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이디야커피 딸기 음료 4종 출시 한 달 만에 70만 잔 돌파 外

2022-01-26 17:49:42

[생활경제 이슈] 이디야커피 딸기 음료 4종 출시 한 달 만에 70만 잔 돌파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디야커피 딸기 음료 4종 출시 한 달 만에 70만 잔 돌파

이디야커피는 지난 12월 선보인 딸기 음료 4종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70만 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의 딸기 음료는 매 시즌 한정으로 선보일 때 마다 높은 관심을 받으며, 지난 시즌에는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잔을 기록한 겨울 시그니처 메뉴다. 올해는 제철 딸기의 진한 맛을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도록 시그니처 메뉴인 ▲딸기 라떼를 비롯해 생딸기 토핑이 듬뿍 올라간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생딸기 피치 히비스커스 ▲생딸기 피치 루이보스 등 총 4종으로 라인업을 확대해서 선보였다.

딸기 음료 4종은 지난 시즌보다 한 달 빠르게 판매량 70만 잔을 돌파하며 해를 거듭할수록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특히 최근 일주일간 일 평균 2만 잔 이상 판매되면서 올해 역대급 판매량을 기록할 것으로 예측된다. 딸기 음료의 스테디셀러 ‘딸기 라떼’도 출시 이후 한 달 간 판매량이 지난 시즌 대비 약 80% 증가하며 큰 인기를 보이고 있으며, 올해 새롭게 선보인 ‘생딸기 피치 히비스커스’, ‘생딸기 피치 루이보스’ 등 생딸기를 활용한 블렌딩티 역시 추운 날씨와 맞물려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한편 딸기 음료와 함께 출시한 ▲생딸기 연유 브레드 ▲생딸기 와플 ▲생딸기 크로플 등 베이커리 3종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향긋한 생딸기에 달콤한 연유, 딸기 시럽, 아이스볼, 휘핑크림 등 다양한 재료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디저트로 달콤한 딸기의 맛은 물론 화려한 비주얼로 주목받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오는 28일까지 배달서비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앱을 통해 ‘딸기 라떼 세트’(딸기 라떼 1잔. 아메리카노 1잔, 생딸기 연유 브레드 1개) 주문 시 3,000원을 할인해준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식지 않는 딸기의 인기에 이번 시즌 출시한 딸기 음료 4종이 어느 해보다 높은 인기를 끌며 꾸준히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DFD 라이프 앤 컬처 그룹, 설날 맞이 프리미엄 슈즈 기프트 오픈

작년처럼 설날을 언택트로 맞이하는 분위기가 지속되고 있다. 그러나 마음 한켠에는 일상이 조만간 회복될지도 모른다는 기대감도 함께한다. 실제로 한 빅데이터 연구소는 “펜데믹으로 인한 여러 한계와 위기 속에서 억눌렸던 일상회복에 대한 욕구가 강력히 표출되면서 일상생활이 해제(UNLOCK)”될 거라고 전망했다. DFD 라이프 앤 컬처 그룹이 전개하는 클래식 슈즈 브랜드 소다 & 닥스 슈즈에서 희망을 간직한 설날을 기념하여 특별한 프리미엄 슈즈 기프트를 준비했다. 새로운 마음으로 임인년을 출발하는 소중한 이에게 믿을 수 있는 신발 한 켤레로 응원의 마음을 전해보자.

심플한 디자인의 남성 더비 슈즈(AGM153)는 짧고 둥근 라스트와 클리퍼 아웃솔을 적용해 캐주얼하고 젊은 느낌을 준다. 짧고 둥근 라스트는 바지 밑단, 통에 상관없이 스타일리시하게 매치되기 때문에 캐주얼뿐만 아니라 워크웨어, 비즈니스 룩에도 무난하게 어울리는 디자인이다. 또한 소다의 발 체형 연구소와 디자인 센터가 협력해 개발한 쓰리반텍스 신소재가 내부에 적용돼서 오래 신고 걸어도 편안한 느낌을 준다. 짙은 브라운과 탄, 블랙 컬러로 출시됐다.

