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 이슈] 하겐다즈, 시즌 한정 ‘칩앤데일 러브 에디션’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 外

2022-02-04 16:31:34

[유통 이슈] 하겐다즈, 시즌 한정 ‘칩앤데일 러브 에디션’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하겐다즈, 시즌 한정 ‘칩앤데일 러브 에디션’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기념, 달콤한 사랑을 담은 ‘칩앤데일 러브 에디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출시한다.

이번 ‘칩앤데일 러브 에디션’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지난 크리스마스 시즌 ‘칩앤데일 온 더 쇼콜라’에 이은 두 번째 한정판 콜라보 케이크로, 하겐다즈가 자랑하는 풍부한 딸기 플레이버와 진한 초콜릿 플레이버의 조합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상큼 달콤한 딸기 과육과 진한 초콜릿 스월이 섞인 트위스트 딸기 아이스크림은 고급스러운 풍미를 선사하는 벨지안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만나 이색적인 조화를 이루며, 아이스크림 곳곳에 박힌 초콜릿 칩이 케이크에 다채로운 식감을 더한다.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케이크 위에는 꽃을 연상시키는 사랑스러운 분홍빛 생크림과 우아한 진주 스프링클이 장식되어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의 무드를 완성시킨다.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는 하겐다즈 ‘칩앤데일 러브 에디션’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 출시되어 37,900원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케이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칩앤데일 캐릭터가 그려진 코스터 및 머들러 스틱 세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하겐다즈는 안전한 제품 배송을 위해 꼼꼼한 제품 포장에 집중했다. 튼튼한 스티로폼을 사용해 제품이 외부 충격에 견딜 수 있도록 포장했으며, 포장 박스 안에는 드라이아이스를 충분히 넣어 배송 과정에서 녹거나 모양이 흐트러지는 것을 방지했다.
하겐다즈 마케팅 담당자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독보적인 사랑스러움을 자랑하는 디즈니 캐릭터 칩앤데일 캐릭터와 함께 ‘칩앤데일 러브 에디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했다”라며, ‘연인, 가족,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에게 설렘을 전하며 행복 가득한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엘엠씨(LMC), 2022 스프링 컬렉션 발매 기념 ‘LMC 트럭을 찾아라’ 이벤트 진행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엘엠씨(LMC)가 2022 스프링 컬렉션 발매를 기념하여 2월 5일 토요일 단 하루 동안 ‘LMC 트럭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서울 홍대, 이태원, 성수, 압구정, 강남 일대에서 이동하는 LMC 트럭을 찾아 사진 촬영 후, 본인의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22S/S LMC AEROCOOL 2PACK TEE’를, 그중 3인에게는 ‘22S/S LMC VARSITY JACKET’이 스페셜 기프트 상품으로 증정된다.

‘LMC 트럭을 찾아라’ 이벤트는 2월 5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22시까지 진행되며, LMC 트럭의 이동 경로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4050 여성패션앱 퀸잇, 360억원 시리즈B 투자 유치
4050 여성 모바일 패션 플랫폼 퀸잇(주식회사 라포랩스)이 360억 원의 B라운드 투자를 유치했다.

이번 B라운드 투자에는 에이티넘 인베스트먼트에서 주도했으며, 기존 투자자인 카카오벤쳐스, 소프트뱅크벤처스, 컴퍼니케이파트너스, 끌림벤처스 등이 참여했다. 퀸잇의 이번 투자유치는 작년 7월에 마무리한 100억 투자 이후 6개월만으로, 출시 16개월만에 누적 투자액 515억 원을 달성하며 성장 가능성을 다시 한 번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2020년 9월에 출시된 4050 여성들을 위한 패션앱인 ‘퀸잇(Queenit)’은 나이스클랍, 미니멈, 메트로시티, 발렌시아, 쉬즈미스 등 700개 이상의 입점 브랜드를 확보, 누적 다운로드 370만을 달성했다. 특히 지난 해 월 100억 이상의 거래액을 기록하며 4050 패션 시장의 선두 업체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퀸잇은 4050 여성들에게 최적화된 사이즈의 퀄리티 높은 브랜드와 상품들만 모아서 보여주며, ‘3초 회원가입’부터, 내 사이즈에 맞는 상품만을 추천해주는 ‘사이즈 맞춤 추천 기능’ 등 4050 고객들에게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라포랩스 최희민 공동대표는 “앞선 투자와 지금까지의 퀸잇 성장으로 4050 여성들의 모바일 패션 시장이 충분히 매력적이라는 것을 증명했다고 생각한다.”며, “이제 본격적으로 성장하는 시장이니만큼 더욱 적극적이고 공격적으로 사업을 확대할 예정”이라며 향후 계획을 발표했다.

퀸잇은 입점 브랜드의 홍보 지원, 디자이너 브랜드 발굴, 신규 카테고리 확장 및 AI 기반 추천 서비스 개발, TVCF 등의 마케팅에 투자금을 투입하고, 우수 인재들을 확보하기 위해 대규모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번 B라운드 투자를 리드한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 김제욱 부사장과 황규진 이사는 “라포랩스 창업팀은 작년 7월 투자 이후 또 한 번 크게 성장했다”며 “4050 여성의 모바일 사용률이 급격하게 늘어나는 상황에서, 퀸잇은 4050 모바일 패션 시장의 압도적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기업”으로 투자 이유를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