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벤틀리 서울, 장안평 서비스센터 확장 오픈

2022-01-24 16:22:41

벤틀리 서울, 장안평 서비스센터 확장 오픈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최영록 기자] 벤틀리모터스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벤틀리 서울이 서울 장안평으로 서비스센터를 확장·이전했다.

벤틀리 서울은 증가하는 서비스 수요에 따른 고객 편의 증대와 국내 지속적인 비즈니스 성장 기반 마련을 위해 장안평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벤틀리 서울에 따르면 벤틀리 장안평 서비스센터는 동대문 수입차 거리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을 더 높였으며, 판금 및 도장 서비스를 포함한 확장 이전으로 고객들은 더욱 전문적인 서비스를 쾌적한 환경에서 제공받을 수 있다.

구체적으로 한 층당 면적 628.1㎡(약 190평)에 총 3개층(8~10층)으로 구성돼 있는 벤틀리 장안평 서비스센터는 총 13개의 워크베이와 벤틀리 전용 최첨단 장비들을 갖춰 하루 최대 26대의 차량을 정비할 수 있다. 또 럭셔리 수입차 브랜드 중 최고 수준의 판금 및 도장 서비스 시설을 갖췄으며,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시스템 업그레이드도 동시에 이뤄졌다.

벤틀리 서울 관계자는 “벤틀리모터스코리아와 벤틀리 서울은 2021년 한 해 506대를 판매하며 지난 2006년 한국 시장 진출 이래 최고 판매량을 기록했다”며 “올 한 해에도 장안평 서비스센터를 시작으로 고객들에게 럭셔리 제품 포트폴리오 및 최고 수준의 AS,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을 제공해 통합적인 비즈니스를 확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