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임 온산본대남성의용소방대장 함도일, 청량남성의용소방대장 안동국, 청량여성의용소방대장 김미자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신임 의용소방대장들은 다년간 각종 화재 및 재난현장에서 뛰어난 임무수행 및 헌신적인 사회봉사 활동을 통해 대원들 사이에 두터운 신뢰를 얻었으며, 남다른 사명감과 지도력을 인정받아 임명됐다.
또한 전임 온산본대 남성의용소방대장 송영준, 청량남성의용소방대장 이춘근, 청량여성의용소방대장 안은옥의 퇴임식을 갖고 감사의 마음을 담은 공로패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수칙인 온도측정, 마스크착용 등을 철저히 준수하며 약식으로 진행됐다.
온산소방서 의용소방대는 13개대 278명으로 구성됐으며, 화재진압 뿐만 아니라 전문강사 양성을 통한 주민 안전 교육,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참여, 소방 안전 캠페인 등 지역 사회 안전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박정진 온산소방서장은 “신임 의용소방대장으로 임명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헌신적으로 활동해준 퇴임대장님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지역의 안전을 책임진다는 마음으로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