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유통 이슈] 로지텍, 무소음 무선 마우스 ‘시그니처 M650’ 출시 外

2022-01-17 18:36:03

[유통 이슈] 로지텍, 무소음 무선 마우스 ‘시그니처 M650’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로지텍, 무소음 무선 마우스 ‘시그니처 M650’ 출시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이 장시간 사무용품을 사용하는 이들을 위해 편안한 그립감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과 다양한 손 크기에 알맞은 2가지 사이즈, 편리한 기술을 적용해 업무 효율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무소음 무선 마우스 ‘시그니처 M650(Signature M650)’을 출시했다.

시그니처 M650은 마우스를 장시간 사용해야 하는 사무직 종사자들이 맡은 업무를 빠르고 쉽게 해결할 수 있게 돕는다. M650의 스크롤 휠인 스마트 휠(SmartWheel)은 스크롤 속도에 맞추어 정밀 모드 또는 고속 모드로 자동 전환할 수 있게 한다. 중요한 문서 자료를 면밀히 검토하거나 포토샵 작업 등 섬세한 마우스 조작이 필요한 작업을 진행할 때에는 정밀 모드로 천천히 조작하면서 자세히 살펴볼 수 있고, 긴 엑셀 문서나 웹 서핑, 이메일 및 사진 등을 빠르게 확인하고자 할 때에는 고속 모드로 빠르게 스크롤할 수 있다.

업무 활용도를 고려한 디자인 또한 눈에 띈다. 유선형으로 설계되었을 뿐만 아니라 고무 소재 사이드 그립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손에 쉽게 무리가 가지 않는다. 또한 사용자의 손 사이즈를 고려해 2가지 사이즈 구성으로 소비자층을 폭넓게 확보하고자 한 것도 특징이다. 손 크기가 작거나 중간 사이즈라면 M650을, 손 사이즈가 큰 경우엔 M650 L을 구매해 사용하면 된다.

게다가, 로지텍의 Silent Touch 기술을 적용해 마우스 클릭 소음을 90% 이상으로 줄여 화상 회의 중에도 걱정 없이 원활히 사용할 수 있으며, 로지텍 Options+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이전 화면으로 가기’나 ‘복사/붙여넣기’와 같이 업무 시간 중에 자주 쓰는 기능을 측면 버튼에 설정해 두고 필요할 때마다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오프화이트, 로즈 핑크와 그래파이트의 3가지 컬러 구성을 갖추었으며, 제품의 최대 64%(오프화이트, 로즈 핑크 26%, 그래파이트 64%)를 재활용 PCR(Post-Consumer Recycled) 플라스틱을 활용해 제작해 탄소 발자국 절감에도 동참했다. 최대 24개월의 긴 배터리 수명을 지녔으며, 저전력 고효율 무선 연결이 가능한 블루투스 LE(Low Energy) 기술을 탑재해 마우스 전원을 켜면 즉시 자동 페어링할 수 있어 뛰어난 연결성을 제공한다. 블루투스 연결 외에도 Logi Bolt USB 수신기를 통해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다는 점도 만족스럽다.

로지텍 코리아 윤재영 지사장은 “누구에게나 편안함을 주는 외형 설계와 까다로운 업무도 편리하고 신속하게 처리하는 최적의 기능을 갖춘 시그니처 M650 무선 마우스를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업무 효율을 극대화해 퇴근 시간을 앞당기고 싶은 이 시대의 모든 직장인들에게 이 마우스를 바친다”고 말했다.

◆콜만, 새해 첫 올리브영 기획전에서 생리대 전 품목 할인

이탈리아 유기농 여성 위생용품 브랜드 콜만(Corman)이 1월 17일부터 일주일간 올리브영 단독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올리브영 기획전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며 콜만 생리대 단품을 최대 23% 할인한다. 중대형(10매)은 22%, 중소형(10매)과 팬티라이너(24매)는 19%와 23%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 3만 원 이상 구매 시 5% 추가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올리브영 단독 기획전 첫날인 1월 17일에는 오늘의 특가 이벤트를 통해 중대형과 중소형 단품에 더 큰 폭의 할인을 적용해 24%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3팩으로 이루어진 중대형·중소형·팬티라이너 기획세트는 모두 1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세트를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팬티라이너(24매) 정품 1개를 증정한다. 여성 청결제 인티미트 워시의 경우 33% 할인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콜만 생리대는 커버부터 흡수체까지 국제유기농섬유기준협회(GOTS) 인증 유기농 100% 순면만으로 제조된 프리미엄 생리대다. 화학흡수체(SAP)와 염소 표백 등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을 배제했으며 부드러운 착용감과 뛰어난 통기성으로 월경 기간 여성들의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휴테크, K-안마의자 대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 이하 ‘휴테크’)이 미국 시장 진출을 앞두고 2022년을 해외 시장 진출의 원년으로 삼겠다고 17일 밝혔다.

휴테크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CES 2022'에 참가해 ‘음파진동 마사지’ 기술이 탑재된 음파진동 카시트를 최초 공개하며 미래 모빌리티 시장 진출을 통해 안마의자 산업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했다.

휴테크는 음파진동 카시트를 통해 단순히 이동 수단으로 여겨지던 자동차의 의미를 자율주행 시대에 맞춰 휴식 공간으로서의 의미로 확장시켰다. 해외 유명 자동차 브랜드에서 선보였던 기존 차량용 마사지 시트의 공기압 마사지에서 더 나아가 등 부위에 휴테크의 핵심 기술인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을 탑재, 안전이 최우선 되어야 하는 모빌리티 환경에 최고의 마사지 솔루션을 제공했다.

특히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을 중심으로 한 휴테크의 탄탄한 기술력은 현지 관계자들 사이에서도 반응이 뜨거웠다.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은 음파진동 기술기업 에보소닉과 전략 제휴를 통해 음파진동 자기회로를 마사지 시스템에 접목한 휴테크의 독자적인 마사지 기술이다.

300여 명이 넘는 해외 바이어들은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이 탑재된 카이(KAI) GTS9 아트모션 안마의자에 큰 관심을 보였으며 실제로 안마의자 체험 후 100%의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프랑스, 이탈리아 등 IT·모빌리티(자동차) 업체와 100여 건이 넘는 B2B 상담이 이루어졌으며, 일부 기업과는 2차 미팅을 진행하며 유럽 지역으로의 진출 논의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휴테크는 현지 바이어들의 뜨거운 반응을 미국 시장 진출의 본격적인 신호탄으로 해석하고 있다. 이를 계기로 올해를 해외 진출 본격화에 앞장서는 한 해로 삼고, 카이 GTS9 아트모션과 카이 GTS7 아트모션을 4월부터 미국 전역에 판매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방침이다.

휴테크 개발총괄 주화돈 상무는 “이번 ‘CES 2022’ 참가는 휴테크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향한 해외 바이어들의 높은 관심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곧 다가오는 4월 휴테크 안마의자가 앞두고 있는 미국 진출에서도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으로 기대하며, 추가로 유럽 지역으로의 진출 논의도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올 한 해 휴테크가 전 세계로 도약하여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