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디야커피, 지난해 명절 선물세트 일부 상품 조기 완판
코로나19 장기화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콕 명절이 예상되며 올해 설을 맞아 집에서 커피와 차를 즐기도록 출시된 홈카페 관련 상품들이 명절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디야커피가 2012년부터 명절마다 선보이고 있는 선물세트는 지난해 90% 이상의 판매율을 보이는 등 매년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비니스트 7종으로 구성된 ‘이디야 비니스트 올인원 선물세트’와 과일청 3종과 믹스넛으로 구성된 ‘이디야 티타임 선물세트’는 조기 완판 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이디야커피는 올해도 설을 앞두고 비니스트, 커피믹스, 드립커피, 티, 과일청 등 이디야커피의 제품으로 다채롭게 구성한 선물세트를 한정수량으로 선보였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비니스트 올인원 선물세트 △커피믹스 선물세트 △티 컬렉션 선물세트 △드립커피 선물세트 △과일청 선물세트 총 5종으로 소비자 개개인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설 선물세트의 가격은 18,900원부터 28,900원까지로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배달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비대면 구매도 가능하다. 오는 31일까지 배달의민족과 요기요를 통해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3,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설 선물세트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2일까지 이디야커피에서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고 인증한 고객들을 대상 1,000명을 추첨하여 이디야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홍보물 내 QR코드 또는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영수증을 업로드해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2월 11일 문자 메세지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된다. 그 외에도 1월 프로모션 기간 중 설 선물세트 할인쿠폰을 발급받은 이디야멤버스 회원은 오는 31일까지 매장 방문 시 할인쿠폰 사용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올해도 이디야커피의 비니스트와 믹스커피로 이루어진 상품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으며, 무엇보다 작년 새로 선보인 MD상품인 블렌딩티와 드립커피로 이루어진 ‘티 컬렉션 선물세트’와 ‘드립커피 선물세트’ 또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라며 “임인년 이디야커피 선물세트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신세계면세점, 2022년의 주인공 ‘쓱랑이가 물고 온 신년 맞이 할인전’ 실시
신세계면세점은 신년 맞이 파격적인 할인전을 실시한다.
‘쓱랑이가 물고 온 신년맞이 할인전’은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럭셔리 패션 브랜드와 워치 및 주얼리, 가방, 뷰티, 전자제품 등 200여개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할인 품목으로는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부가티’와 이탈리아 남성 명품 브랜드 ‘꼬르넬리아니’의 패션잡화, 글로벌 요가복 브랜드 ‘이지요가’와 ‘로나제인’ 등 유명 패션 브랜드들이 다수 포함됐다.
더불어, 미국 헤리티지 시계 브랜드 ‘타이맥스’와 스위스 프리미엄 시계 브랜드 ‘론진’, ‘몽블랑’, ‘마세라티’ 등의 럭셔리 시계 브랜드도 함께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외에도 영국 가방 브랜드 ‘더 캠브릿지 사첼’, 끌로에의 세컨 브랜드 ‘씨바이끌로에’ 등과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브레오’와 ‘누페이스’ 등의 상품도 판매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2022년 임인년, 검은 호랑이해의 좋은 기운을 가득 담아 푸짐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국내∙외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인기 브랜드들로 알차게 준비했으니 신세계면세점과 함께 풍성한 한 해의 시작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신세계면세점 공식 온라인몰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행사는 신세계면세점 중국 온라인몰에서도 동시에 진행된다.
◆공훈, 사용자 신원확인 멀티모달 솔루션 ‘후아유’ 선보여
연구개발특구소재(대덕) 연구소기업인 ㈜공훈은 음성인식(식별)과 안면인식 기술융합을 통한 비 대면 신원확인에 최적화된 기술을 개발하여, 코로나 19로 인해 확대되고 있는 원격교육, 재택근무 등을 대상으로 한 사용자 신원확인 솔루션 ‘후아유(Hooau)’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원격교육, 재택근무 등 비 대면 신원확인은 주로 아이디(ID)와 패스워드(Password)에 의하여 처리되고 있다. 이로 인해 ID/Password의 도용, 대리 출석 등의 문제가 대두되고 있다.
㈜공훈은 기존의 안면인식 기술이 ID와 Password를 대체할 수 있는 신원확인 변별력이 있음에도 비대면 환경에서 사용되지 못하는 이유를 웹 캠 이용 시 발생하는 비 정상 사용자의 속임수(사진, 가면 등)에 대한 대응에 문제가 있다고 봤다. 공훈은 이를 보완할 수 있도록 음성인식(식별)기술을 안면인식 기술과 결합하여 비 대면 환경에서의 단일 생체인식기술의 보안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공훈의 멀티모달 신원확인 기술은 별도의 추가장비 없이도 웹 캠과 마이크를 이용하여 사용자가 사전 등록한 학번(사번)을 발음하는 것만으로 신원확인 과정을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한다.
