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윌라, 새해 첫 달부터 사랑받은 오디오북은?

2022-02-09 16:47:47

윌라, 새해 첫 달부터 사랑받은 오디오북은?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오디오북 구독 서비스 윌라가 2022년 1월 오디오북 베스트 순위를 발표했다.

역사 판타지 베스트셀러인 이문열 작가의 <삼국지> 1권은 지난 1월 윌라 오디오북 이용자들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콘텐츠로 선택됐다. 지난해 12월 27일 오픈한 삼국지는 매주 한 권씩 선보이는 가운데 후속권까지 연달아 베스트 순위에 이름을 올리는 기염을 토했다.

2위에는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으로 국내에 잘 알려진 요나슨 요나손의 신작 <달콤한 복수 주식회사>가 1월 내내 상위권을 유지했다. 흥미진진한 이야기에 예술과 정치 그리고, 복수에 대한 철학적 성찰까지 녹여낸 작품은 전문 성우들의 기깔나는 연기와 오디오적 연출까지 더해져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문학 애호가들의 인생 소설로 꼽히는 존 윌리엄스의 <스토너>는 오픈 즉시 베스트 순위에 입성하면서 역주행 베스트셀러 신화라는 타이틀을 증명했다.

윌라에서 연재 중인 웹소설 <호접몽전>과 <THE 런웨이> 역시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두 작품을 비롯해 <미드나잇 라이브러리>, <썬킴의 거침없는 세계사> 또한 지난달에 이어 순위권을 유지했다.

한편, 윌라는 지난 7일 서점가 베스트셀러인 이미예 작가의 <달러구트 꿈 백화점> 전권(1, 2권) 출시와 함께 전업투자자 조던 김장섭의 신작 <부의 체인저>를 오디오북으로 공개했다. 이 외에도 신카이 마코토의 <언어의 정원>, 웹소설 <용을 그리는 아이> 등 다양한 분야의 베스트셀러를 오디오북으로 제작, 서비스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