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미래에셋증권 웹드라마 '미래의 회사' 누적 조회수 30만 돌파

2022-01-14 18:51:32

미래에셋증권 웹드라마 '미래의 회사' 누적 조회수 30만 돌파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심준보 기자]
미래에셋증권의 웹드라마 '미래의 회사'가 14일 5편을 마지막으로 종영한다. 드라마 '미래의 회사'는 애널리스트가 되고 싶어서 증권사에 입사한 리서치 어시스턴트(RA)들의 성장기를 그려낸 5부작 콘텐츠이며, 주인공 미래와 선배 규호, 라이벌 태미의 에피소드들로 구성되었다.

미래에셋증권에 따르면 '미래의 회사'는 1회가 10만 조회수를 달성했으며, 4회까지 30만5천회를 넘어섰다.

'미래의 회사' 제작에는 미래에셋증권 애널리스트들이 직접 시나리오 단계부터 참여, 관련부서들과 촬영 및 편집까지 협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연출을 맡은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기업에서 다양하게 제공하는 정보 콘텐츠 중에서 어떻게 하면 참신한 방법으로 고객에게 접근 할 수 있을지 많은 고민을 했고, 애널리스트라는 다소 생소함을 드라마라는 익숙한 콘텐츠에 녹이면 시청자들께서 흥미로워 하실거라 생각했다”며 ”4개월간의 기획과 시나리오 작업, 총 6일간의 촬영이 순탄하지는 않았지만 당사의 애널리스트들과 긴밀한 협업과 미디어콘텐츠본부의 팀원들이 열정적으로 참여해준 결과물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서상영 미래에셋증권 미디어콘텐츠 본부장은 " 미래에셋증권 유튜브 채널 스마트머니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중이다"라며 "MZ세대 뿐만 아니라 전 고객층에게 소통할 수 있는 창구 역할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