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가 바뀌면 거울을 들여다보며 탄력이 여전한지, 주름이 또 얼마나 늘었는지 자신도 모르게 점검하는 시간을 갖게 된다. 야속하게도 나이가 들수록 우리의 노화시계는 더욱 빨라져만 가는데, 이를 조금이나마 늦추기 위해서는 부위별 탄력∙주름 관리가 필수다. 가장 신경 쓰이는 얼굴부터 우리 몸의 나이테라 불리는 목, 겨울이면 유난히 건조함이 심해지는 손까지, 2022년 새해를 맞아 올 한 해만큼은 ‘탄력∙주름잡는’ 한 해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소중한 분들에게 주름 케어 아이템을 선물하면 어떨까.
나이가 들수록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게 되고 잔주름이 생겨난다. 한 살이라도 어릴 때 미리미리 탄력 관리를 시작해야 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매끈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선 피부 탄력에 관여하는 콜라겐에 주목해야 한다. 나이가 들면 콜라겐이 감소하면서 탄력이 떨어지게 되는데 이를 위한 스페셜 케어 아이템이 필요하다. 나이는 한 살 더 먹었지만 얼굴은 한 살 더 어려보이라는 의미를 담아 얼굴 전체를 케어할 수 있는 아이크림을 선물해보자.
AHC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인체줄기세포배양액과 총 3가지 타입의 인체 유사 콜라겐을 넣어 빈틈없는 탄력 케어를 선사하는 일명 #탄력텐션크림이다. 여기에 혁신적인 초미세 마이크로 공법을 통해 유효성분을 모공 크기의 1,000분의 1 사이즈로 쪼갰다. 이는 역대 AHC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 제품 중 가장 작은 초미세 입자로, 유효성분을 더 빠르고 깊숙이 전달한다. 여기에 ▷피부에 가장 많이 존재하는 1번 콜라겐 ▷ 피부 노화가 진행되면서 가장 많이 손실되는 3번 콜라겐 ▷인체 탄력 조직에 많이 존재하는 21번 콜라겐까지 총 3가지 타입의 콜라겐을 모두 함유해 피부 속 콜라겐을 촘촘하게 채워줘 탄력 케어를 도와준다. 이외에도 단백질 84종, 성장인자 10종, 비타민 16종, 히아루론산 11종 성분 등을 한 통에 담아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목은 나이를 가장 정확하게 알 수 있는 대표적인 부위로 알려져 있다. 목은 얼굴보다 피부가 얇은 데다 움직임이 많고 피하지방이 적어 쉽게 주름이 생기기 때문. 목주름을 미리 예방하기 위해선 목 스트레칭이나 마사지를 통한 생활 속 관리가 중요하며 안티에이징 넥 크림을 통해 케어해주는 것도 방법이다.
샤넬 '수블리마지 라 크렘 꼬르 에 데콜테'는 항산화 효능을 자랑하는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워터와 피부를 진정시키고 활기를 불어 넣어주는 오일 성분을 배합한 포뮬러가 특징이다. 매끈한 텍스처가 피부에 닿자마자 부드럽게 녹으면서 바디와 데콜테 부분에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활성 성분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게 하기 위해 엄지와 검지를 사용해 가볍게 문질러주면 좋다.
위생관리를 위해 이전보다 손을 자주 씻게 되는 만큼 겨울철엔 더욱 더 핸드케어에 신경 써야 한다. 건조한 겨울철에도 건강하고 부드러운 손을 유지하려면 핸드크림은 늘 필요한 아이템인 만큼 설 선물로 전하기에도 제격이다. 손을 깨끗하게 씻고 난 후엔 핸드크림을 통해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하고 보습막을 씌워주는 과정이 필요하다.
록시땅 '시어 버터 드라이 스킨 핸드크림'은 시어 나무의 너트에서 얻은 20%의 오리지널 시어버터가 보습 장벽을 강화해주고, 자연 유래 유채 스테롤이 마이크로바이옴 밸런스를 형성해 건강하고 탄력 있는 손으로 가꾸어준다. 시어버터의 파우더리 머스크 향과 피부에 녹아드는 산뜻한 텍스처가 기분 좋은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홈설(Home+설날)족 취향 저격할 주방 아이템
임인년 ‘설날’을 앞두고 있다. 어느새 일상이 되어버린 사회적 거리두기로 올해도 온 친지가 모이는 떠들썩한 명절보다 집에서 가족들과 즐기는 ‘홈설(Home+설날)’이 예상된다.
다가오는 연휴, 맛있고 푸짐한 명절 음식을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혁신적인 기술로 재료 손질부터 음식 조리, 뒤처리까지 완벽하게 도와줄 주방 아이템을 소개한다.
명절에 빼놓을 수 없는 다양한 ‘전 요리’는 숙련도에 따라 모양과 맛의 차이가 크기 때문에 생각보다 시간과 노력이 많이 든다. 하지만 코팅부터 인덕션 기술, 열센서까지 완전히 새로워진 테팔 언리미티드 인덕션 프라이팬이 있다면, 누구나 예쁘고 맛있는 전 부치기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기존 테팔 일반 티타늄 코팅 대비 6배 더 강력해진 테팔 크리스탈 티타늄 코팅으로 음식이 쉽게 눌어붙지 않고, 스테인리스 스틸 조리도구에도 긁힘 걱정 없이 편리한 명절 음식 준비를 도와준다.
여기에 프라이팬 바닥 전체가 인덕션에 반응하는 ‘테팔 풀와이드 플러스 인덕션 기술’이 더해져, 빠르고 고른 열전도로 중간부터 가장자리까지 노릇노릇한 전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최적의 요리 시작 온도가 되면 직관적으로 업그레이드된 테팔 열센서의 모래시계 디자인이 사라져 요리 초보자도 쉽고 간편하게 조리 시작 타이밍을 확인할 수 있다.
데상트골프(DESCENTE GOLF)가 지난해 완판 행진을 기록한 골프화 ‘R90’의 2022년 뉴 버전을 선보인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신발 연구 센터인 데상트 DISC 부산에서 분석한 한국인의 발 모양을 토대로 제작된 ‘R90’은 기존 골프화 시장에서 좀처럼 찾아볼 수 없었던 ‘한국인의 핏’이라는 새로운 가치를 제안하며 출시 이래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R90’은 서양인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발등이 높고 발볼은 넓은 한국인의 발에 완벽히 피팅 되어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 이러한 이점은 스윙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쳐 프로 선수들이 실제 착화 후 KPGA, KLPGA 등의 투어 대회에서 활약을 펼친 바 있다.
데상트골프는 22년, 새로워진 ‘R90’ 시리즈를 출시하며 골프화 시장에 승부수를 띄운다. 선수뿐 아니라 아마추어 골퍼들의 피드백과 발 데이터를 반영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R90’은 크게 3가지 부분에서 변화 포인트를 찾을 수 있다.
제품 측면 프레임 패턴 추가 적용과 힐컵 보강으로 제품 뒤축과 발의 고정력을 강화했다. 이와 같은 접지력 강화는 스윙 시 발생하는 회전력으로부터 흔들림을 잡아주어, 높낮이 차가 높은 한국 골프장 지형에서 더욱 안정적인 스윙을 가능케 한다. 함께 미드솔 쿠셔닝 강화로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하며, 오랜 시간 라운딩에도 쾌적한 활동성을 보장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