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러쉬코리아, 2022 프레쉬 세일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Lush Korea)가 ‘2022 프레쉬 세일’을 시작한다. 오는 2월 7일(월)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온라인 및 오프라인 동시 세일을 진행한다.
온라인 구매는 러쉬코리아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7일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며, 전국 오프라인 매장은 영업시간에 맞춰 세일을 개시한다.
이번 세일은 ‘2021 윈터 컬렉션’ 제품부터 입욕제와 보디, 헤어, 페이셜, 비누 카테고리의 일부 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부가세를 제외한 판매금 전액을 기부되는 보디 로션 ‘채러티 팟’을 포함하여, 보디 스프레이, 퍼퓸, 프레쉬 마스크, 페이셜 솝, 캔버스 백, 낫랩(Knot Wrap)등 일부 품목은 혜택에서 제외된다.
프레쉬 세일은 ‘더 신선한 제품을 고객에게 전한다’라는 러쉬 글로벌 가이드(Freshness Policy)에 따라 1년에 단 한 번 진행한다. 향기로운 러쉬의 제품과 가치를 더 많은 이들이 경험해볼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2022 프레쉬 세일’은 재고 소진 시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하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러쉬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첸, 건설사 B2B 사업 실적 상승세
쿠첸이 지난해 GS건설, 대우건설, 롯데건설 등 메이저 건설사를 주축으로 높은 전기레인지 수주량을 달성하며 건설사 기업간 거래(B2B) 실적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프리미엄 주방가전기업 ㈜쿠첸이 21년 자사 전기레인지 3만대 이상을 수주했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시장 진출 이후 최대 실적이다.
쿠첸은 아파트 자재 고급화 및 국내 인덕션 시장 확대로 빌트인 시장에서 전기레인지 수요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내다봤다. 이에 우리나라 주방 환경에 최적화된 ‘하이브리드 레인지 3.0 플렉스’를 주력으로 시장을 적극 공략했다.
‘하이브리드 레인지 3.0 플렉스’는 인덕션(IH) 2구와 용기 제한이 없는 하이라이트(HL) 1구를 접목한 전기레인지다. 발열면적이 넓은 대화구를 적용한 인덕션 화구는 대각선으로 배치해 대용량 용기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고, 잔열 위험이 있는 하이라이트 화구는 뒤쪽에 두면서 화상 위험을 줄였다. 새로워진 셰프모드도 탑재해 한국식 요리에 적합한 스테인리스 팬을 자동 예열하는 ‘팬예열 모드’, 장시간 국물을 우려내야 하는 요리에 맞는 ‘우림 모드’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2013년 국내에서 처음으로 한국형 전기레인지인 하이브리드 레인지를 선보인 쿠첸은 당시 소규모 외산 중심이던 시장을 재편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후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며 서울 반포, 논현 등 강남 및 부산 지역 아파트에 전기레인지 4천대를 납품해 본격적으로 기업간 거래(B2B) 시장 공략의 발판을 마련했다. 2016년에는 국내 최초로 인덕션 풀라인업을 구축하고 메이저 건설사와 함께 재개발∙재건축시장을 겨냥, 1만 3천대의 수주 실적을 내며 빌트인 시장 전기레인지 점유율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올해 실적 전망도 밝다. 쿠첸은 기업간 거래(B2B)용으로 생산하는 자사 하이브리드 레인지 85% 이상을 GS건설, 롯데건설, 대우건설 등 주요건설사에 기본 및 유상 옵션 형태로 납품할 예정이다. 유상 옵션은 기본 옵션과 달리 입주자가 제품을 직접 선택하는 방식이다. 다양한 선택권이 주어지는 만큼 채택률이 보통 20% 미만으로 나타나지만 쿠첸 전기레인지의 경우 60% 이상의 높은 채택률을 기록했다는 점에서도 의미가 있다.
쿠첸 관계자는 “국내 전기레인지 제조사 중 ‘최초’ 수식어를 다수 보유하고 있는 쿠첸은 건설사 B2B 수주시장에서 확고한 점유율을 확보하며 고객 신뢰를 쌓아왔다”며 “전문연구 인력의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품 혁신을 이어나가며 뛰어난 기술력에 미려한 디자인을 겸비한 IH 전기레인지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보다나 ‘글램 파워 아이오닉 드라이기’ 출시
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가 광속 BLDC 모터 탑재 및 감성적 컬러 디자인의 ‘글램 파워 아이오닉 드라이기’를 출시하고,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보다나 ‘글램 파워 아이오닉 드라이기’는 수많은 고객 요청으로 선보이는 보다나의 첫 BLDC 드라이기다. BLDC는 반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한 모터로, 강력한 바람을 발생시켜 모발 건조 및 스타일링 시간을 단축시켜준다. 보다나 특유의 감성적인 컬러 디자인으로 기존 드라이기와 차별화된 하나의 오브제 드라이기를 완성했다.
이 제품은 400g의 초경량 무게와 미끌림 없는 핸드그립으로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해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에 부담이 적다. 2단 풍량 및 3단 온도 조절이 가능해 상황별 활용이 편리하며, 다이렉트 쿨샷 버튼으로 미열 없는 완벽한 냉풍 조작도 가능하다.
보다나는 ‘글램 파워 아이오닉 드라이기’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일)까지 가격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약 25% 저렴한 행사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자 전원에게 뿌리볼륨 연출에 용이한 ‘고져스 뿌리볼륨 스틱 브러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출시 기념 이벤트는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 및 보다나 스마트스토어 구매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보다나 관계자는 “그동안 보다나에 제품력과 디자인을 입은 드라이기를 고객분들이 많이 요청해주셨는데, 드디어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이번 글램 파워 아이오닉 드라이기 출시를 시작으로 고데기뿐 아니라 드라이기 및 헤어케어 등 카테고리 경계를 넘어 고객분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보다나 글램 파워 아이오닉 드라이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러쉬코리아, 2022 프레쉬 세일
온라인 구매는 러쉬코리아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7일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며, 전국 오프라인 매장은 영업시간에 맞춰 세일을 개시한다.
