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펄어비스 검은사막 끝없는 겨울의 산 ‘에레테아의 망각’ 오픈

2022-01-12 11:21:56

펄어비스 검은사막 끝없는 겨울의 산 ‘에레테아의 망각’ 오픈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끝없는 겨울의 산’ 신규 콘텐츠 ‘에레테아의 망각’을 12일 선보였다.

‘에레테아의 망각’은 ‘끝없는 겨울의 산’을 지키는 황금용 ‘라브레스카’의 첫 번째 죽음 속에서 태어난 일곱번째 마녀 ‘에레테아’가 만든 감옥 지역이다. 이용자는 일반, 어려움 두 가지 난이도를 선택해 공략할 수 있다. ‘에레테아의 망각’ 공간마다 정해진 시련을 극복하면 ‘황금의 방’을 통해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에레테아의 망각’에 입장하려면 ‘지워진 마녀의 증표’가 필요하다.

한편, 지난 12월 선보인 검은사막 ‘클래스 리부트’로 글로벌 전 지역에서 신규 이용자가 급증하는 효과가 이어지고 있다. 리부트 업데이트 1개월 후 신규 이용자가 165% 증가했다. 북미, 유럽 지역은 230%까지 신규 이용자가 늘었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의 빠른 게임 적응을 돕는 길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길드에 가입한 이용자는 2월 23일까지 가입한 길드 규모에 맞춰 ▲발크스의 조언 ▲블랙스톤 꾸러미 ▲발크스의 외침 등을 받을 수 있다. 1월 26일까지 접속 유지 시간에 따라 제공하는 ‘[이벤트] 눈꽃 결정 나비’를 모아 ▲발크스의 조언 ▲고대 정령의 가루 ▲크론석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