주시는 고객 덕분에 75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고 생각하며, 감사한 마음을 담아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알투비솔루션, 파트너 대상 '알투비솔루션 파트너스데이' 개최
실시간 데이터 동기화 전문기업 알투비솔루션(대표 장석주)이 최근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에서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알투비솔루션 파트너스데이'를 개최하고, 파트너와 동반성장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발표했다고 18일 밝혔다.

100여 개 파트너사가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 알투비솔루션은 ㈜지에스아이티엠과 ㈜디에스티인터내셔날을 실시간 데이터복제 솔루션 ‘엑스로그(X-LOG)’의 국내 공식 총판사로 공식 인증했다.

장석주 알투비솔루션 대표는 “지난해 역량있는 파트너 기업들과 데이터 동기화 시장에서 의미있는 사업 성과를 이루었다”며 “올해 코로나19 지속으로 불확실한 환경이 계속되고 있으나 파트너 기업들과 함께 성과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알투비솔루션 측은 △2022년 사업 전략 △파트너 정책 및 프로그램 △파트너 기술지원 프로그램과 지난 해 출시한 ‘엑스로그 for ILM’을 비롯 ‘엑스로그 for CDC’ 및 ‘엑스로그 for IDL’을 소개했다. 또한 국산 DB 티베로 연동에 이어 최근 국내 최초로 큐브리드 DB까지 완료하며 데이터 동기화 시장과 기술을 선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알투비솔루션은 코로나19 장기화 및 빅데이터 분석 요구 증가, 데이터 컴플라이언스 요건 강화 등 실시간 데이터 동기화 솔루션에 대한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금융권을 중심으로 공격적인 마케팅과 영업을 펼치겠다는 전략이다. 한편 올 하반기에 금융 전문 공식 총판사를 추가할 계획이다.

◆오더플러스, 김유진아카데미와 MOU…'장사 잘 하는 비법' 무료 제공
국내 최대 식당 식자재 비교주문 플랫폼 오더플러스(대표 박상진)가 외식업 컨설팅 전문 기업 ‘김유진아카데미’와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을 기점으로 양사는 외식업에 종사하는 소상공인의 교육사업을 비롯해 외식산업 발전을 위한 공동 사업개발과 상호 업무 제휴를 위해 적극적으로 교류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으로 인해 김유진아카데미는 외식업 마케팅 노하우에 관한 강의를 오더플러스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오더플러스 회원들은 매주 1회씩 1년 동안 ‘장사의 신’이 되기 위한 비법을 온라인을 통해 들을 수 있다.

오더플러스는 외식업 관련 서적의 베스트셀러 저자이기도 한 김유진 대표를 자사의 콘텐츠 고문으로 위촉해 향후 회원들을 위한 새로운 콘텐츠 개발과 제공을 함께 한다.

오더플러스 관계자는 “평소 오더플러스 회원들의 가장 큰 니즈 중 하나가 ‘장사를 잘하는 방법’이기에 고충을 조금이나마 해소해 드리고자 본 협약을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으로 도움을 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