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쉐보레, ‘트래버스’ 최상위 트림 ‘하이컨트리’ 국내 출격

2022-01-21 14:49:32

트래버스 하이컨트리.(사진=쉐보레)이미지 확대보기
트래버스 하이컨트리.(사진=쉐보레)
[로이슈 최영록 기자] 쉐보레(Chevrolet)가 ‘트래버스’의 최상위 트림 ‘하이컨트리(High Country)’ 모델을 라인업에 추가하는 동시에 2022년형 신형 트래버스 사전계약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쉐보레에 따르면 오는 26일부터 사전계약이 시작되는 신형 트래버스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내 외관 디자인과 편의 사양을 대거 적용한 부분변경 모델로 국내에 첫 선을 보이는 최상위 트림 하이컨트리 모델과 함께 국내 프리미엄 수입 시장에서 대형 SUV를 선호하는 고객들의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와 함께 쉐보레는 신형 트래버스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전국 주요 거점에서 트래버스의 최상위 트림인 하이컨트리를 국내에서 최초로 직접 만나보고 체험할 수 있는 전시,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밖에도 26일부터 쉐보레 홈페이지에서는 ‘TRAVERSE HIGH COUNTRY 런칭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노정화 상무는 “동급 최대 사이즈와 넓은 실내공간, 강력한 파워 트레인과 더불어 편의사양이 대폭 강화된 신형 트래버스를 국내에 선보이게 됐다”며 “전국 다양한 장소에서 한 달간 진행되는 시승 이벤트를 통해 누구보다 빠르게 신형 트래버스의 매력을 만나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