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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디디에 두보, ‘러브 포 올(LoveForAll)’ 캠페인 전개 外

2022-02-11 08:57:37

[생활경제 이슈] 디디에 두보, ‘러브 포 올(LoveForAll)’ 캠페인 전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디디에 두보, ‘러브 포 올(LoveForAll)’ 캠페인 전개

프렌치 감성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가 선물 시즌을 맞아 오는 5월까지 ‘러브 포 올(LoveForAll)’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프렌치 감성의 핸드 라이팅 그래픽으로 시즌의 사랑스러움을 더욱 강조했으며, 디디에 두보만의 감성으로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는 방법을 제안하고자 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이국적인 프렌치 무드가 담긴 주요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첫번째 컬래버레이션으로, 오는 2월 24일까지 오르페오 서울 한남과 부산 해운대에서 하이앤드 사운드씨어터 ‘오르페오(ORFEO)’와 함께 스페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 기간 디디에 두보의 주요 컬렉션을 특별 전시하고, 오는 2월 13일 오후 5시에는 프렌치 무비 <러브 어페어: 우리가 말하는 것, 우리가 하는 것>를 상영한다.

이와 함께 디디에 두보 x 오르페오 스페셜 패키지 구매 시, 프렌치 무비 영화 관람권 및 디디에 두보의 ‘드봉 디디’ 컬렉션 골드 팔찌를 제공한다.

디디에 두보 관계자는 “주얼리와 영화,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클래식 음악의 조화로 그 어느 때보다 빛나는 순간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으로 완벽한 사랑의 시즌을 위한 탁월한 선택이 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빈티지헐리우드 x 스마일리 22SS NEW <The moment smile on Camera> 컬렉션 공개

2008년 런칭을 시작으로 매 시즌 다양한 소재와 위트 있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다수의 셀럽 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주얼리 브랜드 ‘빈티지헐리우드(VINTAGE HOLLYWOOD)’에서 희망과 긍정의 아이콘 ‘스마일리’와 함께 22SS NEW <The moment smile on Camera>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빈티지헐리우드x스마일리 컬렉션은 행복한 순간을 추억하고 기록하기 위한 콜라보레이션으로 ‘당신의 가장 즐거운 순간을 담는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기존 빈티지헐리우드의 시그니처 진주 아이템에 스마일 모티브를 가미한 위트 있는 목걸이뿐만 아니라, 심플한 룩에도 확실하게 포인트 가능한 스마일 쉐입의 반지, 귀걸이 등 다채로운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기존 여성 고객들뿐만 아니라 남성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함께 ‘스마일’ 아이콘 마니아층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공훈, 기술특허 13건을 기반으로 “비대면 신원확인 적용범위 확대 추진”

연구개발특구소재(대덕) 연구소기업인 ㈜공훈은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의 ‘딥러닝 기반 서버형 음성인식 기술이전’과 한국과학기술연구원의 ‘음성특징 사용자 인식방법’과 안면인식에 대한 R&D을 통해 13건의 기술특허를 등록했으며, 추가적인 출원 심사를 통한 기술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다고 밝혔다.

㈜공훈의 비대면 신원확인 기술은 음성인식, 음성확인, 안면인식 기술이 적용된 다중식별기술로 비대면 R&D 육성사업을 지원받아 원격교육, 재택근무, 비대면 금융상품 가입 등을 대상으로 하는 사용자 신용확인 솔루션 ‘후아유(Hooau)’를 선보였다.

특히, ㈜공훈은 특허를 기반으로 멀티모달 사용자 신원확인 솔루션 ‘후아유(Hooau)’의 적용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코로나19로 인해 확대되고 있는 비대면 환경에서의 사용자 확인 이슈는 주로 원격교육, 재택근무, 금융상품 가입 등과 관련이 있다. 원격교육의 경우 대행 로그인 방지 등을 위해 ID/Password를 통한 로그인 후 스마트폰을 포함한 여러 방법의 추가적인 본인 확인이 수행되고 있으며, 이에 대한 관리로 학생과 교사 모두가 불만인 상태다.

또한, 재택근무가 확대되는 상황에서 정당한 사용권한이 있는 직원의 사내 시스템 접속을 확인하고 직원의 근대에 대한 사용자 식별이 중요하게 부각되고 있다.

아울러 금융회사의 영업점 감소에 의한 비대면 금융업무의 확대로 비대면 환경에서 다양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보편적인 사용자 신원확인 수단이 필요하다. 모두가 지문인식이 가능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며, 모두에게 공인인증서 또는 OTP와 같은 신원확인 수단을 제공하기도 어려울 뿐만 아니라, 이에 대한 사용 능력 수준도 연령별로 다양하기 때문이다.

㈜공훈 이태훈 대표는 “㈜공훈의 사용자 식별 솔루션 ‘후아유(Hooau)’는 식별 매체를 대상 문맥제시형의 음성인식기술과 STT(Speech To Text)를 이용한 사용자 확인, 음성 특징 매칭을 이용한 음성 식별과 안면인식 기술을 통해 다양한 사용자 환경과 사용 능력에 제약없이 보편적인 웹캠과 마이크를 통해 사용자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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