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울산 온산소방서, 신임 의용소방대장 임명 및 공로패 전달

2022-01-14 13:41:59

(사진제공=울산 온산소방서)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울산 온산소방서)
[로이슈 전용모 기자] 울산 온산소방서(서장 박정진)는 1월 14일 오전 10시 30분 3층 대강당에서 신임 의용소방대장 임명 및 퇴임 전임 대장에 대한 공로패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신임 온산본대남성의용소방대장 함도일, 청량남성의용소방대장 안동국, 청량여성의용소방대장 김미자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신임 의용소방대장들은 다년간 각종 화재 및 재난현장에서 뛰어난 임무수행 및 헌신적인 사회봉사 활동을 통해 대원들 사이에 두터운 신뢰를 얻었으며, 남다른 사명감과 지도력을 인정받아 임명됐다.

또한 전임 온산본대 남성의용소방대장 송영준, 청량남성의용소방대장 이춘근, 청량여성의용소방대장 안은옥의 퇴임식을 갖고 감사의 마음을 담은 공로패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수칙인 온도측정, 마스크착용 등을 철저히 준수하며 약식으로 진행됐다.

온산소방서 의용소방대는 13개대 278명으로 구성됐으며, 화재진압 뿐만 아니라 전문강사 양성을 통한 주민 안전 교육,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참여, 소방 안전 캠페인 등 지역 사회 안전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박정진 온산소방서장은 “신임 의용소방대장으로 임명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헌신적으로 활동해준 퇴임대장님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지역의 안전을 책임진다는 마음으로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