이번 세일은 ‘2021 윈터 컬렉션’ 제품부터 입욕제와 보디, 헤어, 페이셜, 비누 카테고리의 일부 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부가세를 제외한 판매금 전액을 기부되는 보디 로션 ‘채러티 팟’을 포함하여, 보디 스프레이, 퍼퓸, 프레쉬 마스크, 페이셜 솝, 캔버스 백, 낫랩(Knot Wrap)등 일부 품목은 혜택에서 제외된다.
프레쉬 세일은 ‘더 신선한 제품을 고객에게 전한다’라는 러쉬 글로벌 가이드(Freshness Policy)에 따라 1년에 단 한 번 진행한다. 향기로운 러쉬의 제품과 가치를 더 많은 이들이 경험해볼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쿠첸, 건설사 B2B 사업 실적 상승세
쿠첸이 지난해 GS건설, 대우건설, 롯데건설 등 메이저 건설사를 주축으로 높은 전기레인지 수주량을 달성하며 건설사 기업간 거래(B2B) 실적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프리미엄 주방가전기업 ㈜쿠첸이 21년 자사 전기레인지 3만대 이상을 수주했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시장 진출 이후 최대 실적이다.
쿠첸은 아파트 자재 고급화 및 국내 인덕션 시장 확대로 빌트인 시장에서 전기레인지 수요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내다봤다. 이에 우리나라 주방 환경에 최적화된 ‘하이브리드 레인지 3.0 플렉스’를 주력으로 시장을 적극 공략했다.
‘하이브리드 레인지 3.0 플렉스’는 인덕션(IH) 2구와 용기 제한이 없는 하이라이트(HL) 1구를 접목한 전기레인지다. 발열면적이 넓은 대화구를 적용한 인덕션 화구는 대각선으로 배치해 대용량 용기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고, 잔열 위험이 있는 하이라이트 화구는 뒤쪽에 두면서 화상 위험을 줄였다. 새로워진 셰프모드도 탑재해 한국식 요리에 적합한 스테인리스 팬을 자동 예열하는 ‘팬예열 모드’, 장시간 국물을 우려내야 하는 요리에 맞는 ‘우림 모드’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이후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며 서울 반포, 논현 등 강남 및 부산 지역 아파트에 전기레인지 4천대를 납품해 본격적으로 기업간 거래(B2B) 시장 공략의 발판을 마련했다. 2016년에는 국내 최초로 인덕션 풀라인업을 구축하고 메이저 건설사와 함께 재개발∙재건축시장을 겨냥, 1만 3천대의 수주 실적을 내며 빌트인 시장 전기레인지 점유율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올해 실적 전망도 밝다. 쿠첸은 기업간 거래(B2B)용으로 생산하는 자사 하이브리드 레인지 85% 이상을 GS건설, 롯데건설, 대우건설 등 주요건설사에 기본 및 유상 옵션 형태로 납품할 예정이다. 유상 옵션은 기본 옵션과 달리 입주자가 제품을 직접 선택하는 방식이다. 다양한 선택권이 주어지는 만큼 채택률이 보통 20% 미만으로 나타나지만 쿠첸 전기레인지의 경우 60% 이상의 높은 채택률을 기록했다는 점에서도 의미가 있다.
쿠첸 관계자는 “국내 전기레인지 제조사 중 ‘최초’ 수식어를 다수 보유하고 있는 쿠첸은 건설사 B2B 수주시장에서 확고한 점유율을 확보하며 고객 신뢰를 쌓아왔다”며 “전문연구 인력의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품 혁신을 이어나가며 뛰어난 기술력에 미려한 디자인을 겸비한 IH 전기레인지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보다나 ‘글램 파워 아이오닉 드라이기’ 출시
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가 광속 BLDC 모터 탑재 및 감성적 컬러 디자인의 ‘글램 파워 아이오닉 드라이기’를 출시하고,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보다나 ‘글램 파워 아이오닉 드라이기’는 수많은 고객 요청으로 선보이는 보다나의 첫 BLDC 드라이기다. BLDC는 반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한 모터로, 강력한 바람을 발생시켜 모발 건조 및 스타일링 시간을 단축시켜준다. 보다나 특유의 감성적인 컬러 디자인으로 기존 드라이기와 차별화된 하나의 오브제 드라이기를 완성했다.
이 제품은 400g의 초경량 무게와 미끌림 없는 핸드그립으로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해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에 부담이 적다. 2단 풍량 및 3단 온도 조절이 가능해 상황별 활용이 편리하며, 다이렉트 쿨샷 버튼으로 미열 없는 완벽한 냉풍 조작도 가능하다.
보다나는 ‘글램 파워 아이오닉 드라이기’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일)까지 가격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약 25% 저렴한 행사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자 전원에게 뿌리볼륨 연출에 용이한 ‘고져스 뿌리볼륨 스틱 브러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출시 기념 이벤트는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 및 보다나 스마트스토어 구매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보다나 관계자는 “그동안 보다나에 제품력과 디자인을 입은 드라이기를 고객분들이 많이 요청해주셨는데, 드디어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이번 글램 파워 아이오닉 드라이기 출시를 시작으로 고데기뿐 아니라 드라이기 및 헤어케어 등 카테고리 경계를 넘어 고객분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보다나 글램 파워 아이오닉 드라이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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