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HLB 프레시코 콤부차,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올라

2022-01-13 14:54:13

HLB 프레시코 콤부차,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올라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항산화 건강음료 ‘아임얼라이브 콤부차’가 1월 13일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국내 콤부차 부문 대상에 올랐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넥스트사이언스 자회사로 아시아 최대 콤부차 생산공장을 보유하고 있는 프레시코가 생산하고 있다.
지난 12월 8일 ‘2021 올리브영 어워즈’ 트렌드 헬시푸드에 선정된 데 이어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까지 잇따라 수상하며 국내 대표 콤부차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강화했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매년 전국 소비자 조사, 전문가 심의를 통해 한 해를 이끌어 갈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이다.

이번 조사는 정보통신기술, 가전, 건강, 교육, 식품 등 15개 산업군, 2655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각 부문별 최고점수를 획득한 브랜드를 선정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