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해피문데이, 자체 개발 유기농 생리대 올리브영 매장 입점 外

2022-01-07 11:18:23

[생활경제 이슈] 해피문데이, 자체 개발 유기농 생리대 올리브영 매장 입점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해피문데이, 자체 개발 유기농 생리대 올리브영 매장 입점

종합 여성 헬스케어 기업 해피문데이가 개발∙판매하는 건강한 유기농 생리대를 이제 올리브영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이로써 올리브영에 입점된 해피문데이 제품은 기존 탐폰(라이트, 레귤러, 슈퍼)과 팬티라이너에서 생리대(중형, 대형, 오버나이트)까지로 다양해졌다.

해피문데이가 2017년 자체 개발해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유기농 생리대는 순면 탑시트 생산, 저장, 유통 전과정에 유기농 인증을 완료한 제품이다. 무독성이 확인되지 않은 재료는 배제하며 농약, 제초제, GMO 목화, 향료, 염소표백, 형광증백제, 포름알데히드, 중금속, 납 항목은 제조 과정에서 전면 제외한다. 탐폰 역시 전성분 유기농 순면으로, 날개형 흡수체로 뛰어난 흡수력을 자랑한다. 국내 유일하게 라이트, 레귤러, 슈퍼 세 가지 크기로 제공해 다양한 선택권을 보장한다.

해피문데이 유기농 생리대와 탐폰은 높은 사용자 만족도를 바탕으로 온라인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특히 구매자 중 1990년 이후 출생자 비율이 60% 이상일 정도로 MZ세대에게 사랑받고 있다. 2017년 유기농 생리대를 월경주기에 맞춰 배송 받을 수 있는 온라인 구독서비스를 선보인 이래, 20만 건 이상의 정기 배송 서비스가 이뤄지기도 했다. 해피문데이는 제품을 꾸준히 발전시켜 나가며 한국은 물론 쿠웨이트, 아랍에미리트, 인도네시아 등 세계 각지에서 사랑받고 있다.

해피문데이 김도진 대표는 “해피문데이는 모든 여성의 더욱 건강한 삶을 응원하며, 월경을 행복한 날로 변화시키는 여러 시도와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월경용품 구비 걱정을 덜어주는 유기농 생리대 정기구독 서비스가 대표적인 예인데, 이제 오프라인에서도 건강한 해피문데이 제품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디올, DIOR VIBE 팝업 스토어 오픈

‘디올(Dior)’이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Dior Vibe 라인의 매력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1월 7일부터 23일까지 열리는 이번 Dior Vibe 팝업 스토어에서 마리아 그라치아치우리가 2022 디올 크루즈 패션을 통해 선보인 독창적인 디올 심볼을 장식한 스포츠웨어 & 포멀 스타일의 Dior Vibe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Dior Étoile, Dior Athlet 및 Dior Oblique 프린트의과감한 패턴은 레디-투-웨어, 액세서리, 슈즈, 백에더욱 모던한 느낌을 더했다.

특히, 스타일리시한스니커즈 코드를 더한 하이브리드 아이템 Dior Vibe 백은 러버 트리밍 디테일을 더한 볼링 백과두 개의 스트랩을 활용, 블랙 또는 화이트 까나쥬 버전의 호보 백이 뉴백으로 출시됐다. 도금 처리된 화이트 래커 체인을 장식한 Dior Tribal 이어링은착용하는 순간의 감동 어린 설렘을 통해 디올 하우스가 소중히 여기는 디테일의 미학을 충실히 재현한다.

◆홈즈케어, 벤처기업 인증 획득

임대관리 전문브랜드 홈즈케어(㈜성우프라임매니지먼트 대표이사 장동수, 조명호)가 벤처 확인기관인 벤처기업협회로부터 최근 홈즈케어의 사업성을 인정받아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벤처기업 확인서는 기업의 기술력과 성장 잠재력이 높은 기업, 새로운 아이디어와 기술, 진취적 기업가정신을 바탕으로 사업에 도전하는 모험적인 기업 등에 발급되는 증서로 성우프라임매니지먼트는 높은 잠재력을 갖춘 혁신 사업성에 인정을 받았다.

성우프라임매니지먼트의 임대관리 전문브랜드 홈즈케어는 오피스텔 등 임대주택에 대해 임차인 모집부터 민원관리까지 복잡한 임대관리의 모든 업무를 체계적으로 대행하며, 임대인의 편안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보장하는 케어9 임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성우프라임매니지먼트 관계자는 “2022년 새해 벤처기업 인증을 받음으로써 홈즈케어의 비즈니스와 성장 잠재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올 한해 임대관리에 특화된 플랫폼 개발에 착수해 2022년 프롭테크(부동산(property)과 기술(technology)을 결합한 용어) 전문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