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인크루트, 2022년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대규모 공채 실시

2022-01-17 08:01:01

인크루트, 2022년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대규모 공채 실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HR테크 기업 인크루트(대표이사 서미영)는 2022년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대규모 공채를 실시한다.

1998년 국내 최초 취업포털을 론칭, 온라인 채용시장을 선도해온 인크루트는 최근 인사·채용 업무의 편의성 증대를 목적으로 한 리크루팅 소프트웨어(Recruiting Software)를 자체 개발하는 데 성공,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며 올해 인적관리(HR) 기술 기업으로 도약할 준비를 마쳤다.
인크루트의 리크루팅 소프트웨어로는 공고등록과 채용 전형별 관리, 합격자 발표 등 채용 전 과정을 관리할 수 있는 'RASP(Recruiting Application Service Provider) Biz'와 화상·영상·AI면접이 가능한 비대면 면접 솔루션 '인크루트 뷰(View)', 온라인 필기시험 감독 솔루션 '인크루트 프록터(Proctor)', 온라인 진단검사 솔루션 '인크루트 어세스(Access)' 등이 있다.

리크루팅 소프트웨어를 포함해 인크루트 서비스 전반에 필요한 인재를 영입하기 위해 대규모 공채 진행을 결정했다. 신입과 경력 모두 두 자릿수 인원을 채용한다.

먼저 경력직은 △서비스 기획 △웹개발 △기술개발 △채용서비스 운영 △채용사업 B2B영업 △영업기획 △영업지원 △C#개발 △웹퍼블리셔 △모바일 디자인 △마케팅 전략관리 △퍼포먼스 마케팅 등 총 12개 직무에서 두 자릿수 인원을 모집한다.

신입 또한 △기업영업 직군에서 두 자릿수를 뽑는다. 기업영업은 매달 기본급과 성과에 따른 성과급 지급은 물론 빠른 직무 적응과 정착을 위해 최대 150만 원의 정착지원금을 지급하고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사람은 1월 17일 오전 9시부터 2월 6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인크루트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서류심사 이후 경력직은 면접전형, 신입사원은 면접전형과 인성검사를 거쳐 최종 입사한다. 신입사원은 오는 3월에 입사할 예정이다.

이번 대규모 공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인크루트 채용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문의가 있을 시 채용 홈페이지 내 질문하기를 통해 묻고 답변받을 수 있다.

인크루트 김소연 인사팀장은 “이번 대규모 채용은 리크루팅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동반성장을 해나갈 인재 영입에 중점을 뒀다. 채용 확정된 지원자를 100% 정규직으로 채용할 계획이다.”라고 말하며, “자기주도적 업무 처리능력과 협업 능력을 두루 갖춘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라고 공채 실시 소감을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