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프리드라이프, '홈 인테리어' 전환 서비스 출시

2022-01-14 15:17:42

프리드라이프, '홈 인테리어' 전환 서비스 출시
[로이슈 편도욱 기자]

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는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강화를 위해 ‘홈 인테리어’ 전환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홈 스타일링’ 열풍과 노후주택 증가 등의 요인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인테리어 리모델링 시장 수요에 발맞춰 상조상품으로 이용할 수 있는 라이프 토털 전환 서비스에 ‘맞춤 인테리어 서비스’를 신규 출시함으로써 고객의 혜택을 확대한다는 설명이다.

이번 신규 서비스는 국내 대표 토탈 리빙 스타일 브랜드 ‘현대리바트’와 함께한다. 프리드라이프 신규 가입 고객은 상조 상품을 고품격 홈 인테리어 서비스로 전환해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키친, 욕실, 중문을 비롯하여 창호, 마루 등 인테리어 전 품목 대상 활용할 수 있으며, 이를 위한 1:1 맞춤 상담과 주문 제작, 시공 및 사후관리(AS)까지 현대리바트에서 토털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최근 결혼, 이사, 재택 근무 등으로 늘어나고 있는 홈 인테리어 니즈를 반영해 새로운 전환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프리드라이프는 업계 1위를 넘어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 기업으로 도약해 임인년에도 고객의 소중한 순간에 항상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