㈜공훈 이태훈 대표는 “현재 멀티모달 신원확인 솔루션은 대전소재 사설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운영 중에 있다”며 “멀티모달과 관련한 13건 이상의 기술특허를 기반으로 향후 변화된 비 대면 신원확인 환경을 대상으로 그 적용범위를 확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코로나19 장기화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콕 명절이 예상되며 올해 설을 맞아 집에서 커피와 차를 즐기도록 출시된 홈카페 관련 상품들이 명절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디야커피가 2012년부터 명절마다 선보이고 있는 선물세트는 지난해 90% 이상의 판매율을 보이는 등 매년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비니스트 7종으로 구성된 ‘이디야 비니스트 올인원 선물세트’와 과일청 3종과 믹스넛으로 구성된 ‘이디야 티타임 선물세트’는 조기 완판 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이디야커피는 올해도 설을 앞두고 비니스트, 커피믹스, 드립커피, 티, 과일청 등 이디야커피의 제품으로 다채롭게 구성한 선물세트를 한정수량으로 선보였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비니스트 올인원 선물세트 △커피믹스 선물세트 △티 컬렉션 선물세트 △드립커피 선물세트 △과일청 선물세트 총 5종으로 소비자 개개인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설 선물세트의 가격은 18,900원부터 28,900원까지로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배달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비대면 구매도 가능하다. 오는 31일까지 배달의민족과 요기요를 통해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3,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설 선물세트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2일까지 이디야커피에서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고 인증한 고객들을 대상 1,000명을 추첨하여 이디야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홍보물 내 QR코드 또는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영수증을 업로드해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2월 11일 문자 메세지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된다. 그 외에도 1월 프로모션 기간 중 설 선물세트 할인쿠폰을 발급받은 이디야멤버스 회원은 오는 31일까지 매장 방문 시 할인쿠폰 사용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올해도 이디야커피의 비니스트와 믹스커피로 이루어진 상품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으며, 무엇보다 작년 새로 선보인 MD상품인 블렌딩티와 드립커피로 이루어진 ‘티 컬렉션 선물세트’와 ‘드립커피 선물세트’ 또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라며 “임인년 이디야커피 선물세트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신세계면세점, 2022년의 주인공 ‘쓱랑이가 물고 온 신년 맞이 할인전’ 실시
신세계면세점은 신년 맞이 파격적인 할인전을 실시한다.
‘쓱랑이가 물고 온 신년맞이 할인전’은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럭셔리 패션 브랜드와 워치 및 주얼리, 가방, 뷰티, 전자제품 등 200여개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할인 품목으로는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부가티’와 이탈리아 남성 명품 브랜드 ‘꼬르넬리아니’의 패션잡화, 글로벌 요가복 브랜드 ‘이지요가’와 ‘로나제인’ 등 유명 패션 브랜드들이 다수 포함됐다.
더불어, 미국 헤리티지 시계 브랜드 ‘타이맥스’와 스위스 프리미엄 시계 브랜드 ‘론진’, ‘몽블랑’, ‘마세라티’ 등의 럭셔리 시계 브랜드도 함께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외에도 영국 가방 브랜드 ‘더 캠브릿지 사첼’, 끌로에의 세컨 브랜드 ‘씨바이끌로에’ 등과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브레오’와 ‘누페이스’ 등의 상품도 판매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2022년 임인년, 검은 호랑이해의 좋은 기운을 가득 담아 푸짐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국내∙외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인기 브랜드들로 알차게 준비했으니 신세계면세점과 함께 풍성한 한 해의 시작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신세계면세점 공식 온라인몰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행사는 신세계면세점 중국 온라인몰에서도 동시에 진행된다.
◆공훈, 사용자 신원확인 멀티모달 솔루션 ‘후아유’ 선보여
연구개발특구소재(대덕) 연구소기업인 ㈜공훈은 음성인식(식별)과 안면인식 기술융합을 통한 비 대면 신원확인에 최적화된 기술을 개발하여, 코로나 19로 인해 확대되고 있는 원격교육, 재택근무 등을 대상으로 한 사용자 신원확인 솔루션 ‘후아유(Hooau)’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원격교육, 재택근무 등 비 대면 신원확인은 주로 아이디(ID)와 패스워드(Password)에 의하여 처리되고 있다. 이로 인해 ID/Password의 도용, 대리 출석 등의 문제가 대두되고 있다.
㈜공훈은 기존의 안면인식 기술이 ID와 Password를 대체할 수 있는 신원확인 변별력이 있음에도 비대면 환경에서 사용되지 못하는 이유를 웹 캠 이용 시 발생하는 비 정상 사용자의 속임수(사진, 가면 등)에 대한 대응에 문제가 있다고 봤다. 공훈은 이를 보완할 수 있도록 음성인식(식별)기술을 안면인식 기술과 결합하여 비 대면 환경에서의 단일 생체인식기술의 보안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공훈의 멀티모달 신원확인 기술은 별도의 추가장비 없이도 웹 캠과 마이크를 이용하여 사용자가 사전 등록한 학번(사번)을 발음하는 것만으로 신원확인 과정을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한다.
㈜공훈 이태훈 대표는 “현재 멀티모달 신원확인 솔루션은 대전소재 사설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운영 중에 있다”며 “멀티모달과 관련한 13건 이상의 기술특허를 기반으로 향후 변화된 비 대면 신원확인 환경을 대상으로 그 적용범위를 확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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