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이디야커피, 미국에 이어 中 시장 진출

2022-01-06 15:33:44

이디야커피, 미국에 이어 中 시장 진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디야커피는 작년 미국에 이어 중국 시장에 진출하며 해외 수출을 본격화한다.

이디야커피는 이달 중국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기업 알리바바 그룹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티몰’ 글로벌 스토어에 브랜드관을 오픈하여 자사 인기 제품 판매에 나선다.

이디야커피의 최첨단 자체 생산시설 ‘드림팩토리’에서 만든 ▲비니스트 ▲커피믹스 ▲캡슐커피와 함께 ▲블렌딩티 ▲콤부차 스틱 등 국내 소비자들에게 호평 받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이디야커피 매장의 맛을 옮긴 비니스트를 선보이며 중국 소비자들에게 대한민국 대표 토종 커피브랜드를 알릴 계획이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몽골, 호주, 대만, 홍콩 수출 경험을 통해 작년 4월 커피믹스 2종의 미국 첫 수출을 이루었으며, 이디야커피 제품에 대한 현지인들의 관심과 더불어 시장 확대 가능성을 확인한 데 이어 수출 지역과 판매 채널 다변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