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기업사회활동] 타이어뱅크, 설맞이 사랑의 열매에 성금 기탁

2022-01-24 14:11:31

지난 20일 세종시청에서 성금 기탁 행사 후 이춘희 세종시장(왼쪽), 타이어뱅크 김정규 회장(가운데), 사랑의 열매 세종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홍영섭 회장(우측)이  기부 행사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타이어뱅크)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20일 세종시청에서 성금 기탁 행사 후 이춘희 세종시장(왼쪽), 타이어뱅크 김정규 회장(가운데), 사랑의 열매 세종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홍영섭 회장(우측)이 기부 행사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타이어뱅크)
[로이슈 최영록 기자] 타이어뱅크㈜(회장 김정규)가 임인년 새해 첫 세종나눔명문기업으로 선정됐다.

타이어뱅크는 사랑의 열매 세종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원을 후원하기로 약정하고, 그 중 1차로 5000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고 24일 밝혔다. 세종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세종시 드림스타트에서 추천받은 250여명에게 이번에 기탁 받은 성금으로 마련한 겨울이불, 전기장판 등을 전달할 것으로 알려졌다.
타이어뱅크 김정규 회장은 “어린 시절 생활이 어려워 아이들의 후원에 관심이 많았는데, 어려운 환경에 놓인 지역 아동들이 많다는 소식에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지역 아동들이 건강하게 자라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어 세종시와 대한민국을 이끌어가는 든든한 인재로 성장해 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타이어뱅크는 이번 성금 기탁을 통해 세종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선정하는 세종 나눔명문기업에 5번째로 이름을 올렸다. 기존 선정 기업은 세종중앙신협, 한국중부발전㈜, 농업회사법인 영신㈜, 세종안전㈜ 등이 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