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삼진어묵, 설 명절 맞이 서울역 내 팝업스토어 오픈

2022-01-25 15:01:00

심진어묵 팝업스토어.(사진제공=삼진식품)이미지 확대보기
심진어묵 팝업스토어.(사진제공=삼진식품)
[로이슈 전용모 기자] 삼진어묵(대표 박용준)이 설 명절을 맞아 서울역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삼진어묵 팝업스토어는 1월 25일부터 31일까지, 약 7일 간 서울역 3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여행이나 귀향길에 기념품, 명절 선물 구입이 필요한 소비자를 위한 상품군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삼진어묵 온라인몰 내 판매율 상위 제품 5가지, 이금복명품세트, 삼진프리미엄 세트, 매운맛모듬어묵, 야채맛모듬어묵, 어부의바(6입)를 선보일 예정이다.

삼진어묵 선물세트 ‘이금복명품세트’는 매 명절 조기 완판을 기록해오며, 명절 인기 선물로 거듭났다. ‘삼진프리미엄 세트’는 올 명절 새롭게 출시한 상품으로, 별도의 재료 준비 없이 간단하게 요리가 가능하고, 간식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어묵과 소스, 스프로 구성됐다.

삼진어묵 관계자는 “이번 서울역 팝업스토어는 미처 선물을 장만하지 못한 귀향길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고 말했다.

삼진어묵은 최근, 온라인 판매 플랫폼 ‘아마존’ 랭킹 기준 미국 내 인기 한국식품 톱10에 이름을 올리며 ‘어묵의 세계화’를 향해 도약하고 있다. 2020년에는 제23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에서 수산가공식품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