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 이슈] 버거킹, 멤버십 서비스 런칭과 함께 브랜드 앱 이용자 수 수직 상승 外

2022-01-17 18:35:02

[유통 이슈] 버거킹, 멤버십 서비스 런칭과 함께 브랜드 앱 이용자 수 수직 상승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버거킹, 멤버십 서비스 런칭과 함께 브랜드 앱 이용자 수 수직 상승

버거킹(대표: 문영주)의 신규 멤버십 서비스가 런칭 직후부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버거킹이 작년 12월 새롭게 선보인 멤버십 서비스는 ‘커피 무료 교환권’, ‘와퍼 단품 교환권’ 및 ‘할인 쿠폰’ 등 고객의 소비성향에 최적화된 다양한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더욱 편리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멤버십 런칭과 함께 리뉴얼한 브랜드 앱과 시너지를 내고 있다.

멤버십 서비스 런칭 이후 버거킹 브랜드 앱의 일간 활성 이용자(DAU)는 평균 51%* 이상 증가했으며, 그 효과로 12월 월간 활성 이용자 수 역시 140만을 돌파했다. 이는 16년 5월 앱 출시 이후 사상 최고 수치이다. 12월 한 달간 신규 가입자 수 및 브랜드 앱 다운로드 수 또한 멤버십 런칭 이전인 1월~11월 평균 대비 각각 89% 및 57% 증가하는 등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

더불어, 멤버십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마련된 소비자 이벤트도 높은 참여율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소비자 행사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이벤트 홈페이지는 누적 방문자 수 32만 명을 기록했으며, 이벤트 총 참여 횟수는 25만 회를 돌파했다.

문영주 버거킹 대표는 “신규 멤버십에 보여주신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편리함과 개인화를 중시하는 MZ세대의 특성을 반영한 버거킹 멤버십 서비스처럼, 앞으로도 국내 QSR 업계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만이 선보일 수 있는 차별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모로칸오일, 설 선물로 ‘브룸 드 마로크 스페셜 에디션’ 한정 출시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고급스러운 설 선물로 활용하기 좋은 ‘브룸 드 마로크 스페셜 에디션(Brumes du Maroc Special Edition)’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모로칸오일이 입점된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에디션은 지중해의 정취를 담은 브랜드 최초의 헤어&바디 프래그런스 미스트 ‘브룸 드 마로크’ 100ml 대용량을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담아 선보인다. 유럽의 고풍스러운 성을 연상시키는 패키지를 오픈하면 패키지 내부에 노을 진 지중해 바다가 펼쳐져 마치 해외 휴양지에서 석양을 감상하는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지중해의 정취를 오랜 시간 동안 간직할 수 있는 세라믹 메달리온도 함께 구성해 미스트를 적당량 분사한 후 방이나 옷장에 걸어 두면 향기 힐링 테라피도 즐길 수 있으며, 오너먼트로 활용할 수도 있어 다가오는 설날을 위한 품격 있는 선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브룸 드 마로크’는 모로칸오일의 베스트셀러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의 향을 사랑하는 많은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해 출시된 올 인 원 헤어&바디 프래그런스 미스트로 간편하게 헤어 또는 바디에 분사하는 것만으로도 생기를 더한다. 프랑스어로 ‘모로코의 안개’를 뜻하는 제품명에 어울리게 부드럽고 섬세하게 분사되며, 잔여감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모로칸오일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 ‘브룸 드 마로크’를 출시한 이후 고객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보다 넉넉한 용량으로 오랜 시간 동안 이국적인 정취를 간직하시기를 바라며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편안한 향으로 누구에게 선물해도 감동을 선사할 수 있어 이번 설 선물로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신세계까사, 새해 첫 정기세일
신세계그룹의 대표 리빙&라이프스타일 기업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임인년 새해를 맞아 오는 2월 13일까지 ‘2022 새해 첫 정기세일’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정기세일은 새해 집 단장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홈 인테리어의 중심인 거실부터 주방, 침실, 자녀방까지 인기 가구 및 소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마련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신세계까사의 프리미엄 브랜드와 컬렉션들도 할인 품목에 포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세계 각국의 디자이너와 협업한 '디자이너스 컬렉션(DESIGNERS COLLECTION)'과 프렌치 모던 양식의 프리미엄 가구 컬렉션 ‘라메종(LA MAISON)’을 각각 1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스페인 모듈 가구 브랜드 M114등 신세계까사가 엄선한 해외 가구 컬렉션 '까사미아 셀렉트(CASAMIA SELECTS)' 상품들은 최대 20% 할인한다.

최근 5만조 판매를 돌파한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캄포(CAMPO)’ 소파도 최대 25%의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리클라이너 소파, 다이닝체어, 리빙 테이블 등 지난해 인기 상품들을 모두 모아 최대 40% 할인한다. 소품은 최소 30%에서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MATERASSO)’의 ‘클래식(CLASSIC)’ 라인 출시를 기념해 마테라소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마테라소 상품 구매 고객에 한해 마테라소 토퍼를 무료로 증정하며, 마테라소 또는 ‘드림(DREAM)’ 매트리스 시리즈 구매 시 까사미아의 프리미엄 침대 약 40여 종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다가오는 신학기 준비를 위한 자녀방 가구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피키오(PICKIO)’, ‘앤디(ANDY)’, ‘아빌(ABILE)’ 등 까사미아 대표 자녀 방 가구들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하며, 합리적인 가격의 가구 편집 스토어 ‘하우스 퍼니처 마켓(HAUS FURNITURE MARKET, 대형 할인점 입점)’에서도 자녀 방 가구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게다가 까사미아 자녀 방 행사상품 합산 100만원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7만원권을 증정하며, 하우스 퍼니처 마켓 자녀 방 행사상품 합산 50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