비즈니스와 데일리 룩을 넘나드는 사람이라면 소다의 펌프스(ALF128)을 주목하자. 소다 펌프스는 차분하고 우아한 컬러감에 화려한 골드 디테일이 추가됐다. 단정하면서도 로맨틱한 무드를 보여주는 펌프스에 소다만의 차별화된 블록힐을 장착해서 색다른 매력이 드러난다. 블랙, 레드, 연그레이 컬러로 출시됐다.

설을 맞아 클래식하고 기품있는 슈즈 선물을 원하는 사람에게는 영국의 클래식한 감성을 담은 닥스 슈즈(Daks shoes)가 제격이다.

캐주얼 드라이빙 슈즈(DMM205)는 고급스러운 사상이 돋보이는 소재에 가죽 꼬임 장식을 사용했다. 구두를 신으면서 다치는 아킬레스건 주위에 쿠션을 적용해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닥스 슈즈에서 신규 개발한 초경량 파일론 아웃솔을 적용해서 가볍게 신기 좋다. 브라운, 그레이 컬러로 출시됐다.

캐주얼 스니커즈(DLS222)는 헤링본 무늬 밴드를 포인트로 사용한 베이직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다양한 착장에 어울리며, 신고 벗기에 용이한 스니커즈다. 오솔라이트 컵인솔을 적용해서 장시간 착화에도 편안함이 유지되며, 라이닝 소재를 쿠션감 있는 것으로 구성해서 착화감이 좋다. 아이보리, 진베이지, 카키, 블랙으로 출시됐다.

캐쥬얼부터 클래식까지 선물처럼 쏟아지는 소다와 닥스 슈즈의 다양한 제품은 DFD PLUS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ABC마트, 2022 설맞이 ‘즐거운 설명절’ 행사 진행

ABC마트가 설을 맞이하여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즐거운 설명절’ 행사를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하게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ABC마트와 공식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 각각 진행되며 특별 할인 혜택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설 선물을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설 연휴 동안 보다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기회다.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는 오는 1월 28일부터 2월 6일까지 슈즈 상품을 많이 구매할수록 할인율이 올라가는 다다익’설’ 이벤트를 진행한다. 1족 구매 시 5천원, 2족 구매 시 1만 5천원, 3족 구매 시에는 2만 5천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 가족을 위한 선물을 마련하기에도 좋다.

공식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도 오는 2월 6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아트닷컴 회원을 대상으로 설맞이 쿠폰북을 제공한다. 5천원부터 2만원까지 다양한 금액대의 온라인 전용 할인 쿠폰 4종과 함께 오는 27일까지 사용 가능한 아트배송 2종 쿠폰으로 구성됐다.

또한 아트닷컴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온택트 설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행사도 준비했다. ‘선물하기 서비스’는 사이즈와 배송지를 몰라도 상대방의 휴대폰 번호만 알면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어 비대면으로 명절 선물을 전달하기에 제격이다. 서비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ABC마트 기프트카드 3만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16일로 여러 명에게 선물할수록 당첨 확률은 올라간다.

이 밖에도 아트닷컴 애플리케이션 전용 ‘슬롯머신 이벤트’도 진행한다. 슬롯머신에서 동일한 아이콘이 나올 경우 아웃백 외식 상품권 5만원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비타500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아트닷컴 회원이라면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ABC마트 관계자는 “이번 설에도 비대면 명절이 예상되면서 방문 대신 선물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혜택으로 구성된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와 함께 공식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는 부모님을 위한 선물, 호불호 없는 선물, 우리 아이를 위한 선물 등 다양한 선물 추천 코너도 마련했으니 마음까지 풍성한 설명절 보내시길 바린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